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사회

우한 전세기 3번째 단체 거주 장소 이천 국방어학원(KDLI)은 어떤 곳인가? / Korea Defense Language Institute - KDLI

해바니아 2020. 2. 11. 15:56
반응형

우한에서 3번째 전세기를 보내기로 결정하고 이 사람들은 어디로 가는걸까?

결정된 장소는 이번엔 수도권에서 가까운 이천 국방어학원 으로 결정 됐어요. 정확한 명칭은 합동군사대학교 국방어학원 이예요. 국방부 관련 부분이기 때문에 정보가 그리 많은 곳은 아니예요.

▶ 주소

경기 이천시 장호원읍 경충대로597번길 57-43

경기도 이천시 장호원읍 이황3리 사서함 900-88호 

육군정보학교, BMW물류센터, 상승성당, 국방어학원

▶ 연락처

 031-640-7345

▶ 홈페이지 주소

http://jfmu.mnd.go.kr/user/indexSub.action?codyMenuSeq=31343&siteId=jfmu_eng&menuUIType=top

경기도 이천시 장호원읍에 위치해 있어요. 이번에는 1차 2차와 다르게 이천 주민들은 현재 우한 전세기가 이천으로 오는게에 대한 환영을 한다고 하고 있어요. 조금씩 코로나바이러스에 대한 시민의식이 높아 진다고 볼 수 있을거 같아요.

과연 이천에 있는 국방어학원 어떤곳일까요?

> 개요

경기도 이천시 장호원읍을 근거지로 하는 대한민국 국방부 합동군사대학교 소속 

대한민국의 군사학교. 2012년 12월 1일 창설되었다.

> 상세

설립일: 2012년 12월 1일 각 군 어학원들을 통합해 국방어학원으로 창설했다.

연구활동에 관한 업무 조정·통제
연구실 운영에 따른 관련 분야에 대한 연구
국내·외 연구기관 교류 및 협력
학술회의(심포지엄) 및 세미나 개최 및 지원
연구자료 획득 및 관리, 합동·육·해·공군대학 정기간행물 발간 및 배부

대한민국의 군사학교라고 보시면 되고 군인 관련 연구 활동 연구실 운영 분야 연구 등등 육해 공 합동에 필요한 정기간행물 발간 등 다양한 업무를 하고 있고 교육 과정에는 영어과정 일반영어 통역준사관 통역영사관 제2외국어 한국어과정 등 해당 교육 과정을 배울 수 있는 곳이예요.

2019년 12월 중국 우한시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이 발생하여 중국 우한에서 3차로 귀국한 국민의 임시생활시설로 지정됐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