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금융

KB국민카드 프라임 서비스 코모도호텔 부산 예약 하는 방법

해바니아 2020. 7. 21. 15:20
반응형

 

 

 

KB국민카드에는 우수 고객 전용 혜택을 주는 서비스가 있어요.

 

 

 

바로 그걸 프라임서비스라고 하는데 이용실적과 신용도가 우수한 고객님을 매년 2월 선정하여 2~3개월 무이자 할부 등의 금융서비스와 한화 리조트 금호 리조트 회원가 서비스 등의 여행서비스 쇼핑서비스 골프서비스 등의 제공하는 우수고객 우대 서비스로 노블 프리미엄 클래식 등급이 있는 카드사 서비스라고 생각 해시면 되세요.

 

 

그 중에 여행 부분에서는 한화리조트 금호리조트만 있는 줄 알았는데 부산에 코모도호텔도 추가가 됐더라구요.

 

그래서 내용을 알려드릴게요.

 

 

 

 

 

 

 

 

 

 

 

 

프라임 서비스가 다양하지만 여행 서비스가 실속이 좀 많이 있는거 같아요.

 

 

 

 

 

 

 

코모도호텔 부산 특가

주소: 부산광역시 중구 중구로 151

예약전화: 051-466-9101

체크인 15시

체크아웃 12시

 

 

 

 

 

객실 예약 하는 전화번호가 따로 있어서 저기에 전화를 하고 예약이 가능해요.

 

 

 

 

 

 

 

 

방에 종류는 3가지 정도 되는거 같아요.

거기에 맞는 금액에 우대가로 해서 예약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좋은거 같아요.

대신 방이 있는 경우에만 아마도 예약이 되겠죠?

 

10월 중 불꽃축제 기간이랑 여름 성수기 기간 크리스마스랑 연말에는 예약이 불가 한거 같아요.

 

 

 

지금 코로나19 영향으로 특별 프로모션도 하니깐 참고 하세요.

 

 

 

 

 

 

 

 

 

추가 혜택으로는 팔레로얄 남성전용 사우나 9,000원에 이용가능하고 월래는 20,000원 이라고 하더라구요.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는 무료로 이용 가능해요.

 

근데 요즘은 여기어때나 데일리호텔 야놀자 등 어풀로 예약을 하거나 네이버로 예약을 해도 가격이 비슷해서 크게 메리트는 없는거 같지만 그래도 이런 혜택 있는거 알아 두시면 좋을 거 같아요.

 

 

부산 여행 계획 있으면 부산역에서 가깝고 부산 시내에 위치한 코모도호텔 프라임서비스로 이용 해보시는것도 좋은 방법 인거 같아요.

 

 

 

2020/02/07 - [취미생활/금융] - KB국민카드 프라임 고객 금호콘도 예약센터 전화번호 성수기 유의사항

2020/02/06 - [취미생활/금융] - KB국민카드 프라임 고객 한화콘도 예약센터 전화번호 성수기 유의사항

2020/02/05 - [취미생활/금융] - 2020년 KB국민카드 프라임 서비스 안내 (KB국민카드 우수회원제도) 마일리지 받는 방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