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자연휴양림 숲속의집 휴양관 야영장 퇴실시간 변경 (기존 12시 / 변경 11시)
본문 바로가기
캠핑/캠핑장정보

국립자연휴양림 숲속의집 휴양관 야영장 퇴실시간 변경 (기존 12시 / 변경 11시)

by 해바니아 2021. 3. 26.
728x90
반응형

아 어떻하죠? ㅠㅠㅠ

국립자연휴양림에 퇴실시간이 기존 12시에서 전부 11시로 2021년 5월 1일부터 변경이 된다네요. 😭😭😭😭😭

 

 

사진출처 - 숲나들e

 

 

 

입실은 기존이랑 동일한데 퇴실이 1시간 단축으로 변경이 된건데 너무 마음이 아프네요. 1시간 단축된 이유는 철저한 방역 및 청소 객실 환기 등 깨끗하고 안전한 객실 상태를 유지를 위해 쓰일 예정이라고 하는데 1시간이 엄청 중요한 부분인데 좀 아쉬운 부분도 있네요. 

아침형 사람에겐 상관없지만 늦게까지 놀다가 늦게 자면 아침에 좀 늦게 일어나서 아침 겸 점심을 먹고 퇴실을 했는데 이제는 그거는 불가능하게 됐네요. 11시면 9시전에 일어나서 준비하고 하면 11시가 되버려서 그냥 퇴실을 해야되는 상황이 벌어지거든요.

11시 바뀐건 숲속의집 휴양관 야영장 전부 포함이라서 더 아쉬울 수 밖에 없는거 같아요.

화천숲속야영장 같은 경우에도 12시라서 여유로웠던 부분을 11시면 정말 일어나자마자 아침먹고 텐트 접고 하면 끝날거 같은 시간이 되버렸네요. 10시부터 철수 준비 해야 되는 압박 ㅠㅠ 😱😱😱😱😱

 

 

 

사진출처 - 숲나들e

 

<국립자연휴양림 퇴실시간 조정 안내>

항상 국립자연휴양림을 이용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국립자연휴양림에서는 코로나19 상황이 지속됨에 따라, 이용객에게 안전하고, 쾌적한 휴양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서, 
숙박 객실의 퇴실시간을 조정하고자 하오니,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 조정내용 -

* 시기 : 2021.5.1.(토) 부터

* 입실 : (당초) 15시 -> (변경) 15시  ☞  기존과 동일

* 퇴실 : (당초) 12시 -> (변경) 11시  ☞ 1시간 단축

※ 단축된 1시간은, 철저한 방역 및 청소, 객실 환기 등 깨끗하고, 안전한 객실 상태 유지를 위해 쓰일 예정 입니다.
이용객 여러분들의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숲나들e 공지사항-

 

 

숲속의집이나 휴양관은 내 짐만 정리하면 되지만 야영장을 이용하는 경우에는 장비를 정리하고 해야되는데 11시는 솔직히 너무 압박이 심해요. 정말 여유롭게 힐링이 아니라 다음날은 퇴실 준비하다가 끝나버리는 상황이 벌어질텐데 야영장이 11시로 바뀌는건 좀 너무 아쉽네요. 

데크나 파쇄석으로 하기 때문에 방역 문제도 충분한 시간안에 해결이 가능한데 아쉽기만 하네요. 

야영장은 12시까지 해달라고 민원을 넣어야할까요?ㅠㅠ

유도리를 이럴땐 좀 발휘하는건 어떤가 싶은데......😥😥😥😥😥

국립자연휴양림 야영장을 많이 이용하는 저로써는 퇴실 시간 변경이 너무나도 아쉽네요.

개인적인 캠핑 초보에 생각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03.24 - [캠핑/캠핑장정보] - 국립화천숲속야영장 반려견 동반 가능한 캠핑장 (사이트 별 사진 첨부)

2021.03.22 - [캠핑/캠핑장정보] - 국립 화천숲속야영장 파쇄석 사이트 재정비 사이트별 사진 (테두리 추가)

2020.02.07 - [캠핑/캠핑장정보] - 화천 국립화천숲속야영장 가는방법 (네비게이션 추천길 절대 가면 안됨)

728x90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