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제품

빌리프 프라블럼 솔루션 토너

해바니아 2020. 8. 2. 05:05
반응형

 

 

 

몇년째 계속 빌리프 토너만 사용하고 있는데 다써서 프라블럼 솔루션 토너로 구입했어요.

 

 

 

기존에는 베르가못 허벌 익스트랙트를 쓰고 있었는데 검색해보니 주의 성분이 있다고 나와서 다른 제품으로 구입했어요.

 

 

 

피부가 지성이기도 하면서 민감성 피부로 변하고 있는 것 같아서 피부에도 맞을 것 같네요.

 

 

 

 

 

 

 

보통은 모이스처라이저까지 사용했었는데 이번엔 여름이기도 하고 따로 수분크림을 사용하니 좀 유분감이 있는 모이스처라이저는 구매하지 않고 토너만 단품 구매했어요.

 

 

 

 

 

 

 

기존에 쓰던 토너는 흰색병이었는데 요건 민트색이네요.

 

지성, 미감성 피부 타입용 이에요.

 

 

 

 

 

 

 

 

유통기한이 2023년 6월 4일까지로 거의 3년 정도 남았네요.

 

 

 

 

 

 

 

 

토너 병 앞면에 티트리 오일이 첨가되었고 10가지 첨가하지 않은 성분들을 표시해 놓았네요.

 

 

 

화장품 성분 잘 모르지만 10가지 무첨가라고 하니 성분인 착할 것 같아요.

 

 

 

 

 

 

토너병 뒷면에 설명되어 있네요.

 

10가지 무첨가 성분인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성분들이라고 해요.

 

 

지성피부와 민감성 피부에 적합한 워터 타입 토너로 피부를 깨끗하고 순하게 케어해준다고 하네요.

 

 

 

첨가된 티트리 오일은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진정시켜주고 사용후 한결 맑고 깨끗한 피부로 정돈시켜준다고 하네요.

 

 

 

세안후 사용해보니 워터타입이라 끈적이지 않고 산뜻한 느낌으로 여름에 쓰기 적당할 것 같아요.

 

 

 

 

 

제품원 및 책임판매원 : (주)엘지생활건강/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 5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