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주류

바콜로 로쏘 베네토 2017 이탈리아 레드 와인 이마트 구입 후기 (Baccolo Rosso Veneto)

해바니아 2021. 3. 11. 13:45
반응형

초보 와린이는 이번에도 와인에 대해서 아직 잘 몰라서 이마트에 있는 와인담당하시는분에게 질문을 해서 그리고 추천 받아서 골랐어요. 바로 이탈리아 와인이고 바콜로 로쏘라는 와인이예요.
제가 추천 해달라고 한 조건은 좀 안 텁텁한 와인으로 추천해달라고 했는데 이와인을 추천해주시더라구요.

저번에 먹었던 레드와인은 좀 찐하다고 해야할까? 그래서 이번엔 끝이 좀 덜 텁텁한걸로 먹고 싶었어요.

 

이마트에서 구입하면 이렇게 이쁘게 와인상자에 넣어서 주니깐 보관 하기도 좋고 들고 가기도 좋아요. 와인에 대해서 잘은 모르지만 이제 맛에 대해서 포도맛이 진하고 끝이 텁텁하고 이정도는 아는거 같아요.

 

 

병이 좀 장미 느낌이라고 할까? 엄청 고급져요.

 

 

 

제품명: 바콜로 로쏘
원산지: 이탈리아
식품의 유형: 과실주(포도주)
업소명 및 소재지: (주)금양인터내셔날 / 02-856-5306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 , 7층 (여의도동, 태흥빌딩)
알콜분 및 내용량: 750ml / 13.5%
보존기간: 응달에 뉘여서 보관(포도주는 유통기한이 없다)
로트번호: 제품별도표기
제조사명: CIELO E TERRA SPA

 

 

 

 

 

알아보니깐 바콜로 로쏘는 반 건조시켜 당도가 높아진 포도로 만들어서 향과 맛이 진한 와인이더라구요.

 

 

아 그리고 너무 궁금한게 있는데? 와인을 오프너로 이렇게 껍데기를 안까고 그냥 하면 되는건가요? 그건도 사실 잘 몰라서 가끔은 까서도 하고 이렇게도 하는데 근데 전혀 문제는 없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머가 맞는지는 잘모르겠어요.

와인고수분들 알려주세요 ^^ 

 

 

드디어 맛을 봤는데 추천 받아서 선택한 보람이 있더라구요. 가격도 저렴하고 포도향도 적당히 나고 뒤에 텁텁한 그 부분도 없더라구요. 깔끔하다고 해야할까?

근데 와인이 식으니깐 맛이랑 향이 확 올라와서 다른 레드 와인을 먹는줄 알정도로 냉기가 중요한걸 이번에 처음 알았네요. 오픈 직후에는 알콜이 많아서 취하는 느낌도 나고 살짝 지나니깐 알콜이 줄어든 느낌이라고 할까? 

좀 연하게 먹고 싶으면 미리 오픈을 하는것도 추천드려요.

이마트 이탈리아 와인 추천 제품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직 문제는 와인을 먹으면 원샷한다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8 - [음식정보/맥주 와인 기타 주류] - 롱 클리우드 리저브 말보로 소비뇽 블랑 2020 뉴질랜드 화이트 와인

2021.02.15 - [음식정보/맥주 와인 기타 주류] - 와인은 유통기한이 있을까? 레드와인 화이트와인 (포도주) 유통기한은 얼마나 될까?

2021.02.10 - [음식정보/맥주 와인 기타 주류] - 옐로우테일 쉬라즈 호주 레드 와인 구입 후기 (YELLOW TAIL SHIRAZ)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