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아이폰 IT

에어팟 프로 한 개 만 착용 시 노이즈 캔슬링 설정 하는 방법 [주변음 허용, 소음 제거, Airpods pro]

해바니아 2022. 1. 3. 00:28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에어팟 프로 한쪽만 착용시 노이즈 캔슬링 설정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 볼려고 해요. 

저는 에어팟 2세대를 사용하는데 에어팟 프로를 사용하는 기회가 있어서 연결을 해서 사용을 해봤어요. 확실히 다르고 노이즈 캔슬링을 하면 주변에 소리가 정말 안들리더라구요. 

 

근데 한쪽만 착용을 하니깐 노이즈 캔슬링인 안되더라구요. 

 

" 엇? 이상하다. 왜안되지? " 또 찾아보기 시작했는데 방법이 있더라구요. 

 

아래에 내용처럼 하시면 손쉽게 할 수 있어요.

그럼 어떻게 하는지 알아 보러 갈까요??

 

 

 

 

한쪽을 빼면 이렇게 설정이 안되 있으면 노이즈 캔슬링 쪽으로 활성화가 안되있어요. 

끔 또는 주변음 허용은 가능한데 노이즈 캔슬링 쪽은 안되더라구요.

 

 

 

반응형

 

 

 

노이즈 캔슬링 쪽으로 활성을 하면 노이즈 캔슬링을 사용하려면 에어팟 프로를 양쪽을 모두 착용하라고 나와요. 양쪽을 착용하면 또 노이즈 캔슬링이 되는데 한쪽만 착용 하면 안되더라구요. 

 

일단 그냥은 안되요. 

 

728x90

 

 

왼쪽, 오른쪽 들어가보면 소음 제거 표시와 노이즈 캔슬링 표시, 주변음 허용, 끔 이렇게 표시가 있는데 저는 3개를 다 체크 했어요.

 

그리고 나서 다시 뒤로 가서 설정으로 가셔야되요.

 

 

 

 

 

설정 밑으로 조금 내리면 일반, 제어센터, 디스플레이 및 밝기, 홈 화면 다음에 손쉬운 사용이라고 항목이 있어요.

거기를 클릭 하시면 되요.

 

 

 

 

 

손쉬운 사용에 가시면 신체 및 동작 지원 항목에 에어팟이라고 표시가 보이실거예요. 그걸 클릭하시면 되요.

 

 

 

 

 

들어 가면 누르기 속도도 설정 할 수 있고 길게 누르기 지속 시간도 설정 할 수 있고 그 밑에 소음 제어 항목이 나오고 거기에 에어팟 한 개 착용 시 노이즈 캔슬링 설정을 옆으로 하시면 드디어 활성화가 되시는거예요.

 

이게 설정이 안되 있어서 한쪽만 착용 시 노이즈 캔슬링이 안된거였더라구요.

 

 

 

 

 

 

노이즈 캔슬링이 됐는데 다시 되는지 확인 하러 블루투스 항목으로 들어 가세요.

 

 

 

 

 

지금 한쪽만 착용을 했고 노이즈 캔슬링 쪽으로 활성화를 하면 오른쪽 사진처럼 활성화가 되요.

신기하죠? 😊😊😊 설정을 해야지만 한 쪽만 착용시에 적용이 되더라구요.

 

저처럼 에어팟 프로 한쪽만 착용 했는데 노이즈 캔슬링 안되면 위에 방법처럼 하시면 쉽게 설정 할 수 있어요.

간단하지만 알지 못하면 설정할 수 없기 때문에 알아두시면 좋을 거 같아요.

 

에어팟 프로 2세대도 조만간 나오는데 기대가 되네요.

 

그럼 에어팟 프로 한 개 만 착용 시 노이즈 캔슬링 설정 하는 방법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다음 이야기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2021.09.15 - [생활정보/아이폰 IT] - 애플 아이폰 이상한 스팸 문자 수신 그리고 iOS 14.8 업데이트 [페가수스 감염]

2020.08.04 - [생활정보/아이폰 IT] - 아이폰끼리 특수하게 비밀 메세지 보내는 방법 (충격 효과 강하게 부드럽게 비밀 잉크)

2020.02.11 - [생활정보/아이폰 IT] - 에어팟 밧데리 방전으로 서비스센터 방문 후기 아이폰에서 에이팟 일년번호 확인 하는 방법

2020.03.31 - [생활정보/아이폰 IT] - 아이폰 에어팟 연결 됐는데 통화 소리 안남 해결 방법은?

2020.06.13 - [생활정보/아이폰 IT] - 아이폰 음악 삭제 편하게 하는 방법 아이튠즈 연결 필요 없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