음식정보/주류

킹소주 24 이마트 직접 구입 시음 후기 / 신세계 정용진 소주, 기안84 소주

해바니아 2024. 4. 21. 14:57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 
오늘은 이마트에 방문했다가 못보던 소주가 있어서 구경했더니 기안84 그림이 그려져 있는 킹소주라는 소주가 보여 냉큼 구입 했어요. 도수가 일반 소주랑 좀 다르고 증류식 소주 처럼 도수가 좀 있는편이 일반소주랑 다르네요. 
 

 
 
집에 오자마자 냉동실에 넣고 차갑게 만들고 안주는 회랑 먹어보기로 했어요.  어느정도 시원해진거 같아서 바로 먹어볼려고 꺼냈어요.
 
 
 

 
 
그림에 자세히 보면 왕관에 84라는 표시가 정확히 있는데 마실때는 그림엔 관심이 없었는데 이렇게 블로그에서 작성을 할려고 보니깐 잘보이네요. 누가봐도 기안84 그림 같지 않나요?
 
 
 

반응형

 
 

 
 
찾아보니깐 23년도에 신세계에서 희석식 소주로 40만병을 한정 생산해서 이마트24에 단독 판매했다고 하는데 지금은 이마트에서 구입 했으니깐 더 추가 생산을 한거겠죠? 
 
소재지를 보니깐 제주도인데 예전에 먹었던 푸른밤 소주가 바로 생각이 나네요. 신세계가 제주소주를 흡수해서 만든게 푸른밤 소주는 인데 지금은 판매를 안하고 있죠.
 
 

 
 

✅ 킹소주 24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볼까요? 

 
◼ 식품유형: 소주
◼ 원재료명: 에리스라톨, 스테비올배당체, 
◼ 알코올: 24%
◼ 소비자상담실: 02-727-1685
◼ 제조년월일: 뚜껑측면표기
◼ 업소명: (주) 신세계엘앤비 제주사업소
◼ 소재지: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중산간동로  1028 
 
 

DON'T WORRY , KING HAPPY

 

 
 
 
 
 
 

 
 
뚜껑에 제조년도를 보니깐 2023년 11월 3일이라고 적혀 있으니깐 작년에 생산을 했네요.
 

 


 

뚜껑을 열었는데 킹이라고 적혀 있는데 술을 먹기전부터 킹받는 느낌이라고 할까요?

 


 

 
 
킹소주 진짜 마셔볼까요?
뚜껑을 열자마자 소주향이 나고 일반 소주 약간 차이가 있는게 소주 향이 좀 더 있다? 이런 차이가 있네요.
 
 

 


 

 

 

평소에 먹던 소주에 비하면 훨씬 알콜맛이 강했고 항상 제로 소주를 먹다가 독한 소주를 먹으니깐 생각한 부분만큼 쓰거나 그러진 않았어요. 강한 도수에 취하고 싶은날 저렴한 소주를 찾는다면 괜찮지 않을까 싶고 한번 먹은걸로 만족하고 다음날 숙취도 있어서 좀 힘들었네요.

저는 그냥 진로골드 제로슈가 마실래요.

킹소주 24 이마트 직접 구입 시음 후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음식정보/주류] - 오매락 지관 40도 하이볼 시음 후기 / 배상면주가 군납 PX 리큐르 술

[음식정보/주류] - 경월 20 롯데주류 증류식소주 시음 후기 / GS편의점, 이마트 구입 가능 / 일본 츄하이 하이볼로 유명한 소주

[음식정보/주류] - 1만원대 편의점 혼술 위스키 추천 제품 / 짐빔, 잭다니엘, 제임슨, 발렌타인

[음식정보/주류] - 연태아사간열 이마트24 편의점 구입 후기 / 편의점 중국술 추천 / 조니워커 글렌피딕 발베니도 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