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여행정보

춘천 화천 영산불교 현지사 연등이 많아서 아주 유명한 곳

해바니아 2020. 4. 27. 12:43
반응형

 

부처님 오시는날 석가탄신일이 몇일 안남았죠.

 

5월에 월래 있지만 이번엔 부모님오신날이 4월말에 있어요.

 

춘천에서 화천 넘어가는길에 연등이 아주 많은 곳으로 유명한 현지사를

소개 해볼려고 해요.

 

 

현지사는 2000년 5월에 춘천시 교외 대성산 자락에서 시작 됐어요.

 

영산불교는 춘천을 본사로 두고 제주도, 부산, 대전, 강원도 고성, 대구, 일본,

영산불교대학을 대전에 두고 운영을 하고 있어요.

 

절에 대해서 잘 모르는데 엄청 다양한곳에 있네요.

 

제주도에 있는 현지사는 조천에 있는데 다음에 제주도에 가면 한번 가봐야겠어요. 거기도 아마 등을 어마어마 해놓겠죠??

 

영산불교대학은 들어 본거 같아요.

 

 

 

 

 

 

 

 

 

 

입구엔 큰 소나무와 꽃잔디가 엄청 많았어요.

 

 

 

 

 

 

 

 

입구엔 추가 건물을 또 짓는건지 땅을 잘 다듬에 놨더라구요.

 

 

 

 

 

 

 

 

 

이미 입구부터 어마어마한 양의 연등을 자랑해요.

 

 

 

 

 

 

 

 

온통 핑크색???

빨간색?보단 좀 연한 핑크색 연등이 정말 십만 연등이라고 하는데

보여지는건 십만개 이상은 있는거 같아요.

이번에도 엄청 크게 하나봐요.

 

 

 

 

 

 

 

 

 

아쉽게도 들어가고 싶었는데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당분간 신도분 및 외부인 출입을 금한다고

적혀 있어서 들어가보진 못했어요.

 

안쪽에 등엔 더 많은 연등이 있었는데 너무 아쉽네요.

 

언제쯤 풀릴지 모르겠지만

빨리 풀려서 안에 있는 절이랑 연등 장식도 구경 해보고 싶네요.

 

이 때 아니면 볼 수 없는 장관인데 말이죠.

 

 

 

 

 

 

 

 

 

 

 

 

여기가 입구 인데 저렇게 현수막 2개로 안내문을 해놨어요.

 

코로나 빨리 끝나야지 어디든 자유롭게 들어갈 수 있을텐데 아쉽네요.

 

방문 하실분은 꼭 전화로 확인 하고 방문하세요.

 

 

 

 

 

현지사

주소: 강원도 춘천시 사북면 영서로 4892-23

전화번호: 033-243-179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