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캠핑장정보

울산 동구 꽃바위 바다소리길 캠핑장 야영장 방문 후기

해바니아 2021. 9. 29. 12:33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울산 동구 꽃바위에 조성 되고 있는 꽃바위 캠핑장을 방문 후기를 작성해볼려고 해요. 

후기들이 자꾸 올라 오는데 어떤식으로 변경 됐는지 너무 궁금해서 안되겠더라구요. 일단 시범 운영이 끝나고 현재는 운영중이진 않더라구요. 

 

 

 

착공은 2020년 1월 30일날 시작을 했고 준공은 2022년 1월 18일이라서 아직 4개월정도 남았더라구요.

꽃바위 바다 소리길은 캠핑장 뿐만 아니라 다목적 복합공간으로 조성사업으로 추진되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캠핑장.

어획물 자연 건조장.

공연장.

 

정확한 주소는 울산광역시 동구 남진길 95 이라고 해요.

 

 

 

 

 

 

반응형

 

 

꽃바위 바다소리길 조성전에는 그냥 꽃바위 무료 야영장이라서 알박이 텐트도 있고 낚시도 하고 무료 노지 캠핑을 즐기던 곳이였어요. 

 

 

 

728x90

 

 

차량도 내려 갈 수 있는 길을 조성하긴 했더라구요. 

 

 

 

 

 

 

여기는 바다앞에 있어서 뷰가 진짜 좋은거 같아요. 

 

 

 

 

 

 

근처에는 화암추 등대도 있어요 ㅋㅋㅋ

 

 

 

 

 

 

 

꽃바위 바다소리길 옆쪽으로는 화암추등대 전망데크 산책로가 잘 조성 되어 있어서 산책 하는 사람이 엄청 많더라구요.

 

 

 

 

 

 

뷰가 어마 어마 하죠??

이렇게 계단식 데크로 해서 나들이나 쉼터처럼 이런 부분도 잘해놨더라구요. 

 

 

 

그전에 노지캠핑이 가능했던 시점보다 훨씬 넓어졌어요. 다 정비하고 옆쪽에 있던 건물들도 좀 더 없어진거 같더라구요. 

 

 

화장실

 

캠핑장에 이용할 수 있는 화장실은 이미 완공이 되어 있는데 지금은 시범운영이 끝나서 사용은 안되고 있더라구요.

 

 

개수대

 

캠핑장에 필수죠. 개수대 건물도 이렇게 만들어져 있었어요.

근데 샤워장은 안보이더라구요.

 

8월에 시범운영 부분을 찾아보니깐 해수욕장에 설치 되어 있는거처럼 간단하게 바닷물을 씻을 수 있는 야외 샤워 시설로 한다고 하더라구요.

 

 

 

 

입구쪽에서 내려오는길 끝에선 이렇게 도로식으로 해서 길을 만들어놨더라구요. 

 

 

 

 

엄청 넓죠??🤩🤩🤩

시범 운영 기간에도 만족도가 높았다고 하는데 빨리 오픈이 되면 좋겠더라구요.

대신 바람이 강하고 하기 때문에 수영이나 안전사고는 좀 대비를 많이 해야할거 같아요. 꽃바위도 바람으로 유명한 곳이라서 바람이 많이 부는날엔 타프나 텐트는 폴대가 뿔어지고 무너질수도 있을거 같더라구요.

 

바다 똥바람은 절대 무시하시면 안되요. 😂😂😂

 

 

 

 

 

내려오는길은 아직은 막아놨는데 이 부분을 어떻게 사용되는지는 오픈되면 알 수 있을거 같더라구요. 

전체적으로 넓어지고 정리가 되서 너무 좋은거 같아요. 

 

그전엔 차박, 노지무료캠핑, 낚시캠핑을 많이 했던 부분이 다 정리되고 깔끔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되서 좋은거 같아요.

빨리 22년 1월이 되서 오픈이 되면 좋겠네요.

 

오픈이 되면 다시 한번 와 보고 싶네요.

 

 

 

 

 

꽃바위 바다소리길 건너편에 꽃바위에서 나름 유명한 김선장 회포장 가게도 있는데 유비끼 회랑 직접 선상에서 잡아오는 자연산 횟감으로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아마도 캠핑장 생기면 손님이 더 늘어나지 않을까 싶네요 ㅋㅋㅋ

 

 

 

 

 

 

마지막으로 꼭 필요한게 바로 편의점이죠.

꽃바위 바다소리길 앞에는 이렇게 미니스톱 편의점이 위치 하고 있어서 혹시나 하고 준비를 못하고 와도 여기서 기본적인건 다 구매 할 수 있을거 같아요.

 

샤워장이 없는게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야외 간이 샤워장이라도 있으니 다행인거 같아요. 전체적으로 라인이 아직 없는데 라인을 좀 잡고 해서 뒤죽박죽이 아니라 적당한 거리와 기준을 잡아서 울산 동구청에서 잘 운영하면 좋겠네요.

 

울산 동구는 대왕암공원에 출렁다리도 생기고 대왕암캠핑장도 있고 이제 꽃바위캠핑장까지 오픈되면 캠핑족에게는 정말 좋은 장소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그럼 이야기는 여기서 마치고 다음 이야기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09.28 - [여행정보/여행정보] - 울산 동구 슬도 공영주차장 방문 후기 [차박, 피크닉, 캠핑, 낚시 많이 하는 곳]

2021.08.10 - [음식정보/음식점] - 울산 동구 방어진 커피명가 슬도점 커피전문점 방문 포장 후기

2021.07.28 - [여행정보/여행정보] - 울산 동구 방어진활어센터 방문 후기 [횟집(상호명), 화장실, 회포장, 대게, 전복, 가리비, 문어, 물회]

2021.07.26 - [여행정보/여행정보] - 울산 동구 방어진항, 동진항, 슬도 낚시, 차박, 캠핑, 화장실 사용 가능한 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