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모아 선풍기 V600 + 샌드베이지 신상 구입 후기 [파우치 사은품 증정, 크레모아3 무선 서큘레이터 팬]
본문 바로가기
캠핑/캠핑용품

크레모아 선풍기 V600 + 샌드베이지 신상 구입 후기 [파우치 사은품 증정, 크레모아3 무선 서큘레이터 팬]

by 해바니아 2022. 5. 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해바니아 입니다. 🖐🖐🖐

캠핑에 계절이 돌아오면서 또 캠핑용품을 구입하기 시작 했어요. 사도 사도 끝없는 캠핑용품 지옥 😂

제가 월래는 루메나 선풍기만 사용 했는데 주변에서 크레모아 선풍기도 같이 사용을 해야된다고 추천을 많이 해서 저도 버티다 버티다 이번에 구매를 하게 됐어요. 

 

 

 

처음에는 인터넷으로 주문을 할까 했는데 사은품으로 파우치 주는 행사가 다 끝났고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샌드베이지가 가지고 싶어서 동네에 캠핑용품점부터 일단 알아봤어요.

 

저희 동네에는 고릴라캠핑, 캠핑드렁크, 캠핑고래 이렇게 3가지 캠핑융품 전문점이 있는데 일단 2군데는 파우치가 아주 소정이 남아 있고 가격도 같더라구요. 마지막으로 1곳은 파우치는 소진 됐고 선풍기만 있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신기한데 파우치 포함과 아닌 가격이 좀 달랐어요. 파우치 있는 가격은 같았고 없는곳은 더 저렴했어요. 

 

사은품이라는데 파우치 있는 가격과 없는 가격이 좀 다른게 좀 이상하더라구요. 

여튼 파우치 있는곳에 가서 바로 구매했어요.

 

 

 

 

반응형

 

 

 

 

루메나 선풍기보다 일단 커서 신기하더라구요. 

드디어 오픈을 해볼까요? 😁

 

 

 

 

728x90

 

 

 

 

대용량 배터리가 7800mah 이나 들어 있고 7시간에 최대 32시간 까지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표시 되어 있더라구요.

 

 

 

 

회전은 안되고 헤드 상하 각도조절만 되더라구요. 

제품을 자세히 살펴 볼게요.

 

제품명: 크레모아 팬 V600+
모델명: CLFN-V610SB
사용시간: 최대 풍속 7시간 ~ 최저 풍속 32시간
배터리 사양: 7,800mAh
입력전압: USB 5v 2a
충전시간: 6.5시간
제품크기: 243 * 226 / 350 
제품중량: 600g 

 

 

 

 

 

 

 

샌드베이지 색깔 마음에 너무 들더라구요.

 

 

 

 

 

 

구성품은 선풍기 본체, 충전기선, 스탠드 다리 이렇게 3개로 구성되어 있어요.

 

 

 

 

 

 

 

색깔 이쁘죠? 😍

저는 루메나 선풍기만 쓰다가 이렇게 보니깐 엄청 크더라구요. 

대형 선풍기 같은 느낌이라고 할까요?

 

루메나 선풍기 3세대는 회전이 되는데 그게 좀 차이가 있는거 같아요.

 

 

 

 

충전하는데는 선풍기 뒤에 있고 단계 조절이랑 시간 예약은 위에 버튼으로 있어요.

 

 

 

 

 

 

 

제품 설명서

 

설명서를 보니깐 1단에서 4단까지 있고 타이머 설정이 있는데 한칸에 한시간 4칸까지 있고 4시간까지 타이머를 설정 할 수 있더라구요. 이런 부분은 잘때 타이머 있으면 좋아요. 

배터리 잔량체크는 선풍기 전원 버튼을 누르면 1단 풍속시 타이머 표시등에 배터리 잔량이 5초간 표시 되요. 한칸일때 25%로 미만 두칸이면 50%로 미만 세칸이면 75%로 미만 4칸이면 100% 미만으로 생각하시면 되요.

 

안전망은 당연히 분리 세척 되요.

 

 

 

 

제가 파우치를 왜 받고 싶었냐면 루메나선풍기는 크기가 좀 작은데 이 크레모아 선풍기는 일단 크더라구요. 파우치가 진짜 꼭 필요할거 같았어요. 루메나 선풍기가 파우치가 없어서 불편한 부분이 좀 있었는데 파우치가 있으면 보관부터 너무 쉬울거 같아서 사은품 파우치 있는걸 같이 구매하게 됐네요.

 

일단 선풍기 넣어보니깐 너무 좋고 위에 그물망도 있고 다른걸 더 넣어도 충분히 공간이 있더라구요. 제가 루메나선풍기만 3대 있는데 크레모아 선풍기를 구매한 이유가 텐트나 타프 위에 매달수 있다고 해서 구매를 하게 됐어요.

 

그리고 차에도 뒤에 걸어두면 에어컨이랑 같이 엄청난 시너지가 되지 않을까 싶어서 구매 했는데 대만족이네요.

 

기존 크레모아 V600 하고 V600 플러스 차이점은 선풍기 용량이 1,800mAh 늘어나서 최대 사용 시간이 늘어났고 뒷편에 충전 방식이 한가지로 통일 됐다는점과 그전에 불편했던 배터리 잔량 표시, 선풍기 크기가 살짝 커진점이 차이점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아요.

 

인터넷에서 사은품 파우치가 있으면 할인쿠폰 받아서 인터넷으로 사는게 좀 더 싼 거 같아요. 참고해주세요.

 

그럼 크레모아 선풍기 V600 + 샌드베이지 신상 구입 이야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2022.05.12 - [캠핑/캠핑장정보] - 가평 자라섬캠핑장 사이트 정보 및 크기, 자리 배치도 [카라반사이트A, 카라반사이트B, 오토캠핑장]

2022.04.18 - [캠핑/캠핑용품] - 스노우피크 필드 바리스타 그라인더 공홈 구입 후기 [커피원두 분쇄기, snow peak, CS-116]

2021.12.21 - [캠핑/캠핑용품] - 던킨 브루클린웍스 스토리지 박스 콜라보 제품 구입 후기 [DUNKIN X BROOKLYN WORKS]

2021.07.07 - [캠핑/캠핑용품] - 할리스 하이브로우 글로우랜턴 스타벅스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 비교 후기

728x90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