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캠핑용품

큐텐(Qoo10)에서 콜맨 루이에르 가스랜턴 구입 후기

해바니아 2020. 11. 23. 13:38
반응형

 

요즘 캠핑 열풍이 불면서 가스랜턴 열풍도 만만치 않은데요. 미니멀웍스 에디슨랜턴은 나오자마자 품절 상태에 벌어지고 당근이나 중고나라에서 구입가에 2배가 넘는 가격으로 거래 되고 있죠. 근데 에디슨랜턴 만큼 인기 있는 제품이 있는데 그게 바로 콜맨 루미에르 가스랜턴인데요.

우리나라에서는 판매 하는곳이 거의 없어요. 있어도 가격이 십만원을 넘게 판매를 하고 있어서 구입하기 어려운 상황인데요.

찾아보니깐 제가 이용하는 큐텐에서 콜맨 루미에르 상품을 한정 수량 특가로 판매를 하더라구요.

초캠이나 중고나라 당근에서도 7만원이상으로 사용한걸 거래하는데 그거보다는 직구가 나은거 같아요.

그래서 머 가스랜턴을 좋아하는데 고민할게 있나요. 바로 구매를 했죠.

 

 

 

 

 

 

 

가격은 7만원 초반으로 구매를 했어요. 배송료는 당연히 없고 통관번호는 있어야되요.

11월 9일 월요일날 구매를 했고 11월 20일날 도착을 했으니깐 총 11일정도 걸린거 같아요.

그냥 까먹고 있었더니 알아서 통관 되고 해서 우체국 택배로 해서 집으로 택배가 오더라구요. 좋은 세상이예요.

 

처음엔 일본에서 구매라서 살까 말까 고민을 했지만 가스랜턴을 가지고 싶어서 그냥 있을때 샀어요. 또 언제 물품 대란이 터져서 생산이 안되서 구매를 아예 못하는 경우가 생길지 몰라서 그냥 사버렸어요.

 

 

 

 

 

 

비행기 타고 온 우체국 택배.

 

 

 

 

 

 

 

 

일본 신문지로 해서 꼼꼼히 포장이 되어 있더라구요.

콜맨 코리아에서도 많이 좀 수입을 하면 좋겠어요.

 

 

 

 

 

 

 

 

 

딱 받자마자 느낀건 에디슨랜턴보다 크다. 가지고 있는 스노우피크 녹턴이랑은 비교가 안된다. 였어요.

크기가 생각보다 엄청나게 크더라구요. 녹턴에 2배정도? 라고 보시면 될거 같아요.

 

 

 

 

 

 

 

 

 

종이 상자안에 꺼내니깐 이렇게 플라스틱 케이스가 있더라구요.

 

 

 

 

 

 

 

보자마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대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걸 보자마자 루미에르 인디고가 또 사고 싶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아마도 조만간 또 사겠죠?

 

 

 

 

 

 

 

가스랜턴 역시 매력이 있어요. 매력이 철철 넘치네요.

큐텐에서 잘만 이용하고 할인쿠폰 넣으면 진짜 싸게 잘 구매 할 수 있으니깐 혹시나 큐텐 이용하시면 할인쿠폰 잘 이용하세요.

감사합니다.

 

 

 

 

 

 

 

 

 

제품명: 콜맨 루미에르 가스랜턴

사이즈 : 약 지름 7.3 × 6 × 18.3 (h) cm
무게 : 약 210g
연소 시간 : 약 28 ~ 38 시간 (230g 캔 사용시)
부속품 : 플라스틱 케이스
사용 연료 : LP 가스 (별매)
사용 글로브 : 205602
재질 소재 : 알루미늄, 스틸, 플라스틱, 내열 유리

 

 

 

 

 

2020/11/20 - [생활정보/패션뷰티] - 온라인 현대몰(Hmall)에서 지류 상품권 결제 방법 / 사용 가능한 상품권 종류

2020/11/23 - [생활정보/패션뷰티] - SSG 신세계몰 신세계 지류 상품권으로 온라인 쇼핑 하는 방법

2020/09/22 - [캠핑/캠핑장비] - 바운스 호롱 국내산 가스 랜턴 구입 후기

2020/07/20 - [캠핑/캠핑장비] - 미니멀웍스 행어 I 옷걸이 구입 사용 후기

2020/07/17 - [캠핑/캠핑장비] - 미니멀웍스 카멜레온 350 오리털 침낭 구입 후기

2020/07/02 - [캠핑/캠핑장비] - 미니멀웍스 에디슨 랜턴 벚꽃 에디션 1번 교환 1번 AS 후기

2020/05/29 - [캠핑/캠핑장비] - 가스 랜턴은 꼭 필요 할까? 과연 미니멀웍스 에디슨 랜턴 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