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캠핑장정보

인제 진동리국민여가캠핑장 2구역 밸리 사이트 정보 및 명당은? [강원도 인제국민여가캠핑장]

해바니아 2021. 6. 16. 16:57
반응형

지난번엔 1구역 포레스트와 편의시설에 이어 이번에 제가 소개할 곳은 진동리국민여가캠핑장 2구역에 있는 밸리 파쇄석 사이트예요. 총 구성은 15개 사이트가 있어요. 그 중에 1번 자리는 여기 관리인이 텐트를 치고 사용 하고 있고 총 14개에 사이트를 사용 할 수 있는거 같았어요.

그럼 2구역 밸리 사이트 정보를 알아보러 가볼까요???

 

입구에서 이렇게 들어오면 오른쪽에 위치해 있고 이런 전망이 보여요. 넓은 마당에 나무가 있고 그 사이 사이에 파쇄석 사이트가 있는거죠. 춘천에 있는 용화산 프라임캠핑장 구조랑 살짝 비슷해요.

 

 

이건물이 바로 관리동이고 여기 체온 측정하고 체크인하고 봉투같은걸 받으시면 되요.

 

 

사진출처-진동리국민여가캠핑장

일단 밸리 사이트는 포레스트 사이트보다 훨씬 정비나 정리가 잘되어 있어요. 조금 아쉬운 부분은 그런 부분은 포레스트 사이트에 비하면 훨씬 좋더라구요.

밸리 1번부터 15번까지 있고 7번 8번 9번 10번 11번까지는 중간에 있는 사이트라서 양쪽 끝쪽이랑 다르게 조금 애매하다고 할까? 좀 애매한 부분이 있더라구요.

 

 

밸리 7번 파쇄석 사이트

여기 소화전 보이는 사이트가 바로 7번 사이트이고 알락 빨간 텐트?? 그 자리가 1번자리예요.

편의시설은 가까우나 입구자리라서 가림막 없으면 다 오픈되는 자리라고 보시면 되요.

밸리 8번 파쇄석 사이트

사진상 왼쪽 가운데 이모티콘, 오른쪽 사진 소화기 앞에 있는 사이트가 8번사이트예요.

공간이 생각보다 넓어서 거실형 6m미터 텐트도 충분히 치시더라구요 ㅋㅋ

 

 

밸리 1번 파쇄석 사이트

운영하시는분이 여기서 밤에 불멍도 하시고 즐기고 계시더라구요 ㅋㅋㅋ

밸리 2번 파쇄석 사이트

뒤쪽에 이렇게 돌로 정리가 되어 있고 사이 사이에 나무가 앞뒤로 존재해서 그늘을 만들어 주는 구조인데 해가 뒤에서 뜨기 때문에 오후 내내 해가 들어서 햇빛양이 엄청 든다고 생각하시면 되요.

 

밸리 12번 파쇄석 사이트

여긴 화장실 앞자리로 편의시설이 가깝고 앞에 나무 전망이 있어서 괜찮아요.

 

 

밸리 13번 파쇄석 사이트

이자리에 있으신분은 차박을 하셨어요. 차량 주차하고 이렇게 카쉘터를 충분히 가능하더라구요. 

자리가 생각보다 크죠?? 한자리에 10m정도는 되는거 같아요 ㅋㅋㅋ

배전함이 13번 뒤쪽 중간에 있어서 12번자리는 여기에 배전함을 쓰셔야되요.

 

밸리 14번 파쇄석 사이트

14번자리에는 배전함이 없어서 13번자리나 15번에 있는 배전함으로 골라서 연결하시면 될 거 같더라구요.

 

 

밸리 15번 파쇄석 사이트

15번 사이트는 확실히 좋아 보였어요. 왼쪽에 해먹 거치대도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고 옆에 공간이 있어서 좋더라구요.

 

밸리 11번 파쇄석 사이트

11번 자리도 중간줄에 끝자리로 한가운데 껴있는거보단 좋은 자리라고 보여졌어요 ㅋㅋㅋ

 

밸리 6번 파쇄석 사이트

1번에서 6번라인에서는 이자리가 제일 좋은거 같았어요. 

