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리조트 & 호텔

강원도 평창 라마다 호텔 앤 스위트 스탠다드 트윈 복층 이용 후기 [편의점, 오락실, 치킨집, 정수기, 조식 뷔페]

해바니아 2022. 12. 20. 18:1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해바니아 입니다. 🖐

오늘은 강원 평창에 있는 라마다 호텔 앤 스위트 스탠다드 트윈 복층 이용한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여기도 한번 가볼까 하다가 기회가 안되다가 이번에 공동구매 특가로 가격이 착하게 나와서 바로 방문 하게 됐어요. 

가격 대비 괜찮다는 후기도 많고 호텔인데 복층이라서 신기한 구조라는 이야기도 많고 복층이다보니깐 엄청 좁다는 이야기도 있더라구요. 호텔이 복층이라? 궁금하더라구요. 

 

 

평창 라마다 호텔은 원반처럼 되어 있는 건물이더라구요. 

 

 

 

로비에는 이렇게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장식이 되어 있고 체크인을 했어요. 

 

 

 

반응형

 

 

 

들어오자마자 화장실이 있는 깔끔하네요.

 

 

728x90

 

 

욕조는 없고 이렇게 샤워장이 있는데 앉아서 할 수 있는 공간도 있어서 아이들이 씻기 좋을거 같아요.

 

 

 

테이블, 의자, 커피포트, 거실, 유리컵 이렇게 기본으로 있더라구요. 

 

 

 

 

공간이 좁다고 후기가 많은데 어떤 부분인지 알겠더라구요. 침대랑 티비 사이에 공간이 다른 호텔들에 비해서 좁아요. 대신 층고가 높아서 그렇게 좁다라는 생각은 안들더라구요. 

 

 

 

 

 

 

 

 

 

복층 계단이 이렇게 있고 위엔 정말 아무것도 없어요. 그냥 복층 바닥 😅

 

 

 

베란다엔 이렇게 발코니가 있고 의자랑 테이블이 있는데 겨울이라서 너무 춥더라구요 ㅠㅠ 

 

 

 

정수기는 이렇게 곳곳에 있고 얼음정수기라서 얼음이 필요하면 여기서 이용하시면 되요.

 

 

 

방은 다 둘러 봤고 저녁 먹고 지하에 오락실을 갈려고 내려 왔어요. 일단 아까 로비에 보니깐 안마의자가 있더라구요. 또 이용 한번 해줘야죠. 

 

 

 

 

로비에 핸드폰 보조배터리 충전기랑 공용 PC도 이렇게 3대나 있어요. 

 

 

 

 

 

 

 

 

또봉이 통닭

 

이제 드디어 지하로 내려 왔어요. 치킨집 또봉이 통닭도 있어요. 

 

 

 

 

VR 체험존 👍

 

 

 

고바우 감자탕 👍

 

 

 

어! 우동 👍

 

 

 

금두꺼비식당 👍

 

 

 

 

 

CU편의점 👍

 

 

 

 

 

노래방 👍

 

 

 

 

 

 

 

 

 

 

리조트나 호텔에 꽃이죠. 역시 오락실이 최고예요 👍

 

 

 

 

칫솔이 없는 호텔이라서 이렇게 칫솔, 치약, 비누, 샴푸, 상쾌한, 치실, 면도기, 콘돔 등등 이렇게 자판기에서 기본으로 팔아요. 자판기옆엔 인생네컷 사진기도 있으니깐 참고해주시구요.

여기까지가 라마다 평창에 있는 편의시설이였어요.

 

 

 

 

 

 

 

 

 

 

다음날 조식 먹으로 왔어요. 

투숙객 할인이 있어서 금액이 좀 다른데 다른데에 비해서 그리 가격이 높진 않아요. 착하죠. 착해 👍

저희는 조식 포함이라서 가격만 보고 그냥 들어 왔어요.

 

 

 

펴일 조식이랑 주말 조식 시간이 조금 다르더라구요. 참고해주세요.

 

 

 

라마다 호텔에서 용평리조트 알펜시아리조트 스키장을 다니는 셔틀버스 시간표 있고 라마다 호텔에서 진부역 KTX, 횡계 버스 터미널 까지 가는 시간표도 나와 있더라구요. 

 

 

 

 

 

 

 

 

 

입구에 조식뷔페 원산지 표시도 잘 되어 있어요.

 

 

 

조식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진은 못찍었는데 기본적으로 계란후라이, 밥, 김치찌개, 젓갈, 김, 소세지, 빵, 커피 왠만한 조식에 있는건 다 있는데 가격대비 좋더라구요. 라마다 호텔 오시면 조식은 꼭 추천드리고 싶네요. 

 

월래 강릉에서 숙박을 할려다가 평창 라마다 호텔로 왔는데 가격대비 진짜 괜찮은거 같아요. 다음에 또 한번 더 와야겠어요. 근처에 스키장도 있고 해서 스키장 오실때 방문해도 좋을 거 같네요.

그럼 강원도 평창 라마다 호텔 앤 스위트 스탠다드 트윈 복층 이용 이야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내돈내후 💚)

[여행정보/여행정보] - 강원도 평창 용평리조트 발왕산 케이블카 스카이워크 방문 후기 [강원도 가볼만한곳, 평창 여행, 천년주목숲길]

[여행정보/여행정보] - 앰버서더 호텔 앞 각 명칭 차이점은 무엇일까? [그랜드 머큐어, 노보텔, 풀만, 머큐어, 이비스, 이비스스타일]

[음식정보/카페] - 동해 강릉 사임당 인절미 동해묵호점 디저트 카페 방문 포장 후기 [유명한 떡 카페]

[생활정보/생활정보] - 호텔 등급 및 성급은 어떻게 정해질까? 호텔 종류 및 전국 5성급 호텔은?

[음식정보/카페] - 평창 방림면 안단테 북카페 방문 후기 [전망 좋은 카페, 안단테 북펜션, 나만 알고 싶은 카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