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캠핑용품

가스 랜턴은 꼭 필요 할까? 과연 미니멀웍스 에디슨 랜턴 은?

해바니아 2020. 5. 29. 17:50
반응형

 

 

 

캠핑을 다니시는분들이라면 꼭 하나씩 가지고 있는게 가스 랜턴이예요.

 

저도 처음엔 가스랜턴을 쓰지 않았어요.

 

그냥 LED 랜턴? 이런 종류만 잔뜩 쓰고 전혀 가스 랜턴에 관심이 없었는데 갑자기 어떤 사람에 글을 보고 구입을 하게 됐죠.

 

 

가스 랜턴이라고 하면 이소가스에 연결을 해서 가스를 이용해서 불을 밝히는 캠핑용품에 종류예요.

 

 

 

 

근데 이 가스랜턴은 왜 이렇게 인기가 많을까요??

 

 

 

 

 

 

 

 

 

 

일단은 가스 랜턴을 왜 써야 되고 왜 쓰는지 몇가지만 말씀 드려 볼게요.

 

첫번째로는 가스 랜턴에 제일 좋은점 한가지를 말씀드리면 벌레가 오지 않아요.

가스 랜턴 자체가 불을 밝히는게 아니라 가스를 이용해서 하기 때문에 벌레들이 불빛이라고 생각을 안한데요.

 

그래서 한여름 휴양림 같은데 LED 랜턴을 켜보신분은 아실거예요.

 

 

그냥 내자리가 벌레 모임장소인지 아님 밥을 벌레로 먹는건지 모를 정도로 엄청 많이 모이게 되죠.

 

근데 가스랜턴만 딱 키면 신기하게 벌레들이 사라져요.

 

그래서 가스랜턴을 처음엔 전혀 안쓰다가 벌레 사건? 이후로는 구입 해서 쓰고 있는데 정말 여름에 산속이나 이런곳에서 너무 좋아요.

 

 

 

 

 

 

 

 

 

 

 

 

 

 

 

 

두번째로는 갬성 캠핑 불멍이 가능해요.

 

이 불빛이 머라고 멍때리는 불멍을 하게 되고 장작이나 숯 화로 나무를 못쓸 경우에 대신해서 활용 할 수 있는 좋은 제품인거죠.

 

 

그리고 이게 머라고 이 불빛 하나로 정말 사진을 찍으면 갬성 갬성 하게 나오는데 자꾸 그래서 추가로 사게 되는거 같아요.

 

밑에 이소가스도 이쁜걸로 하거나 가스워머로 캠핑 소품으로도 가능하고 여러개에 불빛을 해놓으면 진짜 기가 막히게 캠핑에 즐거움을 업시켜 주죠.

 

그래서 저는 여러가지 이유로 가스랜턴을 어느 순간부터 사용 하고 있네요.

 

 

 

 

 

 

 

 

 

그럼 가스 랜턴은 어떤걸 골라야할까?

 

저는 많은 가스랜턴중에 미니멀웍스 에디슨랜턴을 골랐어요.

 

미니멀웍스 에디슨 랜턴은 에디슨의 끊임없는 노력과 열정을 뿌리에 두고 필라멘트식 백열 전구를 재해석하여 아날로그의 감성으로 담아낸 랜턴이라고 해요.

 

그래서 보면 아시겠지만 정말 감성 감성해요.

 

 

 

 

 

 

 

 

이소가스와 연결하지 않을때 크기는 손바닥 보다 살짝 작다고 보시면 되서 캠핑용품 중에 큰편에 속하지는 않아요.

 

그래서 1개쯤은 다들 가지고 계신거 같아요.

 

시리즈로 스노우피크 녹턴을 소지 하신분들도 있고 가스랜턴만 수집하시는분들도 정말 많이 있더라구요.

 

 

 

 

 

 

 

 

 

 

 

 

보관도 나무상자에 들어 있기 때문에 상자 자체도 감성 감성 하죠?

 

스노우피크 같은 경우에는 케이스가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는데 미니멀웍스 에디슨 랜턴은 나무케이스라서 저는 고른거 같아요.

 

 

 

가스랜턴 종류가 너무 많고 본인이 원하시는 크기로 고르시면 정말 좋은 아이템 하나 추가 했다고 보시면 되요.

(무료배송)바운스 호롱 LL-1801 리틀램프 감성 가스 랜턴 캠핑랜턴 가스랜턴 손전등 감성랜턴 휴대용랜턴 예상수령일 2-6일 이내 [일본 정품] 콜맨 (Coleman) 랜턴 뤼미에르 랜턴 LP 가스 별매 205588 B004IWR45A, 상세 설명 참조0, One Color Jeebel Camp 이소가스분배기 1구2구3구 캠핑호롱불 짭턴 캠핑가스랜턴, 2구, 블랙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