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제품

마켓컬리 한미양행 아르간오일 모로코산 100% 구입 후기

해바니아 2021. 1. 4. 12:14
반응형

 

월래 먹던 크릴오일이 다 떨어져서 마켓컬리에 들어갔어요. 근데 못보던 아르간오일이라고 보이더라구요.

아르간? 이라는 단어가 아주 생소해서 내용에 대해서 한번 찾아 봤어요.

 

 

아르간 오일[Argan Oil]

아르가니아 나무의 열매 씨에서 추출한 오일로 약재, 화장품의 원료로 사용되는 것은 물론 샐러드드레싱, 수프, 디핑소스 등에 활용되는 향신료이다.


 

아르간 오일은 미용과 식용의 두가지 종류가 있고 식용 아르간오일은 항산화효과, 당뇨병예방, 콜레스테롤 수치 조절 등의 효과가 있다고 해요.

 

 

 

 

 

 

사진출처-마켓컬리 홈페이지

 

가격도 현재 마켓컬리에서 60% 세일을 하고 있어서 부담이 되진 않더라구요. 그냥 한번 먹어볼려고 고민 없이 구입을 했어요.

 

 

 

 

 

아르기니아 나무의 열매씨라고 해서 그림도 그 열매가 가운데 딱 하니 있고 색깔도 망고처럼 노란색으로 표현을 해놨더라구요.

 

 

 

 

 

 

제품의 유형: 기타식물성유지

원재료명: 압착아르간오일(모르코산) 100%

섭취방법: 1일 1회 1캡슐

제조원: (주)한미양행

주소: 경기도 파주시 문산읍 통일로 1888번길 44-20

유통전문판매원: (주)홈앤몰쇼핑 / 인천광역시 서구 보듬로 158 , 6층 공존동 624호 (오류동, 블루텍)

소비자상담실: 02- 6953-7701

 

 

 

 

 

 

칼로리는 135칼로리에 지방이 28% 포하지방 19% 이렇게 구성이 되어 있고 유통기한은 구입하고 날짜를 계산해보니깐 거의 1년 7개월 정도 된다고 보시면 될거 같아요. 근데 1일 1캡슐이기 때문에 30캡슐은 한달분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기 때문에 유통기한까지 못먹을일은 없을거 같아요.

 

 

 

 

 

냉압착방식으로 영양손실을 최소화 했다고 하고 100%로 모로코산 아르간 커넬 이일 엑스트라버진 등급 오일이라고 한미양행에서 딱 홍보 문구가 적혀 있었어요.

일단은 제가 마켓컬리에서 건강식품을 구입하는 이유는 간단해요. 가격도 가격이지만 설마 마켓컬리에서 검증안된 건강식품을 팔겠어라는 믿음이죠.

마켓컬리에서 검증 안된 건강식품을 한다고 하면 아마도 날리가 나지 않을까 싶네요?

 

 

 

 

 

 

 

크릴오일처럼 안에 포장이 추가로 되어 있진 않고 6개씩 5개로 딱 되어 있더라구요.

 

 

 

 

 

아직 몇일 먹어보지 못해서 효능이 있고 없고 그런건 잘 모르겠고 그냥 한번 먹어보는거죠.

건강에 좋아지면 좋고 아니면 그냥 머 어쩔수 없으니깐 그래도 머라고 먹어야지 좀 의지가 되지 않나 싶어요.

그래서 현대인들 직장인들은 밥은 굶어도 건강식품 약은 엄청 잘 챙겨먹는다고 하죠.

 

아르간오일은 헤어 에센스로도 유명한데 네이버에 쳐보면 모르칸오일.오르간오일.모르칸 오르간 오일. 웰라 에센스.로레알 에센스. 아모스 에센스. 아이덴 에센스.하오니코 에센스 등 종류도 엄청 많아요. 효능은 다 모발에 영양과 윤기를 주는 제품 헤어 에센스라고 생각하시고 사용하시는분도 많고 영양제로 해서 건강식품으로 섭취를 하는 경우도 있고 용도에 맞게 활용이 가능한 다재 다능한 아르간오일인거 같아요.

 


아르간 오일에는 기름을 녹이면서 물에도 잘 녹는 식물성 인지질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지방독소를 녹여 체외로 배출시키는데 도움이 되고 유해물질, 노페물을 지방 독소와 혈액 속 노폐물을 제거에 큰 도움을 준다고 해요.

한국인에게 밥,빵등 탄수화물과 삼겹살등의 포화지방이 많은 육류를 항상 섭취하는 사람들에게는 굉장히 추천 드리는 오일이고

건강식품 선택은 자유. 내 돈 주고 구입한 후기 입니다.

감사합니다.

 

2020/07/13 - [음식정보/마켓컬리] - 마켓컬리 한미양행 크릴오일캡슐 인지질 58% 이상 구입 후기

2020/12/14 - [음식정보/식품 회수판매중지] - 파주에서 생산하는 한미양행 삼성 눈 헬스케어 비타민A 허용오차 초과로 판매 중지 회수 및 반품 조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