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카페

슬코 스타필드고양점 슬라임카페 방문 후기 [아이들 갈만한 곳, 아이들 좋아하는 곳, SLKO CREATIVE LAB]

해바니아 2021. 10. 14. 10:27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고양 스타필드 안에 있는 슬코 라는 슬라임 카페 방문 후기를 작성해볼려고 해요.
스타필드 하면 너무나도 유명한 종합 쇼핑몰이죠. 모르는 사람이 아마도 없는 유명한 곳이기도 해요. 모든 브랜드가 다 있고 쇼핑도 하고 먹을 수도 있고 즐길거리도 있고 이마트 트레이더스 영풍문고 등 다양한걸 한번에 해결 할 수 있어서 인기가 엄청 많은곳이죠.

저도 오랜만에 쇼핑을 위해서 방문을 했는데 슬라임카페가 있어서 방문을 하게 되었어요.


일단 사람이 너무 너무 많아요 ㅠㅠ 주말에 방문을 했는데 무조건 대기를 해야되요. 코로나 때문에 동시간때 입장할 수 있는 인원도 정해져 있어서 한번에 많은 아이들이 할 수 없더라구요. 일단 대기명단에 작성하고 1시간정도 뒤에 다시 와서 드디어 입장 할 수 있었어요.

 

반응형

 


이용방법은 간단했어요.
슬라임 베이스를 고르면 되고 고르고 나서 파츠를 고르고 하면 되는 자유로운 구조예요. 거기에 슬코 슬라임은 국내최초 베이스부터 파츠까지 해서 KC인증을 받은 안전한 슬라임으로 엄청 홍보를 많이 하더라구요.

 

728x90




자리는 가운데도 있고 양쪽 사이드도 있고 충분히 아이들이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아이들끼리 이야기도 하면서 엄청 재미있게 하더라구요 ㅋㅋㅋ

슬라임이 아이들한테는 참 재미있나봐요 ㅋㅋㅋ

 


베이스 210ml 일단 13,000원정도 부터 시작해요 ㅋㅋ


토핑 색션케이스 15,000원
토푸 210ml 13,000원
클레이 2,000원

슬라임은 왜이렇게 비싼지 😅😅😅




파츠가 이렇게 많았나요??? 😂😂😂
어마어마하게 많고 아이들 홀리기 딱 좋더라구요.

엄마 아빠들 지갑이 훌훌 나오더라구요 ㅋㅋㅋ


 




너무나도 다양하고 화려하고 조명을 달아놔서 더 많은거 같아요.





KC인증 성적서 검사성적서 이렇게 해놨더라구요.




슬코 다이 키트사용법해서 설명서도 잘 나와있고 다양하게 있어서 사용하시면 되요.

 

 


현재는 동시간 이용가능 8명으로 정해져서 많은 아이들이 이용을 못하더라구요. 부모님도 몇세 이하는 같이 할 수 있고 몇세 이상은 같이 안있어도 되고 그냥 자유롭게 맡겨놓고 쇼핑하고 오시고 하시더라구요. 계시는 직원분들이 케어를 해주시고 관리를 다 해주시고 자기 자리에서 하기 때문에 아이들 맡겨놓고 1시간 2시간 이렇게 쇼핑하고 오시는분들도 많이 계시더라구요.

어떤 친구는 3개를 한 친구도 있고 2시간 넘게 있는 친구도 있고 엄청나게 빠져서 하더라구요.




뽑기도 있고 공룡 만들기도 있고 여려가지 파는것도 있더라구요 ㅋㅋㅋ




이게머라고 이렇게 재미있다고 하는건지 참.... 아직도 잘모르겠네요 😅😅😅
슬라임 2개랑 파츠랑해서 거의 기본 5만원은 넘게 든다고 생각해주시면 될거 같아요. 대신 슬라임을 하는동안 자유롭게 쇼핑을 할 수 있고 해서 그런 부분은 좋았던거 같아요.




자유롭게 다이를 하면서 색깔을 넣어서 섞어보고 만들고 만지고 늘리고 이런 부분이 아이들에게 최고 매력이 아닐까 싶네요. 

그만한다고 하면 안에 계시는 직원분이 화장실에도 데려가서 손도 씻겨주시고 하고 아이들에게 핸드폰을 주고 가면 다 하고 나면 전화해서 다시 만나고 하더라구요. 

 

슬라임카페 어떻게 보면 비싸긴 한데 스파필드고양에서는 좋은곳인거 같아요 ㅋㅋㅋ

 

 

 

 

 

열심히 슬라임 하고 맛있는거 먹을 수 있는 식당도 많더라구요. 화장실 가는길에 전부 있어서 같이 올려봐요.

참고해주세요.

 

 

비와별닭갈비, 제레메20, 콘타이, 홍리마라탕, 교토가츠규, 장사랑, 광화문미진, 리김밥, 낙원타코, 중화개화, 히라쿠, 쿠크봉, 더브라운, 소봉식당, 에베레스트. 북창동순두부, 오장동흥남집, 탄탄면공방, 에머이 등등

 

엄청 다양한 종류에 한식, 일식, 중식, 양식 다 있어요 ㅋㅋㅋ

 

 

 

 

 

 

쉐이크쉑, 소이연남, 데블스다이너, 훠궈야, 루이키친, 용호동낙지, 사보텐, 부민옥, 의정부평양면옥, 고디바 등등.

 

전국에 맛집들을 모아놓은 곳이라고 보면되요 ㅋㅋ

 

 

 

 

 

 

갓덴스시, 홍대돈부리, 닭강정공방, 오뎅식당, 해물한상, 백미당, 속초코다리냉면, 샤브보트, 플라잉볼익스플레스, 서삼능보리밥, 맨도롱국수, 삼진어묵, 삼송빵집 등

전국에 유명한 맛집들이 스타필드안에 가득하다고 생각하시면 되고 맛있는걸로 골라드시면 되세요.

 

그럼 이야기는 여기서 마치고 다음 이야기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2020.12.07 - [캠핑/캠핑 이야기] - 미니멀웍스 에디슨랜턴 크리스마스 에디션 구입 실패 후기

2020.11.23 - [생활정보/패션뷰티] - SSG 신세계몰 신세계 지류 상품권으로 온라인 쇼핑 하는 방법

2021.08.30 - [생활정보/자동차] - E pit 전기차 전기자동차 초 급속 충전소 상세 위치 및 주소 이용가능시간 [인천, 대전, 경기, 대구, 부산, 광주, 제주도 E pit(잇핏) 오픈 예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