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음식점

경기도 연천 유일순대국 본점 직접 방문 후기 / 40년 전통 군부대 순대국 맛집

해바니아 2024. 5. 29. 11:48
반응형

안녕하세요 해바니아 입니다 😎

오늘은 경기도 연천에 놀러갔다가 방문했던 유일순대국 본점 방문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연천을 처음 가보는데 생각보다 넓고 식당이 생각보단 많이 있진 않았어요. 그 중에서 순대국 맛집이 여러곳 있었는데 리뷰가 괜찮은 유일 순대국으로 결정하고 방문하게 됐어요.

 

 

 

앞에는 연천군부대가 있고 연천시내에서는 좀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입구는 큰길이 아니고 뒤쪽으로 가면 또 입구가 있어요. 여기에 주차가 가능하고 여기로 들어가시면 되요,

 

 

 

 

❌ 매주 토요일 휴무 

 

 

 

 

아침겸 점심으로 방문했는데 거의 손님이 없었고 이제 오픈준비를 하고 계셨어요. 

 

 

 

반응형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시는거 같은데 아직 안켜져서 그냥 주문을 받아가셨어요.

 

 

 

메뉴판

 

순대국, 하얀국물, 특, 수육, 모듬순대, 찰순대, 토종순대 여러가지 순대 메뉴가 있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을거 같은데 저는 그냥 순대국이랑 하얀국물 순대국 이렇게 주문 했어요.

 

 

 

 

 

 

 

앞치마는 필요하시면 벽에 있음.

 

 

 

 

 

후추, 소금, 고춧가루 3종세트.

 

 

 

 

 

김치, 깍두기기는 셀프로 추가로 이용할 수 있어요.

여기에 새우젓도 있음.

 

 

 

 

필요한건 셀프로 이용하시면 되요,

 

 

 

하얀국물 순대국

 

 

 

 

여기 순대국은 안에 들어있는 머릿고기가 엄청 크네요. 처음 보는 스타일 😁

 

 

 

 

 

셀프코너에 쌈장도 있어요.

 

 

 

순대국

 

 

일반 순대국도 나왔어요.

 

 

 

 

 

처음에 새우젓이 없는줄 알고 소금으로 간을 했는데 나중에 새우젓을 넣고 간을 다시 맞췄네요.

 

 

 

 

 

 

 

 

안에 건더기랑 순대가 들어 있는데 크기가 엄청 크게 써시네요. 

 

 

 

 

 

아주 특별하다. 이런건 모르겠고 잡내는 없고 깔끔하고 먹기 좋았어요. 머릿고기가 조금 더 얇게 썰려 있거나 했으면 더 맛이 있지 않았나 싶네요. 순대국이나 해장국 좋아하시면 연천 맛집으로 한번쯤 찾아가보셔서 좋지 않을까 싶어요.

 

 

 

 

결제하기전에 주방도 보이는데 주방이 엄청 깨끗하고 할머니가 하고 계시는데 대단해 보였네요. 다음엔 연천에 다른 순대국 맛집도 가볼게요. 그럼 경기도 연천 유일순대국 본점 직접 방문 후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음식정보/카페] - 서울 블루보틀 광화문 카페 방문 후기 / 청계천 근처 카페 추천 / 데이트 하기 좋은 곳

[여행정보/여행정보] - 서울 명동 이미스 명동플래그십스토어 매장 직접 방문 후기 / 요즘 mz세대 핫템 emis 모자 가방 의류

[음식정보/음식점] - 백년가게 새말토종순대 장순댓국 스마트스토어 밀키트 구입 후기 / 직접 만든 찹쌀 순대 막장

[음식정보/음식점] - 경주 유성찹쌀순대 방문 포장 후기 / 경주 성동시장 먹거리 골목 맛집 투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