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편의점, 도시락, 샌드위치

한솥도시락 메뉴 및 도시락 종류 가격 혼술 메뉴 리스트 배달 가능

해바니아 2020. 11. 17. 09:57
반응형

 

제가 한동안 엄청 좋아 했던 한솥 도시락을 종류 및 가격을 알아볼려고 해요.

일단 기본은 사각도시락 종류죠. 근데 요즘은 사각 도시락 말고도 돼지국밥 김치볶음밥 덮밥 등 다양한 메뉴를 계속해서 한솥에서도 출시하고 도전을 하고 있더라구요. 근데 솔직히 한솥 도시락 하면 싼 가격에 그래도 다양한 메뉴를 먹을 수 있어서 많이들 사먹는 부분인데 요즘은 편의점 도시락이 워낙 잘 나오다 보니깐 확실히 차별성이 있어야지만 살아 남을 거 같더라구요.

 

11월달도 신제품 한솥 돼지국밥을 출시 했는데 먹어보진 못했지만 솔직히 이런 부분이 편의점 도시락하고 차별이지 않나 싶어요.

 

 

 

 

 

 

 

사각도시락에 종류는 17가지 정도 되신다고 보시면 되고 모둠시리즈가 있고 고기고기시리즈 이렇게 2가지로 나눠져 있다고 보시면 되요.

가격은 정말 천차만별이고 비싼건 15,000원부터 3,900원까지 편의점 도시락하고 가격은 거의 비슷하다고 보시면 되요.

주말에만 하는 주말숯불삼겹2종정식은 진짜 비싼데 고기가 있으니깐 고기 먹고 싶은때 아마도 괜찮겟죠?

 

 

 

 

 

 

 

제가 제일 많이 먹은 도시락이 고기고기 도시락으로 단체 주문만 하면 거의 이 메뉴를 먹었던거 같아요.

가격대비 제일 괜찮다고 해야할까?

 

 

 

 

 

 

동백 국화 도시락도 단체 주문에 아마 1순위 도시락 중에 하나예요. 워크숍이나 행사를 하면 점심으로 항상 나오는 메뉴 중에 하나죠.

 

 

 

 

 

 

좀 비싼 도시락을 먹고 싶다면 한솥 프리미엄 도시락을 선택 하는데 소스 점심 가격을 만원 정도로 잡혀 있는 행사를 갈 경우에 진달래 매화 개나리 도시락을 많이들 단체로 주문 해요.

퀄리티가 생각보다 좋아서 밖에 나가서 못먹는 경우 많이들 이용을 하는 메뉴죠.

 

 

 

 

 

고메이 도시락도 있는데 솔직 나시고랭은 여기는 먹는거 보단 식당에서 먹는게 훨씬 낮죠 ^^

 

 

 

 

 

한솥도시락은 밥이 워낙 작아서 남자는 솔직히 밥이 부족해요. 자취 할때도 밥이 중요한데 밥이 부족하면 항상 한솥밥 1개를 더 추가 해서 라면이랑 해서 도시락 컵라면 이렇게 해서 먹으면 배터지게 맛있더라구요.

 

 

 

 

 

 

나들이나 간단하게 소풍 갈때 어린이 도시락 필요할때도 한솥 도시락 어린이도시락 메뉴도 있어요. 근데 그냥 도시락을 사서 먹는게 애들이 더 좋아해요. 근데 대신 어린이도시락엔 간식이 있어서 요걸 또 좋아해서 구입을 하시는분들도 많이 있더라구요.

 

 

 

 

 

한솥에서 드디어 괜찮은 메뉴를 하나 출시 했어요. 바로 한솥 돼지국밥에 반찬 2종 이렇게 구성 되어 있는데 솔직히 먹어보고 싶어요.

워낙 국밥충이라서 국밥 종류는 다 좋아하거든요. 근데 솔직히 비비고 곰탕이나 이런 간편식 가격이랑 비슷해서 바로 먹고 싶다면 포장해서 한번 드셔 보셔도 좋을거 같아요.

 

 

 

 

 

 

집에서 또 요리 하기 싫은데 김치도 없고 스팸도 없고 계란도 없을때 김치볶음밥을 먹을수 있는곳이 바로 한솥도시락이예요.

편의점 도시락은 만들어져서 나오지만 같은 가격에 한솥은 제조되서 나오기 때문에 이 점이 아마 즉석 도시락과 편의점 도시락에 차이가 아닐까 싶어요. 퇴근하는 길에 귀찮아서 밥도 먹기 싫지만 이렇게 간편식을 포장하면 바로 먹을 수 있기 때문에 고민이 해결 되고 한끼도 해결 되는거죠.

 

 

 

 

 

롯데리아 처럼 햄버거만 파는게 아니라 한솥에서도 순살치킨 세트 사이즈별로 있고 닭강정 치킨 박스 대 중 소 해서 혼술 하기 좋게 딱 메뉴가 있으니깐 치킨 1마리가 부담 스러운 경우에 착한 가격에 많이들 드시더라구요.

 

 

 

 

 

한솥도 배달을 시작한거 아시죠?

주문하면 배달이 가능하니깐 혹시라도 퇴근길에 가서 포장을 못하면 요즘은 배달로 받아서 많이들 드시더라구요.

여튼 간편하게 도시락 종률 완제품 말고 바로 만들어 주는 도시락이 먹고 싶을때 한솥 도시락 한번 이용해보셔도 나쁘지 않을거 같아요.

혼밥을 못하는 경우나 나가서 먹는게 부담 될때 부담 없이 포장가능하고 배달도 되고 다양한 메뉴를 값싼 가격으로 만족할 수 있는 근처에 있는 밥집이 아닐까 싶네요.

감사합니다.

 

 

사진 내용 출처 - 한솥도시락 홈페이지

 

 

 

 

 

2020/11/12 - [생활정보/제품] - 비비고 만두 김치 가정간편식 죽 등 다양한 글로벌 대표 제품 종류 리스트 (bibigyo daepyo jepum jonglyu liseuteu)

2020/10/15 - [음식정보/식당 카페 포장 배달 기타] - KFC 햄버거 종류 및 햄버거 앤 치킨 세트 구성 및 가격 상품 종류

2020/09/01 - [생활정보/제품] - 도시락 반찬 아이들 간식 목우촌 미니 돈까스 구입 후기

2020/09/16 - [음식정보/식당 카페 포장 배달 기타] - 맥도날드 365일 맥올데이 햄버거 세트 가격 4900원 버거 세트 행복나라 메뉴 가격 판매 시간

2020/08/28 - [음식정보/편의점] - 세븐일레븐 간편식 편의점 도시락 가격 및 종류 리스트

2020/07/09 - [음식정보/편의점] - 미니스톱 편의점 간편식 도시락 종류 및 가격 리스트

2020/07/07 - [음식정보/편의점] - 이마트24 간편식 편의점 도시락 제품 종류 및 가격 리스트

2020/07/07 - [음식정보/편의점] - GS25 간편식 편의점 도시락 가격 및 종류 리스트

2020/07/03 - [음식정보/편의점] - CU 편의점 간편식 백종원 도시락 종류 및 가격 리스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