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주류

백종원의 골목식당 박유덕의 골목막걸리 구입 후기

해바니아 2021. 1. 4. 10:14
반응형

 

맥주 후기만 쓰다가 이번엔 막걸리 후기를 한번 써볼려고 해요.

하나로마트에 갔더니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사업으로 당당히 유명해진 박유덕 사장님에 골목막걸리가 보이더라구요. 막걸리를 특별히 좋아하거나 그렇진 않지만 방송에서 너무 좋은 반응을 보여서 저도 일단 한번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도대체 무슨맛이길래 저런 반응을 보일까라는 궁금함?

가격은 1병에 2,000원인데 다른 막걸리에 비해서 살짝 가격이 있는편이였어요.

 

 

 

 

 

 

 

유통기한은 2021년 1월 17일까지니깐 약 2주정도는 넉넉하게 먹을수 있는정도더라구요.

그 지역에 가면 막걸이가 전통 발효주로 지역마다 막걸리가 있는데 이렇게 전국 마트로 진출한 박유덕 사장님 대단하시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사오자마자 바로 먹어봤어요.

도대체 무슨맛에 막걸이일까?

" 궁금? "

" 궁금? "

 

 

 

 

 

 

막걸리로 이렇게 전국에 대중화를 한다는게 힘든건데 진짜 이분은 성공하지 않았나 싶네요.

백종원 대표님에 의도처럼 정말 기회를 잡고 그 기회를 놓치지 않고 대박을 만드는 모습이 자랑 스럽더라구요.

어떤 사장님은 기회를 잡고도 월래 가게로 다시 돌아가서 굴러들어온 로또를 발로 차러리는 경우도 많은데 말이죠.

 

 

 

 

 

 

제품명: 골목막걸리

용량: 750ml

알코올: 6%

원재료: 국내산 쌀 등

유통기한: 제품 상단에 별도 표기일까지

보관방법: 0도 ~ 10도

업소명: (주)우리술

소재지: 경기도 가평군 조종면 대보간선로 29

소비자상담실: 070-4115-8525

 

 

 

 

 

 

 

박유덕의 골목막걸리는 백종원의 골목식당 대전 편에 방영된 막걸리집 박유덕 사장이 직접 개발한 깔끔한 스타일의 막걸리로 정직한 막걸리를 만들기 위한 그의 고집과 정성이 고스란히 담겨있습니다.

라는 자부심 있는 멘트가 적혀 있었어요. 사장님에 자부심이 보인다고 할까?

 

 

 

 

 

 

 

유통기한도 잘 보이게 표기 되어 있고 막걸리에 유통기한은 짧은편이여서 소주나 맥주랑 비교할 수는 따로 없는거 같아요. 막걸리는 사자 마자 먹어야되는 술 중에 하나라고 보시면 되죠.

 

 

 

 

 

 

색은 일반 막걸리랑 비슷한 색깔?

먹어본게 정말 옛날에 국순당 막걸리랑 지평 막걸리 정도 밖에 안먹어봐서 어떤맛일지 기대가 되더라구요.

 

맛은 기대 이상?

머라고 설명해야할지 모르겠지만 먹자 마자 이러니깐 방송에서 맛있다고 하지 라는 말이 나올 수 있을 정도에 깔끔한 맛?

막걸리에 텁텁함이나 이런건 전혀 없고 정말 깔끔한 맛이라고 해야할까?

표현 하기 어렵지만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1병만 샀는데 1병 더 살껄 하는 후회감이 살짝 들더라구요. 먹다가 보니깐 금방 다 없어졌어요.

 

 

 

 

 

 

 

박유덕의 골목막걸리는 업계최초 HACCP 지정 업체인 (주)우리술에서 생산된다고 적혀 있더라구요.

아마 이 부분이 전국 대중화를 할려고 우리술쪽이랑 협약을 해서 하는게 아닌가 싶어요. 또 박유덕 사장님은 예산 시장에 직접 양조장을 만들어서 지역내 가게 활성화와 전통시장에서 사오는 음식과 함께 먹을 수 있는 시스템을 도입해서 시장 부흥에도 엄청난 좋은 효과를 발휘할 거 같아요.

솔직히 시장 말고 외각이나 주차하기 좋은곳에 만들어도 사람들이 찾아 올텐데 시장 한 가운데 이렇게 한다는거 자체가 사장님 마인드가 너무 좋은거 같아요. 막걸리에 대해서 잘 모르지만 옛날에 국순당 막걸리에 한번빠져서 엄청 먹었던적이 있었는데 그때 기억이 떠오르더라구요.

 

다시 막걸리 열풍이 한번쯤은 일어 났으면 하네요.

마트에 박유덕 골목 막걸리 있으면 한번 구입해서 드셔 보세요. 감사합니다.

 

2020/12/29 - [음식정보/맥주] - 트롤브루 헤페 자몽 독일 맥주 후기 기타 주류 (TROLL BREW Hefe Grapefruit)

2020/10/16 - [음식정보/맥주] - 크로넨버그 1664 블랑 라거 맥주 프랑스 맥주 정보 및 후기

2020/10/15 - [음식정보/맥주] -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맥주 박서준 맥주 정보 및 후기

2020/09/07 - [음식정보/맥주] - 코젤다크 전용잔 패키지 체코 1위 흑맥주 코젤 텀블러 맥주잔 구입 후기 (KOZEL TUMBLE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