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휴게소 & 마트

속초 하나로마트 엑스포점 방문 후기 [삼겹살, 소고기 구입 가능한 곳, 자연산 활어 포장 가능한 곳, 회포장 가능한 곳]

해바니아 2021. 10. 7. 10:4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속초에서 제일 큰 하나로마트 엑스포점 방문 후기를 작성 해볼려고 해요. 

늦은시간에 이마트를 갈까 하다가 검색을 해보니깐 속초 시내에서도 가깝고 엑스포공원에서도 가까운 하나로마트가 있더라구요. 생긴지도 별로 안된거 같고 엄청 큰거 같아서 방문을 했어요.

 

 

 

일단 엄청 주차장이 넓고 건물이 크더라구요. 아직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매장 정리는 안되 있더라구요.

몇시부터 영업하는지 찾아보니깐 홈페이지도 있고 바로배송 예약배송도 가능한 하나로마트더라구요.

 

 

 

반응형

 

사진출처- 하나로마트 엑스포점 홈페이지

 

 

삼겹살이나 고기류를 살려고 방문을 했는데 로컬푸드, 야채, 과일, 정육, 수산 식자재 등 엄청 크고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속초 이마트만 가봤지 하나로마트는 중앙시장에 있는 하나로마트 말고 여기가 훨씬 좋더라구요.

 

 

 

728x90

 

 

 

아직 2층, 3층은 아무것도 없는거 같더라구요.

 

 

 

 

 

입구에 들어오면 이렇게 꽃가게 있는데 화분에 꽃들이 엄청 만개해서 이쁘더라구요.

 

 

 

 

 

 

일반카트도 있는데 이렇게 자동차카트도 이렇게 있어서 아이들이랑 장보기 좋게 해놨더라구요.

 

 

 

 

 

 

 

 

 

정육코너는 사진을 찍을려다가 일반적인 하나로마트랑 거의 비슷해서 안찍었어요.

소고기, 돼지고기 팔더라구요 ㅋㅋㅋ

 

대신 속초라서 그런지 수산물 코너가 엄청 컸어요.

 

 

 

 

 

 

저렴한 즉석회도 가능하고 자연산 멍게, 자연산 전북도 팔더라구요.

 

 

 

 

강릉에 하나로마트에 갔을때도 거기도 수산코너에서 회포장이 가능했던 곳들이 많았는데 속초도 이렇게 하나로마트에서 회포장이 가능하니깐 좋더라구요. 중앙시장이나 동명항, 대포항 등 회포장 할 수 있는곳에 사람이 너무 많고 기다리기 힘든데 여기는 장을 보면서 포장 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횟감도 다양해요. 

광어, 우럭, 도미 등 다양한 어종이 있더라구요. 

 

 

 

 

 

 

 

가자미 세꼬시도 가능하고 각종활어모듬회도 가능하더라구요. 

어종도 계절이 따라 다르고 숭어, 방어, 농어, 성대, 전어, 쥐치, 전복치, 가자미 유명한 횟감은 다 있었어요. 더 중요한건 원산지가 전부 국내산이더라구요.

 

 

 

 

 

 

 

 

 

 

갈치, 이시가리, 꽁치, 꼴뚜기, 돌삼치, 임연수, 대구 해산물도 다양하게 많았어요. 일반 도시에 하나로마트에 없는 어종이 많더라구요.

 

 

 

 

미리 이렇게 회를 포장해놓은것도 있어요. 

문어숙회, 연어회, 광어회, 홍어회가 있었고 필요한 어종에 횟감이 필요하면 따로 요청을 해야한다고 하더라구요.

 

다양한 종류에 수산물이 많아서 좋았고 기다리지 않고 바로 회포장을 할 수 있어서 제일 좋은거 같아요.

 

꼭 속초중앙시장 아니여도 숯불에서 먹는 바베큐고기나 삼겹살, 소고기 수산물 횟감을 사실려고 속초 하나로마트 엑스포점을 추천드려요. 크기도 넓고 로컬푸드 코너도 있어서 야채도 싱싱하더라구요.

 

그럼 이야기는 여기서 마치고 다음 이야기로 찾아올게요.

감사합니다.

 

 

2021.09.16 - [음식정보/속초] - 속초 베이커리 가루 속초점 방문 구입 후기 [속초 빵집, 빵지순례, 원준이엉덩이빵,바질마늘바게트]

2021.09.15 - [음식정보/속초] - 속초 친친포차 속초점 포장 방문 후기 [한우생고기 육회, 날치알주먹밥, 골뱅이보쌈, 한우육사시미, 꼬막무침]

2021.08.25 - [음식정보/속초] - 속초 원조 함흥막국수 전문점 방문 후기 [현지인맛집, 35년 전통, 육개장, 갈비탕, 함흥냉면]

2021.08.12 - [여행정보/여행정보] - 속초 청초호수공원 호수 위 정자, 놀이터, 화장실 및 청초호유원지 맘편한 놀이터 9호점 정보 [아이들이 뛰어 놀수 있는곳, 애견 산책 시킬수 있는 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