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제품

루이비통 브라운 모노그램 페이보릿 PM 크로스백 끈 수선을 어떻게 해야할까?

해바니아 2020. 5. 28. 00:19
반응형

 

루이비통은 명품 브랜드로 너무나도 유명해서 설명할게 없죠.

 

그 중에서 제일 많이 가방으로 유명한 가방이 바로 페이보릿 크로스백을 정말 많이들 애용하는 제품 중 하나예요.

 

 

머 인기에 이유는 간단해요.

 

어떤 코디에도 다 어울리고 크로스백이라는 장점에 지갑 핸드폰 화장품 팩트 립밤 등 간단한 색조 화장품까지 들어가기 때문에 정말 활용도에서 최고라고 할 수 있을만큼 여러 용도로 가능하죠.

 

해외여행 갈때는 여권 현금 이런 부분도 편하게 보관이 가능하고 결혼식엔 있어보이게 가벼운 가방으로도 좋은 가방이죠.

 

 

지금도 계속 시리즈로 나오고 있고 지금은 거의 200만원선 가격을 형성 하고 있죠.

 

 

 

그래서 중국 한국 태국 동남아에서 짝퉁으로도 제일 유명한 가방이기도 해요.

 

그 만큼 엄청 인기가 많아서 더욱더 많이들 보이는 가방인거죠.

 

 

 

 

 

 

 

 

 

 

 

 

근데 계속 사용을 하다가 보니깐 문제가 생겼어요.

 

바로 끈 부분 문제가 생긴거죠.

 

어느나도 좋아하는 가방인데 어느날 봤더니 끈이 끈어져 버렸어요.

 

 

휴...................................................

 

 

좌절 ㅠㅠㅠ

 

 

 

 

 

 

 

 

옆쪽 가죽도 다 삭아서 끈어질려고 하고 총체적 난국이였어요.

 

근데 어떻게 할까 일단은 고민을 했는데 예전에 생활에 달인에서 명품 가방 복원을 했던 기억이 나서 그 방법으로 한번 알아봤어요.

 

 

생활에 달인에 나왔던 명품정 수제 명품 가방 수선를 했던 곳에 문의드렸어요.

 

 

끈이랑 고리피 가죽교체까지 교체를 해야 한다고 하고 가죽이 상해서 복원을 해도 오래 사용을 못한다고 말씀을 해주셨어요.

 

그러면 바로 교체 밖에 없는거죠.

 

끈하고 양쪽고리피 교체시에 비용은 생각 했던거 보다 금액이 컸어요.

 

 

 

 

 

 

 

 

 

그래서 이 비용이 비싼 부분인지 확인을 위해서 일단은 명동 신세계 루이비통 매장을 방문해서 AS 부분으로 문의를 했는데 일단은 지금은 코로나 여파로 인해서 기간이 일단 3주 이상 소요가 된다고 하고 비용도 처음에 문의 했던 명품정 수선집과 비슷한 비용을 이야기 했어요.

 

백화점 매장에선 안전하게 할 수는 있지만 기간이 너무 오래 걸리고 중고 정품도 지금은 50만원 선에서 구입이 가능한거 이걸 수선를 해서 사용을 해야되나 라는 고민에 빠지게 된거죠.

 

 

 

 

 

 

일단 백화점이랑 명품정 다른 일반 명품수선 전문점 또한 다 가격은 비슷했구요.

이 중에 어떤곳에서 AS를 해야할지 고민 중이라고 빨리 고쳐서 다시 이용하고 싶네요.

 

 

루이비통 페이보릿 가방 이용하시다가 끈 끈어지거나 망가지셔도 좌절하지마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