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카페

제주 루체빌 리조트 세탁실 방문 이용 후기 [24시간 빨래방, CU 편의점, 북카페, 스포츠시설]

해바니아 2022. 9. 6. 10:32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

오늘은 제주 루체빌 리조트에 있는 세탁실과 편의시설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려고 해요. 

리조트에 제일 좋은점이 바로 세탁실이 있다는 장점이 아닐까 싶어요.

 

보통 호텔엔 세탁실에 없어서 근처 빨래방을 이용해야되는데 리조트엔 세탁실이 있는 경우가 많은거 같아요. 

그럼 자세히 보러 갈까요? 

 

 

 

세탁실이 여기도 객실 사이에 있더라구요. 

1층 104호 앞에 있어요.

 

 

반응형

 

 

입구엔 이렇게 대기 의자가 있더라구요.

 

 

 

728x90

 

 

 

 

세탁기랑 건조기로 구성이 되어 있고 투숙객을 위해 밤 10시 이후 사용을 자제 부탁한다고 적혀 있어요.

24시간 세탁실이라고 했는데 말이죠 ^^ 

 

 

 

 

세탁기는 35분에 3천원, 건조기 50분에 3천원으로 구성되어 있고 20분 추가당 500원으로 되어 있어요.

 

 

 

사용방법도 자세히 나와 있어요. 

 

 

 

 

 

세탁 세제는 500원에 구입 할 수 있어요.

 

 

 

 

세탁기 3대, 건조기 1대 라서 좀 애매하더라구요.

세탁기보다 요즘은 건조기가 오래 걸려서 더 많은 곳이 많은데 여기는 건조기가 1대 밖에 없어요.

 

 

 

 

세제함 사용법도 설명으로 있어요.

 

 

 

 

 

 

건조기 사용 방법도 나와 있어요.참고해주시면 되고 타이밍을 잘 맞추면 사용하는데는 크게 문제는 없더라구요. 젖은 빨래 그냥 방치하는거보다 이렇게 세탁실에서 세탁하면 마음도 편하고 좋은거 같아요.

건조기를 이용안할거면 방에 건조대도 있으니깐 널면 되요.

 

건조기 돌렸는데도 덜 말라서 저도 방에 건조대에 더 널어 놨거든요.

 

 

 

 

수영장, 온천사우나, 해밀 한식 뷔페, 세탁실, 북카페 등 루체빌 리조트엔 다양한 편의시설이 있어요.

 

 

 

 

 

스포츠홀 공간도 있는데 현재 내부 수리로 이용을 못하더라구요. 배드민턴, 탁구 이런걸 할 수 있어요.

 

 

 

북카페

 

북카페 공간은 한명도 이용하는걸 못봤네요 ^^ 

 

 

CU 편의점

 

로비에 CU편의점은 24시간 이용 가능해서 너무 좋더라구요. 속초나 다른 관광지에 가도 요즘은 전부 24시간 무인 편의점으로 운영하는 곳이 많아요. 편의점 없는 리조트도 있는데 이렇게 무인이라도 있으면 편리한거 같아요.

 

또 앞엔 포도뮤지엄이 있는데 여기 이용했다가 편의점을 갈 경우에도 방문을 많이 하더라구요. 

 

루체빌 리조트 세탁실 및 편의시설을 살펴봤는데요. 역시나 리조트엔 이런 편의시설이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혹시나 루체빌리조트 이용하시면 참고 부탁드려요.

그럼 제주 루체빌 리조트 세탁실 방문 이용 이야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캠핑/캠핑 이야기] - 제로그램 캠핑용품전문점 백화점 및 취급점 매장명 주소 전화번호 [텐트 밖은 유럽 출현 브랜드]

[여행정보/리조트 & 호텔] - 제주 루체빌리조트 한식 조식 뷔페 이용 후기 [포도뮤지엄 근처 리조트, 취사 불가한 리조트, 해밀레스토랑]

[음식정보/제주도] - 제주 서귀포 중문회어시장 포장 방문 후기 [회포장, 해산물 포장하기 좋은 곳, 중문 근처 배달 횟집]

[음식정보/제주도] - 제주 연동 제원칼집 본점 방문 후기 [흑돼지 삼겹살 전문점, 현지인 회식 장소]

[여행정보/여행정보] - 제주 더런드리 셀프 빨래방 제주함덕점 이용 후기 [함덕해수욕장 근처 빨래방, 함덕 라마다 근처 빨래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