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캠핑용품

국산 파세코 난로 PHK 23 PHK 6400 무슨 차이점이 있을까? 어떤 난로를 구입해야할까?

해바니아 2020. 10. 23. 14:53
반응형

 

요즘 동계캠핑 가을캠핑 겨울캠핑 때문에 난로 구입에 날리도 아니예요. 어제도 쿠팡에서 12시에 수량이 좀 풀렸는데 엄청 나더라구요.

근데 난로는 잘 알아보고 구매를 하셔야되요.

제일 중요한게 디자인과 이쁨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내 차에 이 난로가 실릴것인가?

이게 제일 우선이예요.

그러고 나면 내 텐트에 크기를 확인 하셔야되요.

밖에서도 사용을 하나 대부분은 거실형텐트에서 사용하고 밤새 켜놓고 사용하는경우가 많아요.

그럴경우 난로가 미치는 영향이 매우 중요하죠.

일단 요즘 제일 뜨거운 핫플레이스인 파세코23과 파세코6400에 대해서 살펴 볼게요.

도대체 가격은 똑같은데 무슨 차이 일까요?

 

 

 

 

 

 

 

두 제품 다 현재 파세코 공식 홈페이지에서 품절이예요. 근데 조만간 문제없게 제품이 나온다고 하니깐 웃돈 주고 되팔이 하는걸 구매 하실 필요가 없어요. 그리고 난로라는게 캠핑을 안가는 기간에 고물덩어리예요. 그래서 동계에 캠핑을 얼마나 가는지 그 부분도 꼭 체크 하고 구입을 하는걸 추천 드리기도 해요. 왜냐면 고릴라캠핑이나 캠핑드렁크에서는 난로대여도 하거든요.

정말 안쓰면 집에서 썩는 이쁜 고철 ^^

 

 

 

 

 

 

 

 

 

일단 두 제품다 36제곱미터에 공간을 커버 할 수 있고 평으로 따지면 약 10.89평 정도에 크기를 커버할 수 있는 고용량 심지 난로라고 보시면 되요.

솔직히 텐트에 10평이 되는 텐트가 그렇게 많지 않아요.

왠만한 정말 거실형 텐트는 다 된다고 보시면 되는데 소형 거실형 텐트는 이 난로를 쓰면 너무 덥거나 하실 수도 있어요.

그래서 위에서 말씀 드렸던거 처럼 거실형텐트긴 하지만 높이가 낮고 크기가 넓지 않은 거실형 텐트에서는 부적합 할 수 있어서 더 작은 사이즈에 난로를 구입하셔야 하는거죠.

 

 

 

 

 

 

공식가는 245,000원

이쁘죠?

 

티비 드라마나 예능에도 많이 나오는 제품이고 카페에도 가끔씩 있는 제품이예요.

 

 

 

 

 

 

 

 

 

 

 

 

 

파세코 23은 손에 쥐기 쉽도록 손잡이 형상을 구현 자동소화 버튼을 누르는 즉시 소화상태로 변동이 되는 장치가 있고 철망이 있고 안을 볼 수 있는 투시창도 존재 해요.

 

 

 

 

 

 

 

 

모델명: PKH-23

크기는 445*680 (크기를 차에 실을 위치를 생각 꼭 해야됨)

중량은 11kg

색깔: 아이보리

점화방식: 건전지 점화

사용연료: 실내용 등유

탱크용량: 7L

난방면적: 36~ 39제곱미터

 

 

 

 

 

이번엔 파세코 6400 모델을 살펴 볼게요.

 

 

 

 

 

 

 

파세코23과 제일 다른점은 보관가방포함이예요.

가격은 245,000원 동일한데 보관가방이포함이라서 이 점이 확실히 다른거 같아요.

 

 

 

 

 

위에 파세코23과 조작부 부분과 투시창 점화장치를 보시면 좀 다르죠?

차이점은 디자인과 점화방법이 파세코 6400은 사이드 점화 그외는 동일 하다고 생각하시면 되요.

 

소나타에 경유냐 휘발유냐 차이 같은 느낌이라고 할까요?

 

 

 

 

 

 

모델명: PKH-6400N

제품크기: 445*680

색상: 아이보리

무게: 11Kg

사용연료: 실내용 등유

탱크용량: 7L

난방면젹: 36~39제곱미터

 

 

 

 

 

 

두 제품 다 아이보리 색깔로 진짜 이뻐요.

근데 그 만큼 중고거래도 활발 하고 물량이 많은 이유는 사용 빈도가 그렇게 많지 않다는거죠. 동계 캠핑을 1번 가는데 이십만원 정도에 돈을 내고 등유통을 또 구입하고 내년에 이용한다고 하면 구지 저 돈을 주고 사시는거보다 대여 하는걸 추천드려요.

그리고 등유가 아시죠? 엄청 위험한거? 아이들에게 따뜻함을 주긴 하지만 중독 되는 사고가 매년 발생 하고 등유 냄새를 싫어하면 엄청 예민하게 날 수도 있어서 가족에 영향도 잘 살펴야 하는 부분인거 같아요.

여튼 지금 파세코 난로 전쟁이지만 오늘부터 고릴라캠핑 캠핑드렁크에도 재고가 입고 되고 조만간 물량 구입에 문제없게 나온다고 하니깐 조금만 기다리시면 좋은 제품 구매하시고 동계 캠핑 가실 수 있을거예요.

감사합니다.

 

사진 내용 자료 출처 - 파세코 홈페이지

 

 

파세코 석유난로 PKH-23 파세코 PKH-5000B(가방포함) 심지난로 석유난로 캠핑난로, PKH-5000B PASECO 파세코 PKH-23 히터 전용 가방 PKH-23가방, 상세내용표시

 

 

 

 

 

 

2020/10/20 - [캠핑/캠핑장비] - 헬리녹스 볼핏 빼는 방법 / 볼핏은 꼭 빼야할까? / 볼핏 세탁 방법

2020/09/25 - [캠핑/캠핑장정보] - 강원도 양구약수골캠프촌 캠핑장 오토캠핑장 카라반 자리 정보 편의시설 추천 명당은?

2020/09/22 - [캠핑/캠핑장비] - 바운스 호롱 국내산 가스 랜턴 구입 후기

2020/08/30 - [캠핑/캠핑장비] - 미니멀웍스 티타늄 스푼 백패킹 오토캠핑용 가벼운 수저 후기

2020/07/29 - [캠핑/캠핑장정보] - 춘천 용화산 프라임캠핑장 사이트별 그린존 레드존 블루존 자리 정보 및 추천 명당은?

2020/07/28 - [캠핑/캠핑장비] - 코베아 와우 트래쉬 백 캠핑용 쓰레기 봉투 거치대 걸이 구입 후기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