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여행정보

화천 산천어 축제 개막 하루만에 휴업 얼음낚시 불가 수상낚시만 가능

해바니아 2020. 1. 28. 13:45
반응형

화천 산천어 축제가 이번에는 제대로 못할듯 하네요.

벌써 두번이나 연기를 했는데 하루만에 또 잠정중단을 하기로 했다네요

날씨도 변수고 비예보도 변수고 코로나바이러스도 변수고

이번엔 참 변수가 많은 상황이네요.

현재 예약낚시터의 빙결상황 및 일기가 좋지 못하여, 부득이 얼음낚시 온라인 예약을 임시 중단 합니다.

차후 변동사항이 있으면 다시 공지를 해준다고 하네요.

근데 지금 이 시국? 이 코로나바이러스가 날리치고 있는 이 기간에 가능할까요?

얼음낚시는 수상낚시 체험으로 대체 한다고 하고

화천문화재단은 불만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운영에 대해서 심히 고민을 해서 불편이 없도록 결정을 하면 좋겠어요.

지금 불평 불만들이 엄청나게 쏟아지고 있고 팬션 문제 얼음낚시 예약 문제등 갈등이 치솟고 있는점을 잘 살펴 봐야할거 같아요.

하루 일단 잠정휴장하고 날씨 추이를 보고 결제한다는데 21일간 2월 16일까지 가능할련지....

 

2020/01/26 - [여행정보] - 화천 산천어 축제 1월 27일 개막일 출현 가수 얼음낚시

2020/01/27 - [생활정보] -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국내 발생 현황 및 국외 발생현황 4번째 확진

2020/01/21 - [여행정보] - 산천어 축제 산천어 잘 잡는 포인트 공략 하는 방법 / Mountain Trout Festival How to catch a miuntain catch well poin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