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주류

롱 클리우드 리저브 말보로 소비뇽 블랑 2020 뉴질랜드 화이트 와인

해바니아 2021. 3. 8. 12:08
반응형


와인 초보가 와인 후기를 적는게 아직도 너무 어려운데 이번엔 화이트 와인을 구매 했어요. 이마트에서 여러가지 와인을 알아 보다가 가볍지만 드라이하게? 분위기 있게 취하는 화이트 와인이라고 추천 하시더라구요.

뉴질랜드도 호주처럼 와인이 생산이 되는구나라는걸 이번에 화이트와인을 구입하면서 처음 안거 같아요. 사실 와인은 남미 유럽쪽만 유명한줄 알았는데 호주 뉴질랜드쪽 와인도 많이들 먹는다고 하시더라구요. 

그 중에 화이트와인에서 포도향이 좀 강한 와인으로 추천하는 와인이 바로 롱 클리우드 리저브 와인이더라구요.

 

 

제품명: 롱 클리우드 리저브 말보로 소비뇽 블랑

식품유형: 과실주 

원산지: 뉴질랜드

내용량 및 에탄올 함량: 750ml , 13%

업소명 및 소재지: (주)아영에프비씨 / 02-2631-4162 / 서울시 영등포구 선유로 228

원재료명: 포주원액

제조사: Free Run Juice

보관방법: 응달에 뉘어서 보관

 

 

가격도 2만원 안쪽이라서 나쁘지 않았어요. 

 

 

 

또 좋은점이 그냥 돌려서 따면 되요. 코르크마개는 장비가 있어야 되는데 이건 그 장비가 없어도 그냥 돌려서 따면 되서 놀러 갔을땐 와인따개가 없어도 마실수 있는 와인인거죠 ㅋㅋㅋㅋ

와인 먹고 싶은데 와인따개가 없어서 못먹었던 경험이 있어서 저는 이 부분도 항상 중요하더라구요.

 

딱 처음 느끼는 기분이 포도향이 좀 강하다?? 

레드와인은 고기와 제일 잘 어울린다고 하고 화이트화인은 생선이 잘 어울린다고 하는데 아직 잘모르겠어요. 그냥 마시면 마시는거고 포도향이 찐하다. 입이 텁텁하다. 깔끔하다 이정도로 구별하고 있는데 신기하게 와인은 시간이 지나서 따뜻해지면 포도향이 엄청 강해지더라구요. 그래서 와인 냉장고가 있고 온도 유지가 중요한가봐요.

착한 가격에 혼술이나 가볍게 먹는 이마트 와인으로 한번 마셔봐도 나쁘지 않은 와인 인거 같아요. 

다음엔 또 어떤 와인을 먹게 될지 저도 궁금하네요.

감사합니다.

 

 

2021/02/15 - [음식정보/맥주 와인 기타 주류] - 와인은 유통기한이 있을까? 레드와인 화이트와인 (포도주) 유통기한은 얼마나 될까?

2021/02/10 - [음식정보/맥주 와인 기타 주류] - 옐로우테일 쉬라즈 호주 레드 와인 구입 후기 (YELLOW TAIL SHIRAZ)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