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음식점

강원도 고성 아이러브피자 천진점 방문 포장 후기 [체인점 피자, 고성 피자, 천진해변]

해바니아 2021. 10. 13. 14:4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강원도 고성 천진해수욕장 근처에 있는 아이러브피자에서 피자를 포장한 후기를 이야기 해볼려고 해요.

천진해수욕장에서 물놀이랑 모래놀이를 하다가 배가 고파서 주변을 검색 했더니 생각보다 중국집도 없고 치킨집도 늦게부터 운영을하고 마땅히 먹을게 없더라구요.

 

그래서 피자 가게는 있나 해서 검색을 했더니 아이러브피자라고 해서 체인점 피자가게가 있더라구요. 배고파서 바로 고르고 전화 주문 했어요.

 

 

 

 

천진 하나로마트 근처에 있고 나름 큰길이라고 해야되죠??? 큰길 앞에 있더라구요 ㅋㅋㅋ

 

 

 

 

 

 

반응형

 

 

 

 

피자 종류는 여러가지 많은데 불고기 피자를 먹을까 하다가 콤비네이션 피자로 주문 했어요 😍😍😍

 

 

 

728x90

 

 

주문하고 방문 했는데 아직 안됐다고 해서 하나로마트에 간단히 장을 보고 오니깐 피자가 나왔어요.

피자가 만들어지는데 딱 15분이면 충분히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엄청빠르죠???

 

미스터피자나 피자헛, 도미노피자 말고는 먹어본게 없는데 정말 오랜만에 피자를 주문해서 먹는거 같아요 ㅋㅋㅋ

 

 

 

 

 

 

메뉴판

 

메뉴별로 크기별로 가격이 다르고 그렇게 비싼진 않아요 ㅋㅋㅋ

 

 

 

 

 

아이러브피자 체인점인거 알고 있으셨어요?ㅋㅋㅋ

저는 처음들어봤는데 찾아보니깐 나름 체인점으로 전국에 위치하고 있더라구요 ㅋㅋㅋ

 

 

 

 

 

 

바다를 보면서 피자를 먹었는데 진짜 이맛에 피자를 먹지 하는 기분이라고 할까? 맥주랑해서 딱 먹으니깐 더 좋은게 없을만큼 기분이 좋더라구요.

 

천진해수욕장은 아야진해수욕장 사람 많으면 여기로 오는데 여기도 화장실도 있고 나름 좋은거 같아요. 또 여기도 차박이나 텐트를 치고 야영을 하시는분들도 많고 낚시하는 사람도 많아서 사람이 북적 북적 하긴 하지만 아야진 해변보다는 조금 덜 하니깐 너무 많은 사람들이 싫으면 천진해변으로 추천하고 싶네요.

 

천진해변에서 피자를 찾는다면 여기를 한번 추천해볼게요.

 

그럼 이야기는 여기서 마치고 다음 이야기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2021.06.09 - [캠핑/캠핑장정보] - 강원도 고성 백도오토캠핑장 B구역 C구역 사이트 정보 및 명당은?

2021.06.03 - [음식정보/음식점] - 강원도 고성 교암리 수제비집 방문 후기 [장칼제비, 칼제비]

2021.03.18 - [음식정보/속초] - 속초 바다정원 고성 바다정원 바다 앞에 있는 카페 후기 (키즈존, 레스토랑, 빵집, 건어물가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