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제주도 울릉도 독도

제주 협재신국수 전문점 방문 후기 [고기국수, 비빔국수, 어린이 불고기 덥밥]

해바니아 2022. 8. 29. 11:41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오늘은 협재해수욕장 근처에 있는 협재신국수 방문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협재해수욕장 근처엔 워낙 유명한 맛집이 많아서 어딜 가든 다 웨이팅은 기본이더라구요. 또 브레이크 타임 있는 가게가 있고 아예 저녁 장사를 안하는 가게가 있고 정말 제주도에 가게는 다 방법이 틀려서 잘 알아보고 방문을 해야되더라구요.

 

제가 방문한 현재신국수도 저녁 장사는 안하는 가게더라구요.

 

 

 

협재해수욕장에서 걸어서 오긴 힘들고 차로 와야 되요.

 

 

반응형

 

 

위에는 민박? 게스트하우스? 숙박을 하는거 같고 밑에는 이렇게 국수집을 하시더라구요.

 

 

728x90

 

 

초록초록? 숙박 문의 이렇게 적혀 있어요.

 

 

 

 

아침식사는 되진 않고 오픈시간은 10시부터 브레이크 타임이 없고 16시 30분에 마감하는거 같더라구요.

매주 월요일은 휴무구요.

 

 

 

 

대기는 테이블링 해서 카카오톡으로 받으면 되서 차에서 기다리는 구조로 하면 되고 앞에 대기석이랑 유아들이 놀 수 있는 살짝에 놀잇감들이 있어요.

여기도 세스코 멤버스 가맹점이더라구요.

 

 

 

 

 

 

 

앞에 6팀 정도 있어서 그냥 다른곳에 갈까 말까 하다가 그냥 기다리기로 하고 기다렸다가 한 30분 뒤에 입장 했어요.

국수 가게인데 생각보다 회전이 안되더라구요 ㅠㅠ 생각보다 기다렸어요 ㅠ

 

 

 

 

2인석 4인석 등 자리가 생각보단 있지만 가게 회전은 잘 안되요 ㅠ

 

 

메뉴판

 

2인 세트를 먹고 싶었는데 잔칫집고기가 떨어졌다고 해서 각개로 주문 했어요.

멸치 냉국수를 먹을까하다가 그래도 제주도니깐 고기국수랑 야채 비빔국수, 어린이 불고기 덮밥 이렇게 주문 했어요.

 

모든 식재료는 제주산 그리고 국산이라고 표시 되어 있더라구요.

 

 

 

 

기본 셋팅

 

기본 반찬은 고추, 쌈장, 양파절임, 김치 이렇게 나와요.

 

 

 

어린이 불고기 덮밥

 

어린이라서 그런지 밥 양이 엄청 작더라구요 ㅠ 많이 먹는 어린이에게는 밥이 적어요.

이럴땐 공기밥 추가를 해야죠머.😅😅

근데 어린용 불고기 덮밥도 있어서 아예 많이 먹으면 처음부터 그걸 시키면 밥2배 고기2배 더 좋은거 같아요.

 

 

 

야채 비빔국수

 

비빔국수는 그냥 평범? 매운맛이 좀 살짝 나고 콩나물이랑 야채가 들어 있는 비빔 국수라고 보시면 되요.

새콤 달콤 스타일은 아니예요 😅

 

 

고기 국수

제주도 오면 또 고기국수 한번 먹어줘야죠.

제주시에 유명한 고기국수 가게가 많은데 저는 제주도를 그렇게 많이 왔지만 고기 국수는 처음 먹는거 같아요. 국물은 생각보다 괜찮았고 나쁘지 않았어요. 대신 면을 좋아하거나 하시면 면 추가를 하셔야할 거 같고 양이 그렇게 많진 않아요.

 

면 좋아하시는 그냥 금방 다 드실거 같네요.

고기 국수가 어떤게 맛있다 이런걸 잘 몰라서 육수는 괜찮았어요.

 

막 웨이팅 정도 하면서 기다릴 정도는 아니지만 착한 가격에 고기국수 한번 드실거면 괜찮을거 같아요.

저는 비빔국수보단 고기국수가 더 괜찮았네요.

 

제주도 여행 하면서 여기서 먹은 점심이 제일 저렴 했네요 ^^ 이 점은 최고 👍👍👍

여튼 맛있게 먹었고 제주 협재신국수 전문점 방문 이야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여행정보/여행정보] - 제주 더런드리 셀프 빨래방 제주함덕점 이용 후기 [함덕해수욕장 근처 빨래방, 함덕 라마다 근처 빨래방]

[캠핑/캠핑장정보] - 우도 비양도 무료 캠핑장 방문 후기 [3대 백패킹 성지, 화장실 있음, 전기 사용 안됨, 박나래 캠핑장]

[여행정보/여행정보] - 제주 우주항공박물관 아이잼 스페이스 키즈 카페 방문 후기 [제주도 키즈카페, 비오면 갈만한 곳]

[여행정보/리조트 & 호텔] - 제주 한화리조트 24시간 셀프 빨래방 이용 후기 [편의점, 회센터, 게임장 등 편의시설]

[여행정보/여행정보] - 제주 추자도 진도 산타모니카 등급별 좌석 사진 및 사전 좌석 선택시 유의사항 [가장 빠르게 제주도 가는 배, 방이 없는 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