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캠핑장정보

강원도 고성 봉수대오토캠핑장 입금 예약시 현금 영수증 발행 가능

해바니아 2020. 6. 12. 16:30
반응형

 

 

 

 

지난번에 강원도 고성에 있는 봉수대오토캠핑장을 이용 했어요.

 

근데 결제 방식이 입금 방식 밖에 없죠.

 

그래서 홈페이지에 일단 들어가서 봤더니 Q&A에 아예 현금 영수증이 안된다고 적혀 있더라구요.

 

 

그래서 현금영수증을 일단 문의도 안했지만 너무 이상한거 같아서 다른걸 몇가지 확인을 더 해봤는데 가능하다는 이야기를 들었어요.

 

 

 

 

 

 

 

 

 

 

 

 

 

 

 

 

근데 결론만 말씀 드리면 현금영수증 가능합니다.

 

이용 하셨던분들 꼭 받으세요.

 

 

전화번호: 033-635-3330 (상담시간 : 오전 9시 ~ 오후 6시)

 

이 번호로 전화 하셔서 이용일이랑 성함 말씀 하시면 현금영수증 처리 해줘요.

 

입금 방식에 캠핑장이 현금영수증 안된다고 하면 그건 불법이기 때문에 꼭 현금영수증 받으세요.

 

왜냐면 세금 열심히 내는데 나중에 소득공제 받으셔야죠.

 

 

 

 

 

 

 

 

 

 

 

 

 

 

아직도 저렇게 고유번호증을 소지한 마을 번영회에서 운영하므로 현금영수증이나 세금계산서 발행이 되지 않습니다. 라고 적혀 있지만 문의 전화 번호로 문의 하시면 현금 영수증 가능하니깐 카라반이나 캠핑장 이용 하셨던분들은 기간이 지났어도 가능해요.

 

 

일반적으로 캠핑장은 결제 방식이 카드가 안되도 입금시에는 현금영수증이 되야지 정상이거든요.

 

 

못받은분들이 많이 알면 좋겠네요.

 

 

현금영수증은 요즘 조회 되시는거 아시죠?

 

 

 

 

 

 

 

 

 

빨간색 표기 된곳에 가서 핸드폰 인증을 하든 회원 인증을 하든 하면 확인 가능해요.

 

 

 

 

현금영수증은 사업자가 당일 거래내역을 다음 날 오전 3시까지 국세청으로 전송하면 사용일의 다음 날 오전 9시부터 국세청 홈택스나 손텍스에서 확인할 수 있을거 같아요.

 

 

현금영수증을 하면 캠핑장 이용료가 오른다고 이야기 하시는분들이 많은데 이미 현금영수증을 해줘야할만큼 사설 캠핑장은 비용이 많이 올랐어요.

 

현금영수증 안받고 가격이 싸면 안받을수도 있겠지만 여름 성수기에는 한자리당 최소 5만원 인원 추가 차량 추가 하면 6만원 7만원은 기본으로 나가기 때문에 현금영수증으로 꼭 받으셔야되요.

 

 

 

 

2020/06/10 - [캠핑/캠핑장정보] - 강원도 고성 송지호오토캠핑장은 오징어데크팩이 가능할까?

2020/06/08 - [캠핑/캠핑장정보] - 강원도 고성 봉수대오토캠핑장 사이트별 추천 자리 데크 정보 명당은?

2020/06/04 - [캠핑/캠핑 이야기] - 캠핑장 입금 계좌 이체시 현금영수증은 당연한게 아닐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