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주류

일본 센 사케 이마트 구입 시음 후기 / SEN Sake / 입문용 사케 추천

해바니아 2024. 5. 20. 14:32
반응형

안녕하세요. 해바니아 입니다 😎
오늘은 이마트에 장보러 갔다가 구입하게 된 일본 청주 중에 하나인 센 사케 구입 시음 이야기를 좀 해볼려고 해요. 

 

 

 

 

요즘 소주값도 2천원 시대인데 일본 술코너에 갔더니 센 이라고 적힌 사케가 3천원에 판매하고 있어서 소주를 살까 하다가 가격이 소주랑 비슷해서 한번 먹어보고 싶어서 얼른 카트에 담았어요.

사케는 크기가 크고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소주병 사이즈로 보니깐 가격이 괜찮네요.

 

 

 

 

 

바로 시원하게 냉장고에 넣고 먹을 준비를 했어요. 병이 생각보다 귀엽죠?

 

 

반응형

 

 

 

오늘 같이 먹을 안주는 유린기예요. 느끼한 기름 요리랑 잘 맞겠죠?

 

 

 

 

 

 

 

 

제조일자는 2024년 01월 16일 이라고 적혀 있고 청주 같은 경우에도 유통기한은 따로 없기 때문에 보관만 잘하면 시간이 지나도 언제든지 마실 수 있어요. 

 

 

 

 

 

 

일본 센 사케에 대해서 살펴볼까요? 🎈


◾ 제품명 : 센(SEN)
◾ 제품유형 : 청주
◾ 수입업소명 : (주)제니혼주름
◾ 고객센터 : 031-556-3207
◾ 주소 : 경기도 구리시 교문동 한다리길12
◾ 반품 및 교환 : (주)젠니혼주류 또는 구입처

◾ 알콜분 및 용량 : 13.5%, 300ML
◾ 원산지 : 일본
◾ 제조회사 : GINBAN SHUZO CO., WD.
◾ 원재료명 : 정제수, 쌀, 양조알콜(주정), 쌀국, 물엿

◾ 사용 및 보존기준 : 온도변화, 충격주의

◾ 제조년월일 : 제품 하단 별도 표시


 

 

 

 

 

 

 

 

 

이제 마셔볼까요?

별도에 비닐로 포장이 되어 있어서 그걸 먼저 제거 하시면 되요.

 

 

 

 

 

 

 

그러면 이렇게 나오고 돌려서 오픈 하시면 됩니다.

쉽죠?

 

 

 

 

 

 

향이 살짝 있고 청주라서 역시나 맑은색이 아니라 누런색에 색이 있어요. 

 

 

 

 

 

한번 딱 마셨는데 청주에 향이나 느낌이 강한편은 아니고 부드럽고 마시기 편했어요. 

 

 

 

 

 

오늘 안주로 고른 유린기랑 잘어울리고 오히려 차가운거보다 따뜻하게 먹으면 청주에 향이 좀 더 깊거나 많이 나지 않을까 싶네요. 저는 차갑게 먹었는데 아주먹기 편했고 마시기 편했어요. 알코올 도수도 소주보다는 낮아서 부담없이 마시기 좋았네요. 다음에 또 마트가면 구입해야겠어요.

일본 사케 좋아하시면 제일 흔한 종류라서 사케 입문용으로 좋지 않나 싶네요.

그럼 일본 센 사케 이마트 구입 시음 후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

 

[음식정보/주류] - 게케이칸 월계관 쥰마이 시음 후기 / 미국에서 만드는 일본 사케 / 이자카야 추천 술

[음식정보/주류] - 준마이 북극곰 눈물 사케 직접 먹어 본 후기 / 일본 사케 추천

[음식정보/주류] - 송죽매 준마이 750 이마트 구입 시음 후기 / 미국 생산 일본 사케

[음식정보/주류] - 일본 하쿠시카 쥰마이긴죠 팩 사케 이마트 구입 시음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