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음식점

야마다라멘 신세계백화점 하남점 직접 먹어 본 후기 / 하남스타필드 푸드코너 맛집

해바니아 2024. 6. 9. 09:41
반응형

안녕하세요. 해바니아 입니다 😎
오늘만에 하남 스타필드 방문 했다가 먹어본 야마다 라멘 이야기를 좀 해볼려고 해요. 
여기는 스타필드랑 신세계백화점이 같이 있어서 자주 방문하고 맛집도 많아서 여러가지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서 저도 쇼핑 갔다가 배고파서 푸드코너로 갔어요.
 
 

 
 
밀면, 생선구이, 카레, 수제비 등등 여러가지 음식 종류가 많은데 못보던 라멘집이 생겨서 고민하다가 여기에서 먹어보기로 하고 결정 했어요.
 
 
 
 

 
 
검색을 일단 해봤는데 후기는 거의 없어요. 사실 후기가 없어서 걱정이 됐는데 라멘을 좋아하니깐 그냥 먹어보자고 하고 메뉴를 봤어요.
 
 
 
 

 
 
원산지 표시는 계산대 앞에 있는데 차슈덮밥, 라멘에 돼지고기는 독일산이고 탄탄면이랑 마제소바에 돼지고기는 국내산이네요. 돈코츠라멘 육수용 돼지고기 돈지방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반응형

 
 
 
 
 

 

가격은 11,000원 선이고 세트 메뉴도 있는데 라멘맛을 모르기 때문에 세트는 일단 포기하고 돈코츠라멘이나 탄탄면, 카라 미소라멘, 해물짬뽕라멘 중에 고민하다가 매운 돈코츠라멘으로 주문했어요.

 

사이트 메뉴는 치킨가라아게, 야끼교자, 계란볶음밥 이렇게 있음.

 

 

 


 
 

 

야마다 라멘은 일본 전통의 진한 육수에 신선한 토핑을 결합하여 궁긍의 편안한 음식을 만들어내도록 세심하게 만든 라멘집이라고 설명이 되어 있는데........😂

 

 

 

 

 

 

진동벨 받고 한 10분 정도 기다린거 같아요.

 

 

 

 

 

매운 돈코츠라멘

 

평소에 먹던 라멘 맛집 비쥬얼이고 반숙 계란에 차슈가 몇개 있고 면은 얇은 스타일이네요.

일단 국물부터 한입 먹었어요.  저 라멘 진짜 좋아하거든요. 

근데 국물 한입 먹고 바로 잘못시켰다 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밑반찬은 단무지, 락교 3개씩 끝.

 

 

 

 

 

 

국물이 진한육한 육수라고 설명이 되어 있는데 이게 무슨맛일까요? 그냥 돈코츠라멘도 아니고 매운것도 아니고 정말 애매했어요. 한마디로 진한맛은 없고 간이 안맞다?

 

 

 

 

 

배는 고프고 돈은 아까워서 일단 먹긴 했는데 주변에 다른 너무 맛있는게 많은데 메뉴에 실패해서 너무 아쉽네요. 라멘 좋아하지만 이 맛은 진짜 아닌거 같아요. 사장님이 한번 드셔보시면 좋겠네요. 혹시라고 하남 신세계백화점 푸드코너에서 야마다라멘을 먹으실거면 매운 돈코츠라멘은 절대 추천하지 않습니다. 다른메뉴는 안먹어봐서 모르겠지만 이 메뉴는 비츄입니다. 그럼 야마다라멘 신세계백화점 하남점 직접 먹어 본 후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

 

 

[생활정보/생활정보] -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 및 구입방법, 이용 가능한 곳 [스타벅스, 스타필드, 웨스틴 조선, 서울성모병원]

[음식정보/음식점] - 하남 스타필드 신세계백화점 지하 1층 푸드코드 식당 [갈비다움, 광복수제비, 유림회관, 갓덴스시]

[음식정보/음식점] - 긴타코 하남스타필드점 타코야끼 간식 구입 후기 / 스타필드 맛집

[음식정보/음식점] - 하남 편장군족발 신세계백화점 스타필드하남점 방문 포장 이야기 [백화점 족발, 족발집, 유명한 족발]

[생활정보/생활정보] - 네스프레소 하남스파필드점 방문 구입 후기 / 신제품 시음 가능, 버츄오 캡슐 구입 가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