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아이폰 IT

아이폰13 스펙 비교 종류 색깔 당신에 선택은? [T다이렉트샵 사전예약, 당일배송, 새벽배송, 사은품 혜택, iPhone13 출시일]

해바니아 2021. 9. 24. 18:16
반응형

 

 

안녕하세요 ^^

이번엔 아이폰13 관련으로 이야기 해볼려고 해요.

 

아이폰13이 공개되고 여러군데에서 아이폰13 사전예약 일정이 나오고 있어요. 

저도 이번에 신청 할려고 여러군데 알아보고 있는데 알아보는곳마다 사은품 혜택이 다르고 이번에는 배송까지 걸고 마케팅을 하더라구요. 저는 SKT를 사용하고 있어서 대리점이나 기존 했던 판매점에서 할까 했는데 T 다이렉트샵에서도 배송으로 해서 엄청나게 유혹을 하더라구요.

 

 

 

 

사진 출처 - T다이렉트샵

 

 

 

T다이렉트샵 사전 예약은 10월 1일 00:01 AM 

 

 

 

날짜는 10월 1일날 낮이 아니라 밤 12시01분에 사전예약을 한다고 적혀 있더라구요.

 

 

 

 

 

반응형

 

 

 

사진 출처 - T다이렉트샵
사진 출처 - T다이렉트샵

 

 

티다샵이라는 표현을 이제 사용하네요 ㅋㅋㅋ 

출시 당일 새벽배송, 당일배송으로 엄청나게 홍보를 하고 있어요.

 

 

 

 

728x90

 

 

 

 

아이폰13 종류 및 색깔

 

 

일단 이번에 아이폰13 종류는 총 4가지로 구성되어 있고 색깔은 종류마다 5가지에 4가지로 나눠져 있어요.

<아이폰13 종류>

iPhone 13 mini
색상: 스타리이트, 미드나이트, 블루, 핑크, RED
 
iPhone 13
색상: 스타리이트, 미드나이트, 블루, 핑크, RED

iPhone 13 Pro
색상: 실버, 그레파이트, 골드, 시에라 블루

iPhone 13 Pro Max
색상: 실버, 그레파이트, 골드, 시에라 블루

 

벌써 선택을 해야되는게 2가지나 되는데 어떤 종류를 사야할지 고민 되네요 ㅋㅋㅋ

화면 크기도 일단 다르고 용량이 이번엔 1테라까지 나오는게 진짜 어마 어마하더라구요. 핸드폰으로 유뷰트 영상 제작은 기본으로 가능할 정도로 점점 더 좋아 지는거 같다고 할까요?

 

여러분들은 어떤걸 고르실거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폰13 스펙

 

 

 

아이폰13 종류에 따라서 디스플레이 크기, 무게, 카메라 종류, 동영상 재생 배터리 시간이 다르더라구요.

스펙을 보면 무조건 아이폰13 프로맥스를 사고 싶지만 가격이 진짜 사악해서 또 못사겠죠머 ㅋㅋㅋ

 

 

 

 

 

 

 

 

아이폰13 출시일은?

2021년 10월 8일 금요일

 

 

 

 

티다샵은 목표는 1차 사전예약 전원 10월 8일 당일 배송, 1차 사전예약 선착순 1만명 10월 8일 새벽배송 이걸로 홍보를 엄청 하더라구요. 아마도 빨리 받고 싶으면 티다샵에서 1차 선착순 1만명에 들어가면 제일 빨리 아이폰13을 받을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혜택이 일단 1번부터 7번까지 있는데 사전예약을 하면 좋은 부분 중에 하나죠. 근데 지점이나 대리점 판매점 전부 주는 혜택이 달라서 어디서 해야 된다라고 말하기는 어려운거 같아요. 

 

저도 티다샵에서도 해보고 개인 판매점에서 해봤지만 비대면으로 해서 좋은점도 있고 직접 보고 하면 믿음과 혜택을 좀 더 주는 느낌을 받을 수 있긴 하더라구요.

 

저도 티다샵 혜택을 보면서 어디서 해야되지 아직도 고민을 하고 있지만 여러분들도 여러가지 보고 비교해 가면서 결정을 하세요.

 

 

 

 

 

 

 

 

정말 단순히 비대면에 나는 빨리 받고 싶다고 하면 티다샵에서 하는걸 추천드려요.

그렇다고 해서 혜택이 적은것도 아니기 때문에 충분히 좋은 한정판 사은푼 패키지 T키프트나 아이폰13 전용 제휴 이벤트 배달의민족 Cu편의점 베스킨라빈스 투썸 11번가 쿠폰도 주니깐 여러가지로 좋은걸 받을 수 있긴 할 거 같아요.

 

저도 찾아보면서 어디서 맞다라고 아직도 모르겠지만 더 많이 찾아보고 살펴볼려구요.

 

색깔이랑 용량 아직 종류도 못정해서 가격이 상세히 나오면 결정해야겠어요.

 

 

 

 

 

 

 

 

마지막으로 정리를 해드리면 다른걸 보지마시고 아이폰13 종류랑 색깔 스펙을 보고 미리 생각해 놓으시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좋은 선택 하세요!!! 👍👍👍👍👍

 

그럼 이야기는 여기서 마치고 다른 이야기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 내용 출처 - 티월드 T다이렉트샵 홈페이지

 

2021.09.15 - [생활정보/아이폰 IT] - 애플 아이폰 이상한 스팸 문자 수신 그리고 iOS 14.8 업데이트 [페가수스 감염]

2021.02.05 - [생활정보/아이폰 IT] - 아이폰 IOS 14.4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후 페이스(Face) ID 마스크 쓰고도 잠금 해제 자유롭게 가능

2020.06.13 - [생활정보/아이폰 IT] - 아이폰 음악 삭제 편하게 하는 방법 아이튠즈 연결 필요 없음

2020.06.02 - [생활정보/아이폰 IT] - 아이폰 카카오톡 오류 예상하지 못한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카톡 사진 안 보내짐 안 보임

2020.06.02 - [생활정보/아이폰 IT] - 아이폰 카카오톡 cvc_fsm 오류 사진 전송 오류 고객센터 답변 및 해결 방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