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캠핑용품

헬리녹스 볼핏 빼는 방법 / 볼핏은 꼭 빼야할까? / 볼핏 세탁 방법

해바니아 2020. 10. 20. 11:51
반응형

 

헬리녹스 의자 많이들 이용 하시죠?

거의 대부분 요즘 의자는 헬리녹스 체어원 방식으로 만들어서 파는곳이 많이 있더라구요. 근데 헬리녹스 의자에 특이한점은 의자 말고도 신발이라는 볼핏을 같이 팔고 있어요.

 

볼핏? 이름부터 생소하죠. 근데 꼭 필요한 제품이예요. 의자도 중요하지만 의자에 신발이라고 생각하면 어색하겠지만 사람에 신발이라고 생각하면 될 정도로 중요해요.

 

저도 처음에 볼핏이라는걸 우연히 모래에서 헬리녹스 체어원 의자를 앉았는데 모래속으로 박히는거예요. 그래서 찾아보니깐 볼핏이라는게 있었고 바로 구입 했는데 정말 모래에 빠지던 부분이 반으로 줄더라구요.

 

근데 문제는 여기서 발생 했어요.

 

 

 

 

 

 

 

 

헬리녹스 볼핏은 꼭 빼야할까요?

 

저는 처음에 몰랐어요. 유튜브나 블로그 아무리 찾아봐도 헬리녹스 볼핏 빼는 방법에 대해서는 없더라구요. 그래서 유튜브를 보다가 보니깐 볼핏을 안빼고 그냥 가방에 넣는거예요.

보자마자 충격............................................

 

왜냐면 매번 캠핑 철수 할때마다 볼핏을 끙끙대면서 빼서 손이 아플정도로 힘들게 빼서 따로 보관하고 했는데 충격이였어요.

그래서 볼핏은 안써야겠다라고 생각한적도 한두번이 아니였거든요.

근데 저 영상을 보고 나서는 볼핏은 빼면 안되는거구나라는걸 알게 됐네요.

 

볼핏은 안빼도 되고 그냥 그대로 접어서 가방에 넣어서 이용하시면 되요. 가방이 좀 작은거 같죠? 근데 들어가요.

뻑뻑하긴 하지만 들어가더라구요. 힘들게 손아프게 빼지마시고 한번 꽃아 놓으면 그냥 이용하시면 되요.

 

 

 

 

 

 

 

 

그럼 볼핏을 빼는 방법이 따로 있을까?

볼핏 빼보신분들은 알거예요. 정말 안빠져요.

의자 다리를 잡고 양쪽으로 흔들어가면서 조금씩 조금씩 나오게 해서 빼는방법 밖에 없더라구요.

근데 손바닥에 힘을 너무 줘서 아파요. 요령 따윈 없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이거 뺀다고 철수할때마다 20분씩 소모 했던거 생각하면 화딱지가 아직도 나네요.

볼핏 빼는 방법 따로 없어요. 그냥 잡고 아래 위 옆으로 흔들어서 빼시면 되요.

 

 

 

 

 

 

 

볼핏 세탁 방법은?

간단해요. 그냥 물에 씻으면 되요. 오염 물질이 있으면 세탁용품을 써도 되지만 그냥 칫솔로 몇번 문질 문질 해도 되고 방법은 따로 없어요.

볼핏과 다리 사이에 모래 때문에 저도 가끔 빼서 세척 하고 하는데 구지 세척을 안해도 되요.

특별한 세탁 방법은 없어요.

 

 

 

 

 

 

볼핏? 별거 아닌거 같지만 내 의자 장비에 다리를 보호하고 안정적인 균형을 만들어 주기 때문에 헬리녹스 의자 체어원 체어투 등등 많은 제품들을 이용하시면 볼핏 꼭 사용 하시는걸 추천드려요.

특히 아이가 있는집에서는 균형이 중요하기 때문에 더욱더 추천드려요. 헬리녹스 미니 의자에 볼핏 하면 정말 안정적이거든요.

제품이 맨날 입고 되는게 아니기 때문에 재고 부분은 잘 확인 하셔야지 구입 하실 수 있고 의자 종류에 따라서 볼핏 착용 타입이 2가지이기 때문에 잘 확인 하시고 구매 해서 사용하세요.

볼핏에 종류는 총 3가지 블랙 흰색앤블랙 비브람 이니깐 디자인에 맞게 선택하시면 되요.

볼핏 재고는 항상 없기 때문에 헬리녹스 온라인스토어가 가장 먼저 들어오니깐 거기서 구입하는게 제일 빨라요.

감사합니다.

 

 

 

 

 

2020/03/10 - [캠핑/캠핑장비] - 헬리녹스 라이트코트와 코트원 컨버터블 차이점? 어떤걸 사야될까?

2020/01/29 - [캠핑/캠핑장비] - 헬리녹스 체어원 미니가 꼭 필요한 이유?

2020/01/30 - [캠핑/캠핑장비] - 코베아 캠프1 플러스 가스 스토브 KGB-1608 / kovea camp 1 plus gas stove kgb-1608

2020/02/03 - [캠핑/캠핑장정보] - 강릉 연곡솔향기캠핑장 변경된 사이트 소개 및 간단한 정보 장점 단점 좋은 자리?

2020/02/06 - [캠핑/캠핑장비] - 캠핑랩 오징어 데크팩 앵카팩 필요 할까? / Camping Lab Squid Deck Pack

2020/05/12 - [캠핑/캠핑장비] - 스탠리 워터저그는 몇리터로 사야할까? 꼭 필요한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