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제품

YIERCOM 적외선 비접촉식 체온계 가정용 온도계 UC-03A 해외 배송 구매 후기

해바니아 2020. 4. 8. 16:52
반응형

체온계를 알아보다가 국내에서 파는건 전부 일단 없었어요.

 

그래서 찾아보니깐 여러가지 모델이 있었는데 가격도 일단 천차만별이고

종류도 너무 다양한데 배송일이 제일 빠른걸로 일단 비접촉식 체온계를 구매를 했어요.

 

해외 배송이고 중국에서 오는거 같았어요.

 

일단 기다려 보자 하고 구매를 한게 Yiercom 비접촉식 쳬온계예요.

 

 

 

 

 

 

 

 

 

오긴 왔는데 박스가 좀 찌그러져 있고 알수 없는 중국말이 가득했어요.

 

일단 그림으로만 보고 상상에 날개를 펼쳐 봤어요 ㅋㅋㅋ

 

제품명은 UC-03A

 

 

 

 

 

 

 

 

 

일단 안을 뜯어 봤는데

안에도 중국어 설명서가 있고 영어나 우리나라말로 된 설명서는 전혀 없었어요.

 

 

 

 

 

 

 

구성은 간단하게 AAA건전지 한쌍과 비접촉식 체온계 본체 이렇게 구성 되어 있어요.

 

 

 

 

 

 

사용 방법은 진짜 간단해요.

그냥 아무곳이나 살짝 띄우고 누르면 띡 하고 측정 되요.

 

근데 온도가 막 다 달라서 여러 군데 체온을 측정 해봤어요.

 

목쪽 팔쪽 귀뒤쪽 이마 이렇게 측정을 해봤는데 손목 목쪽은 전혀 온도가 맞지 않게 33도? 막 이렇게 나왔어요.

 

그래서 설명서를 펼쳐 보니깐 2가지 체온 측정 방법이 있더라구요.

 

 

 

 

 

 

 

 

 

이마에서 5cm ~ 15cm 라고 적혀 있지만 약 3cm 정도 띄워야지 정확하게 온도가 나오더라구요.

 

귀뒤도 설명서에 나와 있는데로 했더니 온도가 전혀 맞지 않았어요.

 

비접촉식이 좋은점은 몸에 닫지 않고 하는 부분인데 정확도 부분에서는 확실이 떨어 지는거 같아요.

 

근데 진짜 편리한걸 1초도 안되서 체온이 측정 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고 접촉식만 쓰다가 비접촉식 코로나 사태로 처음 써보는데 진짜 편하네요.

 

배송이랑 통관번호 배송날짜 제품으로 고민 했는데 그냥 간단하게 쓰실거면 이제품도 나쁘지 않은거 같네요.

 

저는 해외 직구로 3월말에 샀는데 약 일주일 하고 3일 걸렸어요.

 

총 10일만에 받았는데 만족하고 잘 사용 하고 있어요.

 

Haomenyi 비접촉식 휴대용 적외선 이마 체온계 화이트, 1개 bioland 비접촉식 적외선 이마 체온 측정기 체온계, 1개 ThermoScan7 브라운 한국공식정품 IRT-6520 귀체온계+필터21개포함, 1개 아이티코리아 비접촉식 체온계 적외선 온도 측정기 인증상품, 1개 YIERCOM 적외선 비접촉식 체온계 가정용 온도계UC-03A(해왜 배송), 1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