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생활정보

CJ ONE 2021년 VIP VVIP SVIP 등급별 할인 쿠폰 무료 쿠폰 혜택 정리

해바니아 2021. 1. 7. 14:50
반응형


2020년 열심히 CJ 그룹을 이용해주신분들을 위한 CJ ONE 2021년 VIP VVIP SVIP 할인 무료 혜택 및 쿠폰 혜택을 살펴 볼려고 해요. 작년엔 저는 VVIP였는데 올해는 거의 이용한게 없어서 다시 일반으로 돌아 왔어요. 
근데 영화를 자주 보거나 올리브영이나 제일제면소 등 다양한 CJ 관련을 이용 실적에 따라서 이번에도 등급별 혜택과 쿠폰이 제공이 되요.

 

 

 

CJ ONE 어플에 들어가시면 작년 실적에 따라서 내 등급을 확인 할 수 있어요.

2021년 나의 회원 등급과 특별한 VIP 회원 혜택을 확인 했지만 나는 일반 등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씨제이원 회원 등급은 일반 / VIP / VVIP / SVIP 이렇게 있는데 일반등급은 기본 혜택만 있다고 보시면 되고 VIP부터 본격적으로 좋은 혜택들이 있다고 보시면 되요.

 

 

 

 

 

브이아이피 혜택에 대표적인게 바로 CGV 주중 동반 1인 무료 관람 1인 유료 관람시 1명은 공짜로 볼 수 있고 계절밥상에서 1인 50%로 가능한데 총 3인이상 식사시 가능해요. 또 CJmall에서는 분기별로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데 앱전용이고 7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할 수 있어요. 

cj the market에서도 매월 무료배송 쿠폰 5% 추가 할인 쿠폰 4만원 이상시 40%로 할인 쿠폰 등 다양하게 쿠폰을 제공하기 때문에 일반 등급이라는 확실히 차이가 날 수 밖에 없는거 같아요.

 

 

 

 

 

 

 

 

 

 

브이아이피랑 같은거 같지만 브브아이피 같은경우에는 내용이 좀 더 추가 되요. 예를 들어 계절 밥상에 에이드 2잔 무료 , CGV 주중말고 그냥 1인 무료 이런 부분이 차이가 있다고 보시면 되요.

 

 

 

 

 

 

 

 

 

 

 

SVIP는 이 브랜드에 엄청나게 기여한 부분이 있기 때문에 수준이 아예 달라요. 

할인쿠폰 금액도 커지고 할인 추가 되는 내용도 달라지고 그 만한 수준에 맞게 혜택이 조금씩 추가 됐다고 보시면 되요.

CJ 더 마켓을 이용하시는분들은 또 이것만 이용해서 등급이 매우 중요하신분들도 많더라구요. 등급이 높으면 그만큼 할인이 높기 때문에 좀 더 저렴하게 좋은물건을 구입할 수 있는 차별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거죠.

 

 

 

 


문화혜택이랑 쿠킹클래스 혜택도 있는데 VIP에게 전시 공연 등 VIP 단독 무료 초대 할인이 제공되고 CJ제일제당과 함께하는 단독 쿠킹클래스 무료 초대도 있어서 VIP등급에 좋은점을 아주 잘 표현 하는거 같아요.

 

 

 

 

 

 

 

 

 

cj one vip 라운지 고객센터가 따로 운영이 되니깐 혹시나 문의 사항이 있으면 1577-8888번으로 전화 하셔서 문의 해주시면 될 거 같아요. 특히 2020년엔 코로나로 영화를 많이 봐서 VIP 등급이 됐던 분들이 아쉽게도 많이 일반으로 내려간 경우가 많이 있더라구요. 영화를 볼 수 없으니깐 그 횟수를 다른데에서 사용을 해야되는데 식당가기도 그렇고 진짜 2020년 등급 유지는 어려운 과제 중에 하나였던거 같아요.

그 와중에도 등급이 되신분들은 축하드리고 좋은 혜택 잘 이용해서 2022년에도 또 VIP 되세요 ^^ 

감사합니다.

사진자료출처- CJ ON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