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생활정보

온라인 현대몰(Hmall)에서 지류 상품권 결제 방법 / 사용 가능한 상품권 종류

해바니아 2020. 11. 20. 14:39
반응형

 

 

 

 

 

요즘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실제로 가서 쇼핑하는거 보다 홈쇼핑이나 인터넷 쇼핑들 많이 하시죠?

저 또한 인터넷 쇼핑을 많이 하고 있는데요. 그 중에 자주 이용 하는 사이트가 바로 현대몰 에이취몰이예요. 현대에서 운영하고 쇼핑몰이죠.

근데 카드나 간편결제 등 다양한 방법으로 결제가 가능한데 그거 말고 다른방법으로도 결제가 가능해요.

바로 지류 상품권 결제라는건데 방법은 두가지예요.

 

 

 

 

 

 

이용 방법은 아주 간단해요. 현대몰에서 원하는 물건을 고르시고 결제 하기로 들어가요.

 

 

 

 

 

그러면 결제 창이 뜨고 할인받기 부분이 나오는데 쿠폰할인에 적용 가능한 쿠폰을 적용 하시면 되고 3번째에 보시면 지류 상품권 이라는 항목이 보이실거예요. 거길 마우스로 눌러 보시면 지류 상품권 종류가 나와요.

 

 

 

 

 

총 가능한 상품권은 5가지 상품권이예요.

현대백화점 상품권 / 삼성 상품권 / 현대오일뱅크 상품권 / 국민관광상품권 / GS칼텍스상품권 5가지 중에 가지고 있는 지류 상품권으로도 결제가 가능한거죠. 근데 바로 되진 않아요. 1번에 절차가 필요하고 그 절차에 의해서 결제가 가능하기 때문에 바로 결제랑은 다른 단점이 존재 한다고 보시면 되요.

 

 

 

 

 

 

현대백화점 상품권

 

 

 

 

 삼성 상품권

 

 

현대오일뱅크 상품권

 

국민관광상품권

 

 

GS칼텍스상품권

 

 

 

 

 

 

 

 

지류 상품권 결제 방법은 바로 2가지예요.

 

방법1

현대백화점 방문 후 상품권 데스크 방문을 해서 포인트로 전환신청 및 등록을 해서 전환금을 받아서 사용 하는 방법.

Hmall, 현대홈쇼핑, 현대카달로그에서 결제 가능해요.

 

방법2

유가 증권 등기 우편

해당 상품권 선택하여 주문완료 후 우편물에 주문번호를 적고 (05238) 서울특별시 강동구 올림픽로70길 34 현대홈쇼핑 9층 재경팀 상품권 담당자로 발송을 하는 방법. (등기 수수료는 적립금으로 반환되요)

상품권 접수 후 주문처리가 완료 되요.

방법1로 미리 해놓으면 바로 지류 상품권이 사용 가능하다고 보면 되고 방법2로 하면 지류 상품권 도착 시간이 있기 때문에 평소 주문하던거 보다 몇일은 늦는다는 단점을 알고 계시면 될 거 같아요.

 

가서 직접 쓰면 좋지만 인터넷에서 쓰고 싶을땐 2가지 방법을 이용 해서 사용 하세요.

 

현대몰에서 사용하는 상품권도 있고 못하지만 상품권도 있는데 구별을 잘하시고 상품권 종류는 엄청 많은거 아시죠?

대충 아래처럼 종류가 있는데 거기에 맞는곳 쇼핑몰에서 쓸수 있으니깐 참고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상품권 종류>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
국민관광상품권
농협(농산물)상품권
갤러리아백화점
홈플러스상품권
기타백화점(마트)
주유권상품권
문화상품권(지류)
스마일캐시/핀번호상품권
구두상품권
구두상품권(무료배송)
영화관람권
영화관람권(핀번호)
놀이공원이용권
호텔외식숙박
외식상품권
여행상품권
기프트상품권
의류 패션 상품권

 

사진 출처 - hmall몰 홈페이지

 

 

 

 

2020/09/15 - [여행정보/기타 여행정보] - 파타고니아 이천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이천점 매장 방문 키즈부터 성인제품까지 상설매장

2020/05/09 - [생활정보/패션뷰티] - 모든 쇼핑에 1번지 바로 " 11번가 "

2020/05/09 - [생활정보/패션뷰티] - 요즘 옷은 거의다 어디서 사죠? 바로 " 무신사 "

2020/02/05 - [생활정보/금융] - 2020년 KB국민카드 프라임 서비스 안내 (KB국민카드 우수회원제도) 마일리지 받는 방법

2020/01/10 - [생활정보/제품] - 다이슨 V6 V8 셀프 밧데리 지마켓 구입 후 셀프 교환 후기 / Dyson V6 V8 Self-Battery Gmarke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