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여행정보

속초 영랑호 생태습지공원 반려견 놀이터 애견운동장 강아지 산책 (입장료 무료, 가는길)

해바니아 2021. 2. 22. 12:04
반응형

 

속초 영랑호에 갔더니 영랑호공원내에 생태습지공원 쪽에 반려견 반려강아지 놀이터가 만들어져 있더라구요.
대형견은 안되고 중형견과 소형견 기준으로 목줄 없이 자유롭게 뛰어 다닐 수 있는 애견 운동장이라고 표현을 많이 하시고 많은분들이 이미 이용 중이였어요. 제가 간 날에도 한 5팀 6팀 정도가 애견운동장에서 신나게 뛰어 놀고 있더라구요.

더 중요한건 무료.

제일중요하죠?

😊😊😊😊😊

 

 

영랑호 리조트에서 오시는 방향에서 영랑호공원 둘레길? 방향으로 오면 범바위쪽으로 해서 일방통행쪽으로 쭈욱 들어 오시다 보면 이렇게 이정표가 보이기 시작해요. 일반통행이고 30km에 자전거와 운동하시는분들이 많이 있어서 조심해서 운전해서 들어오셔야되요.

 

 

 

 

 

 

 

 

 

 

입구에 주차장이 있고 농구장 옆쪽으로 해서 주차를 하시면 되게 만들어져 있더라구요. 맹견 관련 내용도 이렇게 현수막으로 표시를 해놨어요. 

도사견 아메리칸 핏불테리어 로트와일러 맹견들 외출시 목줄과 입마개 필수가 적혀 있고 위반에 관련된 과태로도 표시가 되어 있더라구요.

 

 

 

 

 

 

반려견 놀이터 이용안내예요.

<속초시 반려견 놀이터 이용안내>

속초시 중소형견 전용 놀이터.
놀이터가 협소한 관계로 대형견은 이용이 불가함.
반려견 놀이터는 반려견과 보호자가 함께 뛰어노는 공간.
13세 미만 어린이는 성인보호자와 반려견이 함께 입장.
놀이터 출입시 배변봉투와 목줄을 꼭 지참. (배설물은 보호자가 직접 치우셔야함)
다른 반려견들과 마찰이 없도록 주의.
사나운 견(맹견), 질병이 있는 견, 등록하지 않은 견, 발정이 있는 견 등 출입 할 수 없음.
놀이터 내에서 흡연 금지.

 

놀이터 안에 센스 있는 배변봉투도 있고 했어요.

 

 

 

 

 

 

 

 

 

 

 

입장전에 반려견 강아지에 대한 키를 확인 할 수 있는 키재보는곳이 있었고 10cm 20cm 30cm 40cm 이렇게 기준이고 40cm 이상의 견종 강아지는 출입을 할 수 없다 라고 적혀 있더라구요.

 

 

 

 

 

 

안내 문구에 속초시 유기견분양센터라는 펫말도 있는데 속초에 유기견도 여기서 분양이 되고 하나봐요.

 

 

 

 

 

 

 

 

 

 

정말 진짜 운동자이라고 생각하면 되는데 생각보다 넓어서 푸들,시츄,포메리안 등 다양한 강아지가 뛰어 놀고 있었어요. 요리 저리 피하는 훈련기구도 살짝 있었고 달리기 하기 정말 좋은 운동장이라고 할까? 

목줄을 하고 계신분도 있고 자유롭게 뛰어다닐수 있게 풀어놓으신분들도 있었어요. 

 

 

 

넓죠?
가운데 나무 있는곳엔 배변주머니도 있어서 센스가 넘치더라구요.

 

속초에 반려견 강아지와 여행을 많이 오시고 하는데 아이들도 같이 뛸수 있고 반려견 강아지 산책도 가능하고 반려견을 사랑하는 사람에게 최고에 장소가 아닐까 싶어요. 

제일 중요한건 공짜 ㅋㅋㅋㅋ

이거지 않을까 싶네요.

감사합니다.

 

 

2020/12/10 - [음식정보/속초] - 속초 아바이마을 신다신 본관 아바이 순대국 포장 방문 후기

2020/12/09 - [음식정보/속초] - 속초 동명항 유미네튀김 오징어튀김 새우튀김 방문 포장 후기

2020/12/08 - [음식정보/속초] - 속초 봉포 머구리집 본점 물회 오징어순대 방문 포장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