한쪽옆에 없는게 캠핑에서는 엄청 중요하거든요.

 

 

밸리 4번 파쇄석 사이트

해가 뒤쪽에서 오니깐 이렇게 12시 정도 해가 들기 시작해서 해가 떨어질때까지 계속 햇빛이라고 보시면 되요.

 

 



12번 자리 옆엔 이렇게 나무 각목과 공사 자제들이 있는데 솔직히 너무 보기 안좋았어요. 다른 공간 많은데 화장실 가는길에 있고 치우다가 만 느낌이라고할까???

안보이는 빈곳 많은데 이 공사 자제들을 여기에 놔야 했을까 하는 아쉬움이 있더라구요.

 

 

사이트별 파쇄석 자리는 작은 파쇄석으로 구성 되어 있고 이렇게 높이가 살짝 존재해서 여기에 텐트를 치면 되는 구조로 되어 있어요. 아직 파쇄석이 거의 사용하지 않아서 흰먼지가 진짜 많아요. 물 좀 많이 뿌려주거나 비가 와서 좀 되야 할 거 같은데 이제 막 파쇄석이 온 돌맹이 느낌이라고 할까요??

여튼 이런부분이 좀 있었어요 ㅋㅋㅋ

 

 

관리동 위에는 이렇게 데크로 전망대처럼 해놨더라구요.

 

전망대에서 내려 보는 2구역 밸리 사이트 모습 멋지죠??? 나무도 생각보다 크고 해서 좋더라구요.

1구역 포레스트보단 훨씬 깔끔하고 좋아요.

다시 주제로 돌아와서 이야기 해볼까요?

인제 진동리국민여가캠핑장 2구역 밸리 명당은?

" 제가 생각 하는 명당은 2구역 밸리 6번, 15번 입니다. "

이 자리가 왜 명당이라고 하면 양옆 이웃이 아니라 한쪽이웃이고 한쪽 구역은 나만 쓸 수 있고 끝자리라서 좋은거 같아요. 어차피 편의시설 자체는 걸어서 2분도 안걸리기 때문에 편의시설 가까운 자리보단 단독으로 된 자리가 좋은거 같아요. 그리고 파쇄석 소리 아시죠?? 사람이 걸어다니거나 자동차 등 계속 소리가 나서 은근히 신경 많이 쓰여요.

제가 용화산 프라임 캠핑장 갔을때도 파쇄석 소리 때문에 좀 힘들었거든요 ㅋㅋㅋ

이부분에 민감하신분은 참고 부탁드리고 아직 오픈한지 일주일도 안된 캠핑장인데 정리정돈이나 이런 부분은 너무나도 부족한게 많았던거 같아요. 최소한에 정리는 하고 캠핑객을 받으면 좋겠어요. 

또 분리수거 하는 장소가 여자화장실 뒤쪽으로 해놨는데 이 부분도 좀 애매하더라구요. 여러가지로 일단 확인하고 수정하고 해야 하지 않을까 싶네요.

여튼 정리 제대로 안된 포레스트보단 밸리 예약을 저는 아직은 추천해요 ㅋㅋㅋㅋㅋㅋㅋ

다음편엔 스카이 구역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06.15 - [캠핑/캠핑장정보] - 강원도 인제 기린면 진동리국민여가캠핑장 편의시설 및 물놀이 하기 좋은 계곡

2021.06.14 - [캠핑/캠핑장정보] - 강원도 인제 진동리국민여가캠핑장 포레스트 1구역 사이트별 정보 및 명당은? [인제국민여가캠핑장]

2020.07.29 - [캠핑/캠핑장정보] - 춘천 용화산 프라임캠핑장 사이트별 그린존 레드존 블루존 자리 정보 및 추천 명당은?

2020.07.21 - [캠핑/캠핑장정보] - 춘천 국립 용화산자연휴양림 야영장 사이트별 자리 정보 및 추천 명당은?

2021.06.09 - [캠핑/캠핑장정보] - 강원도 고성 백도오토캠핑장 B구역 C구역 사이트 정보 및 명당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