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리조트 & 호텔

호텔 리조트 팬션 모텔 커피 포트 전기 포트 잘 살펴야 하는 이유 비위생적

해바니아 2020. 8. 13. 14:38
반응형

 

 

 

 

 

 

 

 

 

 

휴가철이 되면서 숙박시설을 이용하시는분들이 엄청나게 많아지고 있어요.

 

요즘은 코로나 여파로 인해서 해외를 안가니깐 전부 국내로 여행을 가시거나 하고 있기 때문에 숙박 시설 또한 자리가 없어요.

 

지금 광복절 연휴때도 임시공휴일이 생기고 8월 14일은 택배 없는 날이라고 해서 또 택배 종사자들에게는 연휴가 생겼어요.

 

근데 업무를 하시는분도 당연히 있구요.

 

근데 여행을 가시면 꼭 사용 하는 부분이 침대 화장실 주방용품 등을 사용을 하게 되어 있어요.

 

특히 호텔이나 모텔을 가게 되면 취사가 안되기 때문에 뜨거운물을 할 수 있는 커피포트가 제일 중요하다고 할 수 있죠.

 

 

근데 커피포트 사용하시기전에 혹시 한번 쯤 확인 해보셨나요?

 

 

 

 

 

 

 

 

 

 

 

 

 

 

 

 

컵라면을 먹고 싶어서 물을 담을려고 커피 포트를 열었어요.

 

 

근데.....................................

 

 

경악을 했어요.

 

 

사진에 보이시나요?

 

 

 

 

 

 

 

뚜껑 테두리와 옆에 물때일까요? 먼지일까요?

한번도 청소를 안한듯한 모습이 보여졌어요.

 

 

 

아 어떻게 해야하지? 라고 고민을 하다가 안되겠다 해서 프론트에 전화를 해서 혹시 뜨거운물 정수기가 이용가능하냐고 물어봤어요.

 

 

근데 이미 시간이 늦어서 식당이 문을 닫았기 때문에 이용이 불가 하다가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컵라면을 안먹어야겠다 생각을 했는데 생각해도 이건 너무 하다 싶은거예요.

 

 

 

 

 

그래서 일단 다시 프론트에 전화를 해서 커피 포트 상황에 대해서 설명을 드렸고 그랬더니 죄송하다고 말씀을 해주시고 바로 조치를 해주시겠다고 했어요.

 

 

 

 

 

 

 

 

 

 

 

 

그러고 한 10분 후 남자 직원분이 와서 커피포트를 가지고 와서 교체를 해줬어요. 근데 이 커피포트도 그렇게 깨끗하진 않았지만 위에 보이는 커피포트보다는 청소가 되어 있어서 받아서 다시 한번더 물티슈로 닦고 물로 씻고 해서 사용을 했네요.

 

 

처음엔 그냥 씻어 볼려고도 했어요.

 

근데 저기 뒤에 보이는 부분에 물이 묻으면 안쪽으로 흘러서 들어가더라구요.

 

아 그걸 보고 도저히 저건 안되겠다 싶어서 전화를 한거였거든요.

 

 

근데 이 호텔? 엄청 유명한 호텔이예요.

 

 

근데 이정도면 다른곳은 도대체 어떨까요?

 

 

동남아에서 커피포트로 빨래를 한다.

커피포트에 음식을 넣어서 조리를 한다.

커피포트 청소를 하지 않는다.

 

이런 이야기가 우리나라 호텔에도 사실로 보여지니깐 충격에 도가니였어요.

 

 

 

 

아기 있는분들은 뜨거운물 때문에 커피포트 많이들 사용하시는데 꼭 집에서 사용하시는 커피포트나 라면포트 접이식 포트 다른 전기용품으로 꼭 들고 가세요.

 

호텔 리조트 모텔 팬션 다 안심할 수 없는게 커피포트를 청소하는 곳은 사실 많지 않으니깐요.

 

 

 

 

 

별이 많은 호텔에서 이정도 다른곳은 아시겠죠?

 

 

 

커피 포트 사용시 위에 잘살펴보세요.

 

 

감사합니다.

 

 

 

2020/06/15 - [여행정보/리조트 앤 호텔] - 원주 오크밸리리조트 스키빌리지 지하 편의시설 오락실 GS25 편의점

2020/05/10 - [여행정보/리조트 앤 호텔] - 원주 오크밸리 리조트 놀이기구 가격 및 놀이터

2020/05/03 - [여행정보/리조트 앤 호텔] - 삼척 쏠비치 리조트 앤 호텔 자판기 셀프 피자 이용 방법 가격

2020/02/16 - [여행정보/리조트 앤 호텔] - 삼척 쏠비치 리조트 공동 취사장 위치 사용방법 이용시간

2020/02/18 - [여행정보/리조트 앤 호텔] - 삼척 쏠비치 리조트 키즈파크존 위치 가격 이용방법 이용시간 / Samcheok Sol Beach Resort Kids Park Zone Location How It Works Hours

2020/05/10 - [여행정보/리조트 앤 호텔] - 원주 오크밸리 리조트 놀이기구 가격 및 놀이터

 

2020/06/19 - [생활정보/제품] - 문고리 닷컴 문캠핑 노네임 실리콘 접이식 전기주전자 폴딩포트 구입 후기(no name silicone folding po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