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여행정보

파타고니아 이천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이천점 매장 방문 키즈부터 성인제품까지 상설매장

해바니아 2020. 9. 15. 11:39
반응형

 

 

 

경기도 이천에 있는 롯데프리미엄 아울렛에 방문을 했어요.

 

나이키랑 아디다스 뉴발란스 파타고니아 안다나 등등등 모든 제품들이 모여 있는곳인데 백화점보다 싼곳이고 현장에서 눈으로 보고 물건을 볼 수 있어서 사람들이 많이 찾는곳이 아울렛 매장이죠.

정말 잘 찾아보면 시즌은 지났지만 괜찮은 물건들을 득템 할 수 있는곳이기도 해서 쇼핑에 재미가 있는곳이예요.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만 가다가 롯데 아울렛은 정말 오랜만에 방문 했는데 똑같더라구요.

 

 

 

 

 

 

 

 

 

 

 

 

 

일단 파타고니아 매장은 2층 스포츠 공간에 있어요.

1층엔 아디다스 나이키 대형 매장이 있는데 거기서도 정말 잘 고르면 득템 ^^

 

 

 

 

 

 

 

 

 

 

 

 

 

백화점 파타고니아 매장 말고는 방문해본적이 없었는데 아울렛 파타고니아 매장은 어떨까 궁금하더라구요.

 

 

 

 

 

 

 

 

 

 

 

 

에스컬레이터 타고 와서 좀 안쪽에 있고 엘리베이터 타고 올라오면 바로 올라오자마자 왼편에 있어요.

 

 

 

 

 

 

 

 

 

 

 

 

기본적으로 아울렛 매장이라고 다를건 없어요.

좀 더 세일을 하고 제품이 지난것들이 있고 이런 차이점들?

파타고니아 키즈 토틀러 베이비 여자 남자 이렇게 있는데 여기 매장에도 다 있더라구요.

 

 

 

 

 

 

 

 

 

 

 

 

파타고니아 에코백부터 19년 이전 제품들 세일까지 제가 좋아 하는 뱅가룩 바지도 있더라구요.

근데 원하는 색상이 없어서 좀 아쉽긴 했어요.

 

 

 

 

 

 

 

 

 

 

 

티셔츠는 파타고니아 백화점이나 온라인 홈페이지보다는 싸요.

대신 디자인이 좀 한정적이지만 세일 하는 가격으로 사니깐 잘 고르면 득템할 수 있겠죠?

 

요즘철에 딱 맞는 롱슬리브도 세일해서 팔고 있더라구요.

 

 

 

 

 

 

 

 

 

 

파타고니아에서 제일 유명한 레트로x 잠바?도 팔고 있는데 디자인은 1개 였어요.

제일 안팔리는 디자인이지 않을까 싶네요.

기본적으로 양털 모양이 나는 베이직색? 계열이 나오자마자 비싸지만 바로 바로 품절되서 구입하기 힘들거든요.

 

 

 

 

그래도 가격이 세일해서 평소에 사던 레트로 가격보단 싸서 혹시 나 저 디자인을 원하시는분은 여기서 싸게 구입하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백화점 매장이랑 별반 다를게 없고 대신 물건이 좀 세일하고 신제품이 없고 그 차이 밖에 없는거 같아요.

 

 

 

 

 

 

 

 

 

 

아이들 종류도 있는데 행거 아래 위로 두칸 밖에 없어서 좀 아쉬웠어요.

 

파타고니아 우주복이랑 패딩이랑 츄리닝이랑 종류도 생각보다 많지는 않더라구요.

 

 

 

 

 

 

 

 

 

 

 

 

처음엔 파타고니아라는 브랜드를 몰랐지만 어느순간부터 이 브랜드를 알고 나서는 정말 여기 브랜드에 옷이 많아졌네요.

환경을 생각하고 자연을 생각하고 옷도 이쁘고 다좋은데 가격이 너무 비싸서 아쉽네요.

 

여튼 파타고니아 상설아울렛 매장 방문할일 있으면 이천 롯데프리미엄 아울렛에 있는 파타고니아 매장도 방문해 보세요.

 

감사합니다.

 

 

 

파타고니아 이천롯데아울렛점

주소: 경기 이천시 호법면 프리미엄아울렛로 177-74 2층

영업시간 10:30 ~ 20:30 (주말 21:00)

전화번호: 031-887-4819

 

 

2020/08/29 - [생활정보/제품] - 파타고니아 아이언우드 백팩 20리터 후기 (Patagonia Ironwood 20L Pack)

2020/07/21 - [취미생활/금융] - KB국민카드 프라임 서비스 코모도호텔 부산 예약 하는 방법

2020/08/26 - [취미생활/사회] - 대구희망지원금 신청방법 및 신용카드 체크카드 대구행복페이 사용처 이용 불가 업종

2020/04/21 - [취미생활/금융] - KB 국민 포인트리 사용방법 사용처 교환 양도 전환 가능한 곳

2020/05/09 - [취미생활/패션뷰티] - 모든 쇼핑에 1번지 바로 " 11번가 "

2020/05/11 - [취미생활/패션뷰티] - 쿠팡 골드박스 로켓와우 로켓배송 로켓직구 이용 하세요.

2020/03/13 - [취미생활/패션뷰티] - 추첨으로 구입할 수 있는 무신사 스탠다드 밸브 마스크 KF 94 20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