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카페

강원도 양양 하조대커피 카페 방문 후기 [잠봉뵈르 맛집, 루프탑 카페, 마당 있는 카페]

해바니아 2022. 7. 6. 14:52
반응형

 

안녕하세요^^ 해바니아 입니다. 🖐🖐🖐

오늘은 하조대 해수욕장 근처에서 카페를 찾아보다가 하조대커피라는 신상 카페가 생겼다고 해서 지나가는 길에 커피 먹으로 방문해 본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지난번에 예쁘다 하조대를 한번 방문하고 하조대 해수욕장에서 놀기 좋아서 이번에 또 방문을 했는데 신상 카페가 생겼다고 해서 오게 됐네요.

 

 

 

오기전에 본 블로그처럼 카페가 엄청 작아요. 이런곳도 찾아오네 할 정도로 작은데 잘 꾸며 놨더라구요. 컨테이너 2개로 만들어져 있고 마당에 정자가 있고 테이블이랑 의자가 있더라구요. 

 

 

 

반응형

 

 

 

 

신상카페라서 그런지 화분도 많이 있더라구요.

 

 

728x90

 

 

 

요런식으로 마당이 파쇄석으로 되어 있고 정자가 있고 그냥 테이블이랑 의자가 있는 야외 공간이 있더라구요.

 

 

 

 

정자에는 이렇게 좌식으로 앉는곳도 있고 의자랑 테이블로 앉는곳도 있어요. 종류가 다양하더라구요.

 

 

 

 

이 카페에 시그니처 메뉴는 바로 하조대커피 라고 하더라구요.

빨대를 사용하지 않고 천천히 아이스크림을 녹여서 먹는 스타일이고 처음에는 고소하고 쌉쌉한 에스프레소 맛보고 그다음에 아이스크림을 녹여 섞어 먹으면 부드러운 라뗴로 맛을 볼 수 있다고 적혀 있더라구요.

 

 

 

메뉴판

어떤걸 먹을까? 😅 하다가 잠봉뵈르 샌드위치는 너무 많을거 같고 하조대커피랑 아메리카노 바닐라라떼 소금빵, 황치즈르뱅 쿠키 젤라또 아이스크림 초코로 주문 했어요.

 

 

 

 

 

 

 

생각보다 손님이 많아서 시간이 좀 걸리긴 하더라구요.

 

 

 

소금빵, 황치즈르뱅 쿠키

 

빵 종류는 그냥 무난 하더라구요.

 

 

 

 

젤라또 아이스크림 초코

 

그녀의 젤라또야 초코는 엄청 찐했어요. 더우니깐 아이스크림이 최고더라구요. 👍👍

 

 

 

 

 

 

아메리카노도 그냥 평범 해요 ^^ 

 

 

'하조대 커피

 

시그니처 하조대커피는 생각 했던 그맛이라고 할까요? 아이스크림이랑 커피랑 조화가 좋더라구요. 

달달하면서도 커피이랑 섞이니깐 맛있더라구요. 

 

 

 

 

 

컨테이너 건물 옆으로 가면 루프탑으로 올라가는 길이 있어요.

 

 

 

 

 

루프탑엔 인조 잔디가 있고 테이블이 몇개 있어요.

 

 

 

 

2층 안에도 공간이 있더라구요.

 

 

 

컨테이너라서 그런지 에어컨이 있지만 덥더라구요 ㅠㅠ 내가 사진 포인트가 있어서 사진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창문에는 몇가지 문구가 적혀 있는데 사진 포인트 👍

 

 

 

 

좋다 양양 🧡

양양은 진짜 좋은거 같아요.👍

 

 

 

바다가 정말 살짝 보이고 거의 안보여요. 오션뷰 카페는 절대 아니더라구요 ㅋㅋㅋ

 

 

 

 

 

 

여기가 하조대커피 포인트 자리가 아닐까 싶네요. 

2층에 있고 좌식으로 되어 있는데 밖을 보면서 먹을 수 있어서 인기 있는 자리더라구요. 

 

하조대 해수욕장 근처도 카페가 많고 조금만 위로 올라가면 서퍼비치도 있고 해서 핫한거 같아요. 저도 한번 방문하고 좋아서 하조대해수욕장을 또 왔는데 여름에 자주 가게 될 거 같아요.

 

어쨌든 카페인 섭취도 했고  빵도 먹고 하조대커피 방문 이야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여행정보/여행정보] - 강원도 양양 휴휴암 바다 연화법당 동물농장 방문 후기 [대한불교 조계종 제3교구, 물고기 사료 체험이 있는 곳, 아이들 놀이터]

[캠핑/캠핑장정보] - 양양 갈천오토캠핑장 화장실 샤워장 방문 후기 [선착순 캠핑장, 계곡이 있는 캠핑장]

[음식정보/음식점] - 양양 천선식당 뚜거리탕 전문점 방문 후기 [토요일은 밥이 좋아 출현 식당, 강원도 향토 음식점, 아침 식사 가능한 곳]

[음식정보/음식점] - 강원도 양양 송이 닭강정 방문 포장 후기 [토요일은 밥이 좋아 출현 가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