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강릉 속초 양양

속초중앙시장 만석닭강정 시장1호점 순살 닭강정 구입 후기

해바니아 2020. 10. 5. 16:06
반응형

 

평소엔 중앙닭강정을 먹었는데 저번에 구입을 했는데 식어 빠진 닭강정을 줘서 이번에는 만석닭강정을 구입했어요. 위생 문제가 한번 터지고 나서는 전부 교체를 하고 정비를 해서 그래도 깨끗해졌네요. 그전엔 정말 위생이 엉망이였는데 말이죠.

한번 터지고 나서 반성을 하고 그에 맞는 조치를 일단 한거 같아서 사람들은 아직도 만석 닭강정을 많이들 구입하시더라구요.

 

 

 

 

 

 

 

위생등급 매우우수 현수막을 달아 놨는데 웃겼어요. 그전엔 매우 우수가 아니라 매우 실망이였거든요. 한번 지적을 받고 나서 매우 우수로 되니깐 한번쯤은 실수를 해야지 더 좋아지는건가 라는 생각이 문뜩 들더라구요.

 

음식점에 생명은 위생인데 솔직히 위생 생각하면 먹을게 없긴 없어요. 아무리 맛있는 음식도 조리하는걸 보면 먹을 수 없는 유명한 음식들도 많거든요.

 

 

 

 

 

뼈랑 순살은 가격차이가 천원이 나요. 월래는 뼈를 자주 먹지만 이번엔 편하게 먹을려고 보통맛 순살을 주문 했어요.

 

 

 

 

 

 

 

KB국민카드에서 3만원 결제 시 콜라 500ml 증정 매주 토요일마다 해서 진행 하고 있더라구요. 10월 말까지니깐 딱 한달 정도 더 남았네요.

 

 

 

 

 

 

 

닭강정도 잘 보고 사셔야되요.

바로 바로 만든건 따뜻한데 한참 만들어 놓은건 차갑게 식어 있어요. 닭강정은 식은게 더 맛있다 하지만 그래도 따뜻한게 더 기분이 좋자나요.

 

 

 

 

 

 

 

아시다시피 만석닭강정은 이제 전국적으로 체인점을 가진 기업으로 보시면 되요. 백화점 팝업스토어에 들어가면서 부터 꼭 속초에 오지 않아도 먹을 수 있는 음식이 된거죠.

 

엑스포본점

시장1호점

시장2호점

홍보관점

안목점

 

이렇게 총 5개에 직영점도 운영을 하고 있으니깐 꼭 속초중앙시장에서만 구입을 안하셔도 되요.

 

 

 

 

 

 

 

요놈에 닭강정 상자를 속초에 가면 꼭 하나씩 들고 다니죠.

당일날 못먹으면 그 다음날 먹고 들고다니면서 먹고 해수욕장에서도 먹고 집에 가서 또 먹고 이게 닭강정에 매력이지 않을까요?

 

 

 

 

 

제품명: 만석닭강정 (순살)

식품의 유형: 가열양념육

업소명 및 소재지: (주) 만석닭강정 속초시 농공단지2길 16-9

유통기한: 제조일로부터 3일까지 제조일 별도표시

원재료명: 닭 69.7% 국내산

 

 

 

 

 

순살은 일단 양이 너무 작더라구요. 보자 마자 뼈를 살걸 하는 후회가 좀 들더라구요.

만석 닭강정은 예전만은 못하지만 그래도 닭강정 닭강정 하니깐 오랜만에 사먹어봤네요. 거의 한 4년만에 먹어본 맛이지만 맛있다라는 생각이 들거나 그러진 않았네요.

 

여튼 너무 유명해져서 너무 흔한 음식이 되버려서 아쉽네요.

 


전화번호
1577-9042

주소
강원 속초시 중앙로147번길 16
지번중앙동 471-4지도보기

만석닭강정 중앙시장점
영업시간
매일 09:00 - 20:00


가격
17,000원

대표닭강정(보통맛)


18,000원

닭강정(핫끈한 맛)


15,000원

후라이드


18,000원

보통맛 순살


19,000원

핫끈한맛 순살


주차, 포장, 배달

 

 

 

2020/10/05 - [음식정보] - 강원도 고성 봉포 청춘상상마당 푸드트럭 수제버거 탑버거 먹짱트럭 그리고 화장실

2020/10/05 - [음식정보] - 속초 중앙시장 회센터 충청도음성횟집 마르미 오징어회 회포장 후기

2020/09/29 - [여행정보/리조트 앤 호텔] - 강원도 속초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조식뷔페 만석닭강정 설악산단풍빵 강릉커피빵

2020/01/16 - [음식정보] - 속초 봉포머구리집 물회 홍게살비빔밥 / Sokcho Bonformer House Sashimi Red Crab Meat Bibimbap

2019/12/24 - [음식정보] - 속초 그리운보리밥 된장찌게 청국점 돈가스 / Sokcho nostalgic barley ric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