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음식점

강릉 김우정 초당 짬뽕 순두부 해물순두부짬뽕 순두부 백반

해바니아 2020. 3. 30. 13:33
반응형

강릉에 위치한 초당 짬뽕 순두부 전문점이예요.

 

월래는 동화가든을 방문 할려고 했는데 브레이크 타임이랑 대기 문제로 어쩔 수 없이 근처에 있는 곳으로 그냥 방문 했어요.

 

간단한 정보 부터 알아볼게요.

 

> 전화번호

033-651-1210

 

> 주소

강원도 강릉시 초당순두부길 114

(주차장은 가게 앞에 약 6대? 정도밖에 주차가능)

 

> 영업시간

매일 07:00 ~ 20:00 매주 화요일 휴무

 

 

 

 

 

 

상표 등록 특허 등록 본인이름을 바탕으로 당당함이 느껴지네요.

 

 

 

 

출입구부터 초당수두부의 유래부터 콩의 효능 콩에 대한 설명을 줄줄 적어놨는데 아무것도 없는거보단 나쁘지 않았지만 저기 옆에 있는 청소기는 왜 있는건지 조금 의아했네요.

 

가게는 출입구가 제일 중요한데 깔끔하시지는 않은듯요.

 

 

 

 

 

 

 

순두부 백반에 기본 셋팅 찬이예요.

짬뽕이라서 단무지가 있는건지 성의가 좀 없어 보이긴 하네요.

고추는 막장에 무쳐서 맛있어요.

 

 

 

 

 

 

 

해물 짬뽕 순두부는 그냥 짬뽕 순두부랑 2천원 차이가 나는데 무슨 차인지는 모르겠어요.

후추가 많이 넣어주는 스타일이예요.

저는 해물 짬뽕순두부를 먹었는데 홍합 몇개 새우? 오징어 살짝? 들어간거 외 차이가 없을거 같은데 일단은 해물이니깐 2천원 더 주고 먹은거죠.

 

 

 

 

 

 

 

 

순두부는 다 비슷한거 같아요.

고소한 강도가 조금씩 다르거나 육수? 국물? 농도나 짠 농도가 조금 다른점도?

고소 했어요.

 

 

 

 

 

메뉴는 짬뽕순두부 짬뽕두부전골 모두부 순두부백반 이렇게 4가인데 짬뽕 순두부 안에서 2가지 종류로 나눠져요.

 

그냥 짬뽕 순두부 또는 해물짬뽕순두부인데 가격은 2천원 정도 차이가 나요.

 

다음엔 꼭 동화가든에서 짬뽕순두부를 먹어 보고 싶네요.

찐함이 다르다고 하는데 말이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