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캠핑용품

첨스 캠퍼 머그컵 글로벌아웃도어캠핑페어 방문 구입 후기 [가평 자라섬, GOCF]

해바니아 2022. 5. 24. 16:09
반응형

 


안녕하세요!! 해바니아 입니다. 🖐🖐🖐
제가 주말에 가평 자라섬에서 열리는 글로벌아웃도어캠핑페어 고씨에프를 다녀왔어요.
거기서 몇가지 캠핑용품을 구매를 했는데 그 중에 오늘은 첨스에서 나온 캠퍼 머그컵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정말 오랜만에 열리는 캠핑축제라서 너무 반갑고 좋더라구요.

 

 

GOCF

여러 브랜드가 행사에 참여 했는데 그 중에 제가 좋아하는 헬리녹스 브랜드도 참여를 해서 꼭 방문 하고 싶었거든요. 겸사 겸사 왔는데 첨스 머그컵 가격 할인을 소식을 듣고 첨스도 방문 할려고 갔어요.

 

728x90

 

 

 

첨스 텐트 보이시죠? 실제로 봤는데 높이가 생각보다 높고 엄청 화려 하더라구요.

 

 

 


종류가 총 6가지 있었는데 2개를 살까 2개를 살까 고민을 하다가 1개만 구입을 했어요.

이미 헬리녹스 다이넥스 컵이 많아서 첨스컵 까지 모으면 너무 많아 질거 같더라구요.



반응형

 



 


이미 사전 홍보가 되서 머그컵은 기존가 보다 2,000원 할인이라서 이 가격에는 인터넷에서는 구입하기 힘들고 어려운 색깔도 있더라구요. 많은분들이 방문을 했고 저도 그 중에 형광색 첨스 캠퍼 머그컵을 구입했어요.




 

다른종류도 사고 싶긴 했는데 형광색 머그는 없어서 이걸로 바로 득템했네요.

 

 

 

 

 

 

자세히 캠퍼머그컵 살펴 볼게요.

 

품명: 캠퍼머그컵
재질: 폴리프로필렌
원산지: 일본
제조원: MAEBASHI KASEI CO., LTD.
수입판매원: (주) 호상사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 210-30 e편한 테마트 401호
고객센터: 02-749-0480
※ 오븐, 전자레인지 사용 불가
※ 기름기 많은 음식물 금지

 

 

 

 

호상사에서 수입을 하는데 2022년 1월에 제조한거더라구요. 나름 최신 머그컵이예요.

 

 

 

 

 

디자인은 헬리녹스 다이넥스 컵이랑 비슷한데 손잡이 부분에 구멍이 2개 있어서 손가락이 들어가는 구조로 보시면 되요. 그리고 헬리녹스 다이넥스컵보다 살짝 더 크더라구요. 

 

 

 

 

 

 

 

일단 욕심 내지 않고 1개 구입을 했는데 써보고 괜찮으면 더 사보던지 할려구요.

용산 아이파크 백화점에 첨스 매장이 생겼다고 하는데 거길 가면 실제로 보고 구입도 할 수 있지 않나 싶네요. 저도 이렇게 실물로 보니깐 형광색이 이뻐서 구입을 했는데 캠핑용품 지옥은 언제 벗어 날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그럼 첨스 캠퍼 머그컵 구입 이야기는 여기서 마치고 다음 이야기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내돈내후

 

 

2022.05.23 - [여행정보/휴게소] - 죽전휴게소 휴라면 무인 24시간 셀프 판매기 이용 후기 [경부고속도로 서울방향, 휴게소 즉석 라면]

2022.05.16 - [캠핑/캠핑용품] - 크레모아 선풍기 V600 + 샌드베이지 신상 구입 후기 [파우치 사은품 증정, 크레모아3 무선 서큘레이터 팬]

2022.05.09 - [음식정보/주류] - 그라함 20년 토니 포트 와인 구입 후 시음 후기 [포르투칼] / 포트와인이란?

2022.04.18 - [캠핑/캠핑용품] - 스노우피크 필드 바리스타 그라인더 공홈 구입 후기 [커피원두 분쇄기, snow peak, CS-116]

2021.07.02 - [캠핑/캠핑용품] - 러그박스 3구 20m USB 2포트 전기릴선 블랙 구입 후기 [생수 500m 크기 비교 첨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