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제품

GNM 루테인11 건강기능식품 구입 후기 [자연의품격, 황반색소 눈 건강에 도움 주는영양제]

해바니아 2022. 1. 10. 12:18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GNM 루테인11 눈에 도움이 되고 황반색소에 도움을 준다고 하는 건강기능식품 구입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운동을 별도로 못하니깐 노후에 대해서 자꾸 약에 의지하고 영양제에 의지하고 건강기능식품에 의지 하게 되는거 같아요. 요즘 백내장, 녹내장 황반 관련으로 해서 시술이나 수술 하는 경우가 많이 있더라구요. 

 

나이가 들면 어쩔 수 없는 부분이지만 그래도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까 하고 구입하게 됐네요.

 

 

 

평소에 GNM 루테인루메가3를 먹고 있기 때문에 루테인은 따로 안먹어도 되겠지 했지만 적당한 가격과 또 혹시나 해서 그냥 구입을 해서 먹기로 했어요.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 밀도를 유지하여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해서요. 

특히 요즘 밤 운전을 하는데 잘 안보이고 어두운 곳에서 시각 적응을 위해 필요하고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해서 더 구입하게 된거 같아요.

 

 

반응형

 

 

 

 

 

루테인11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볼까요?

 


섭취방법:  1일 1회 1캡슐

유통전문판매업소: (주) 지엔엠라이프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 130, 13층 (양평동3가, 에이스하이테크시티3)

제조업소: 극동에치팜 (주)

충청남도 예산군 오가면 월곡1길 117

고객상담실: 1600-8741

 

 

 

 


 

728x90

 

 

 

 

루테인은 항상 성분을 보셔야되요. 마리골드꽃추출물 포함 되어 있어야되요,

루테인은 왜 먹어야 될까요???

 

 

황반변성이란?

망막안의 시신경이 밀집되어 있는 황반은 노화와 눈을 많이 사용하는 현대인의 생활습관으로 인해 황반색소의 밀도가 감소하게 된다. 이 황반색소는 체내에서 스스로 합성이 되지 않기 때문에 반드시 외부로부터 섭취를 해야만 한다.


 

이렇게 때문에 먹는다고 하더라구요.

 

 

 

루테인은 어떤분들이 먹으면 좋을까요???

 

눈의 침침함을 느끼시는 분
컴퓨터를 오래 사용하는 직장인
스마트폰이나 TV의 사용량이 많으신 분
눈의 노화가 시작되시는 분

 

저도 이런 비슷한 부분이 있어서 먹게 된거 같아요.

 

 

 

 

 

 

 

한통에 5개가 있으니깐 1개에 6개씩 있으니깐 한박스면 30일정도 먹을 수 있다고 생각하시면 되요. 

눈 건강에 이정도 투자는 해야될거 같더라구요.

 

점점 눈이 침침해지는데 머라고 먹야에겠다는 생각이 계속들어요 ㅋㅋㅋ

 

 

 

 

 

 

루테인은 여러가지 제품이 많고 꼭 GMN 제품이 아니여도 되요. 종류가 너무 많은데 저는 가격이 저렴하고 제가 알고 있는 브랜드로 구매를 했어요 ㅋㅋㅋ

 

그리고 낱개포장으로 1개씩 먹을 수 있는게 확실히 편하더라구요.

 

 

 

루테인 [lutein] 이란?

난소의 황체 세포 안에 있는 황색 색소의 호르몬

 

 

 

 

 

 

 

 

 

 

 

 

 

건강기능식품은 약은 아닌거 아시죠??

그냥 몸에 혹시나 도움이 될까 하고 저도 먹는거예요. 

눈의 침침함을 느끼시는 분, 컴퓨터를 오래 사용하는 직장인, 스마트폰이나 TV의 사용량이 많으신 분, 눈의 노화가 시작되시는 분, 게임 좋아하시는분, 눈이 평소에 건조하신분 등등 그냥 눈에 도움이 된다니깐 먹어보는거예요.

 

지금도 먹는 건강기능식품이 10개는 되는거 같은데 앞으로 몇개를 더 먹어야할지 모르겠네요 ㅋㅋ

도움만 된다면 20개 30개 먹을 수 있을거 같아요.

 

연예인분들이 약을 왜케 많이 먹는지 점점 이해가 되더라구요.

 

그럼 GNM 루테인11 건강기능식품 이야기는 여기서 마치고 다음 이야기로 돌아올게요

.

감사합니다.

 

#내돈내후

 

 

2022.01.05 - [생활정보/제품] - GNM 알티지 오메가3 DHA 구입 후기 [식물성 연질캡슐, 건강기능식품, 조성석의 자연의 품격]

2021.11.23 - [생활정보/제품] - 안심캡슐 안국 루테인 미니100 구입 후기 [건강기능식품, 안국건강]

2021.06.28 - [생활정보/제품] - 한미양행 프로폴리스 프리미엄 구입 후기 (PROPOLIS PREMIUM)

2021.05.14 - [생활정보/제품] - GNM 자연의품격 프로폴리스 05 구매 후기 (PROPOLIS / 배우 조정석 광고 제품)

2021.02.09 - [생활정보/제품] - 배우 조정석이 추천하는 GNM 건강한 간 밀크씨슬 구입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