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캠핑장정보

강원도 인제 진동리 국민여가캠핑장 3구역 스카이 사이트 정보 및 명당은?

해바니아 2021. 6. 17. 11:03
반응형


지난번에 소개한 1구역 포레스트 2구역 밸리에 이어서 마지막 사이트인 3구역 스카이 사이트에 대해서 설명을 해볼려고 해요. 

일단 먼저 2가지를 꼭 아셔야되요. 

1번. 전기가 이용 불가하다.

2번. 화장실 개수대 샤워실이 2구역 관리동 있는곳까지 가야한다. (내리막길, 오르막길)

일단 전기는 6월 중에 전기시설 공사가 진행 될 예정이라고 하니깐 1번에 조건은 조만간 해소가 되지 않을까 싶어요.

스카이구역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러가볼까요?

 

관리동에서 위로 쭈욱 올라오면 이렇게 3구역 스카이 사이트로 가는 길이 있어요.

하추자연휴양림에서 캠핑하신분들은 아실거예요.

장소에 대한 부분은 엄청 좋으나 편의시설 문제 때문에 차로 왔다갔다 하시는분이 많거든요. 근데 여기도 차로 왔다갔다 해야할 수 있을정도로 편의시설과 거리가 애매해요 ㅋㅋㅋㅋ

 

 

 

계단식으로 되어 있고 3단 구조로 되어 있어요. 아직 주변 정리가 좀 덜 되긴 했지만 사이트에 자리는 충분히 정리 정돈이 잘 되어 있더라구요. 

근데 편의시설과의 거리가 계속 생각이 나더라구요 ㅋㅋㅋ

 

3구역 스카이 9번 파쇄석 사이트

올라 오자마자 첫번째 자리가 9번 10번 11번 이렇게 3개 자리예요. 

차량을 어떻게 주차 할지는 모르겠지만 앞에 차를 주차하면 좀 애매하겠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따로 주차 공간이 있긴 해서 짐을 내려놓고 차를 빼면 괜찮지 않을까 싶기도 해요.

특히 안쪽자리는 무조건 앞에 사이트 앞을 지나가야 되기 때문에 이런 부분도 좀 민감하신분은 참고해주세요.

 

 

 

아침? 새벽에 방문한 부분인데 해가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올라와서 아침엔 그늘이더라구요 ㅋㅋㅋ

 

3구역 스카이 9번 파쇄석 사이트

제일 앞줄은 앞에 사이트가 없어서 이부분이 좀 좋은거 같아요.

3구역 스카이 10번 파쇄석 사이트 / 3구역 스카이 11번 파쇄석 사이트

여기도 거실형 텐트를 설치 할 수 있는 공간이 충분하고 사이트 사이 사이 나무가 있어서 그늘을 만들어 줄 수 있게 셋팅을 해놨더라구요 ㅋㅋㅋ

 

 

 

 

3구역 스카이 5번 파쇄석 사이트

두번째 줄 사이트는 5번 6번 7번 8번 이렇게 4개에 사이트로 구성이 되어 있고 5번 사이트 옆에 분리수거와 쓰레기 버리는 곳이 있어서 5번자리에 계시는분은 좀 사람구경을 많이 할 수도 있을거 같았어요.

모든길로 갈려면 5번을 지나가야하기 때문에 이런 부분도 많이 신경 쓰이는 자리라고 보시면 되지 않을까 싶네요.

 

3구역 스카이 6번 파쇄석 사이트

위로 갈수록 전망은 더 좋은거 같아요.

앞에 보이는 시야가 충분히 있고 해서 편의시설만 있고 이웃만 잘만나면 최고에 자리일듯 싶은데 말이죠 ㅋㅋㅋ

 

3구역 스카이 7번 파쇄석 사이트

안쪽으로 갈 수 록 그늘이 좋고 나무가 많아요.

대신 편의시설 가기가 점점 더 멀어질뿐 ㅋㅋㅋ

 

 

 

3구역 스카이 8번 파쇄석 사이트

한쪽이 없으니깐 나만 캠핑 하는 느낌이 난다고 할까??

조용하게 캠핑하시는걸 좋아하시면 좋은 자리 같아요.

 

 

3구역 스카이 제일 윗줄 파쇄석 사이트

이제 마지막 스카이 사이트에서 제일 윗줄이예요.

여기도 1번, 2번, 3번, 4번 이렇게 해서 총 4개에 사이트로 구성 되어 있어요.

 

3구역 스카이 1번 파쇄석 사이트

윗줄은 보이시죠?? 

뒤에 나무가 우거져 있고 그늘과 조망이 충분히 나와요. 

 

3구역 스카이 2번 파쇄석 사이트

2번 사이트도 뒤에 나무가 충분히 있어요.

 

 

3구역 스카이 3번 파쇄석 사이트

3번 사이트도 뒤에 나무가 있고 앞에 전망이 있는 구조.

 

 

3구역 스카이 4번 파쇄석 사이트

마지막 제일 윗줄에서 제일 안쪽 자리예요. 옆에 공간도 충분히 있고 나만 캠핑 하는 장소처럼 보여질 거 같은 자리더라구요. 

여기서 내 텐트만 딱 보이게 해서 텐풍 사진을 찍으면 엄청 이쁘지 않을까요??

3구역 스카이 사이트 제일 윗줄 4번 사이트에서 보는 전경이예요. 

앞에 시야가 충분하고 전원주택뷰지만 충분히 멋질거 같더라구요. 

다시 주제로 돌아와서 결론을 내려볼까요??

강원도 인제 진동리 국민여가캠핑장 3구역 스카이 사이트 명당은?

" 제가 생각하는 3구역 스카이 명당은 4번 입니다. "

 

4번은 위에서 말씀 드린거처럼 제일 안쪽자리에 독립된 공간이 충분히 존재하고 이동시에도 다른 캠핑객에서 방해도 받지 않을 뿐더러 뒤에 나무가 충분히 많아서 그늘 조성이나 시원함도 같이 느낄 수 있는 자리 같아요.

아직 전기가 안되서 좀 아쉬운 부분이 있지만 전기만 들어오고 편의시설을 추가해서 가까운곳에 컨테이너 하나 정도 한다면 여기 구역도 좋은 자리가 아닐까 싶네요.

1구역 포레스트 2구역 밸리 그리고 편의시설 후기를 아래에 글들을 참고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2021.06.16 - [캠핑/캠핑장정보] - 인제 진동리국민여가캠핑장 2구역 밸리 사이트 정보 및 명당은? [강원도 인제국민여가캠핑장]

2021.06.15 - [캠핑/캠핑장정보] - 강원도 인제 기린면 진동리국민여가캠핑장 편의시설 및 물놀이 하기 좋은 계곡

2021.06.14 - [캠핑/캠핑장정보] - 강원도 인제 진동리국민여가캠핑장 포레스트 1구역 사이트별 정보 및 명당은? [인제국민여가캠핑장]

2021.02.07 - [캠핑/캠핑장정보] - 춘천 국립춘천숲체원 달빛집 야영장 캠핑장 데크 사이트 정보 명당

2020.10.20 - [캠핑/캠핑용품] - 헬리녹스 볼핏 빼는 방법 / 볼핏은 꼭 빼야할까? / 볼핏 세탁 방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