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 보는 먹방 야식이 찐 유튜버 구독 좋아요 꼭 강추 나눔의집 위안부할머니 순금 50돈 기부
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문화 연예 TV 영화

믿고 보는 먹방 야식이 찐 유튜버 구독 좋아요 꼭 강추 나눔의집 위안부할머니 순금 50돈 기부

by 해바니아 2020. 6. 12.
728x90
반응형

 

 

 

어제 유튜브를 보다가 제가 구독하고 있는 채널에서 너무 좋은일을 많이 하시는분이 있어서 이렇게 소개 드리고 싶어서 글을 적어 봐요.

 

 

저는 캠핑 관련 유튜브나 여러가지를 구독하고 있지만 먹방은 쯔앙님 그리고 제가 지금 소개하는 야식이님 먹방만 구독 하고 있어요.

 

 

처음엔 멋도 모르고 보기 시작 했어요.

 

 

" 그냥 정말 먹기만 하시네. "

 

" 재미는 별로 없네. "

 

 

" 어? 근데 진짜 엄청 많이 드시네? "

 

" 엇 저걸 다 드시네. "

 

이렇게 1편 2편 3편 그러다가 계속 보게 됐어요.

 

 

 

 

 

그러다가 알게 된 사실이 야식이님 먹방 후 사회복지법인 대한불교종계종 나눔의집에 기부한걸 우연히 보게 되었고 그 뒤로는 좋은일 많이 하시네.

 

동네 상권도 소개해주고 다양하게 잘 해준다고 생각했는데 또 한번 나눔의집에 기부를 하시더라구요.

 

그렇게 하신 기부금이 2000만원 2000만원 총 4000만원을 기부 하셨는데 기부하는건 솔직히 쉽지 않자나요.

 

중형 자동차 한대값을 저렇게 기부하고도 저렇게 열심히 유튜브 하는 모습을 보여서 인상이 엄청 깊었어요.

 

 

 

 

 

 

 

 

 

 

 

이번에도 생각 없이 야식이님에 유튜브를 보는데 대박...................

 

 

이번엔 현금이 아니라 아예 금목걸이를 사셔서 5명에 위안부 할머니에게 드린다고 하는거예요.

 

이미 4000만원 기부를 했는데 그돈은 위안부 할머니한테 제대로 사용하지 않은걸 알았는데도 다시 또 기부를 하시는데 너무 대단해 보였어요.

 

역사 관련 공부를 하셔서 위안부 할머니에 대한 관심이 많으시다며 이번에 직접 받으실 수 있는 금목걸이를 10돈씩 드린다고 하니깐 너무 내가 감동적이더라구요.

 

 

 

 

 

금만 총 50돈 .............. 최고 !!

 

 

 

 

 

그래서 이렇게 꼭 추천 해드리고 싶어요.

 

 

 

 

 

 

 

 

 

 

 

 

 

조만간 100만 유튜버가 되실 야식이님이 좀 더 빨리 됐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먹방을 엄청 하시는데 건강도 잘 챙기면 좋겠어요.

 

아프면 어떻게 해요 ㅠㅠ

 

먹방 못하자나요 ㅠㅠ

 

 

 

 

 

 

 

 

 

 

 

 

 

 

 

영상 마지막에 할머니들 목걸이 받으시고 웃으면서 사진이 나오는데 저희 할머니 생각이 많이 나더라구요.

 

혼자 보는데 정말 울컥했어요.

 

 

 

 

 

 

 

 

 

 

 

 

 

 

 

그리고 금을 사고 남은돈은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기부를 했어요.

 

미션실패 금액 100원까지 해서 4,000,100원

 

너무 대단하고 대단한거 같아요.

 

 

 

 

 

 

 

 

 

 

 

 

금 구입 한것도 전부 인증 하시고 직접 위안부 할머니들에게 전달 해준다는 생각 너무 대단합니다.

 

앞으로도 계속 시청하고 좋은 모습 많이 보여주세요.

 

제가 할 수 있는건 좋아요랑 자주 누르고 구독 많이 많이 추천할게요.

 

 

먹방 유튜버 야식이VJ님 최고 ^^

 

이번에 이름도 처음으로 알았네요.

 

허민수님 감사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XSFtei3wa1g

 

 

 

사진출처- 야식이 유튜버

 

 

728x90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