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캠핑장정보

강원도 인제 기린면 진동리국민여가캠핑장 편의시설 및 물놀이 하기 좋은 계곡

해바니아 2021. 6. 15. 09:53
반응형


어제 포레스트 사이트 후기에 이어서 오늘은 밸리쪽에 있는 편의시설과 계곡에 대해서 설명을 해보려고 해요.

일단 여름에 계곡이 앞에 있는 캠핑장은 예약 하기에 최고에 좋은조건이죠 ㅋㅋㅋ

이런점에서 진동리국민여가캠핑장은 플러스 점수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ㅋㅋㅋ

체크인 하는 사무실 앞에 보면 이렇게 화장실 개수대 건물이 있어요. 이 편의시설은 2구역 밸리쪽 뿐만 아니라 3구역 스카이분들도 함께 이용을 하는곳이라서 두 구역에서 사람들이 사용 하는 곳이라고 보시면 되요.

가운데 건물이 개수대, 왼쪽이 남자화장실, 남자샤워장, 오른쪽이 여자화장실, 여자샤워장 이렇게 되어 있어요.

 

 

남여 구별이 확실히 되어 있어서 좋아요.

 

개수대는 양쪽문으로 되어 있고 남자화장실쪽이나 여자화장실쪽 아무곳이나 들어갈 수 있어요.

 

 

개수대에 들어 갔는데 아직 비치 하지 못한 소화기를 여기에 놔뒀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뭐지??? 라는 생각 바로 들더라구요.

다른 사무실 공간도 많고 자리가 많은데 왜 개수대에 이 물건들이 있지?? 라는 생각이 계속 들더라구요.

 

개수대

개수대는 방치 된지 3년이나 된 시설 치곤 사용을 하지 않아서 깨끗하고 좋아요.

특히 개수대 수도꼭지가 제가 좋아하는 백조수전 방식으로 되어 있어서 물이 밖으로 튀는게 덜한 부분이라서 이게 제일 좋더라구요. 따뜻한물은 나오는데 많이 쓰면 역시나 안나오겠죠??ㅎㅎ

 

음식물 쓰레기통은 개수대 안에 이렇게 있는데 나중엔 이 한통으로 부족하지 않을까 싶어요. 지금은 오픈이라서 사람이 가득 차지 않았고 스카이 구역 예약자도 없는 상황이라서 그렇지만 제가 아침에 갔을때도 거의 가득 찬 상황이었거든요.

이런 부분을 바로 바로 관리하는게 아니라면 여유분있게 몇개 더 놔두는게 좋지 않을까 싶네요.

 

 

탈의실

샤워장도 방치된 기간동안 사용을 하지 않아서 시설물은 멀쩡하고 깨끗했어요.

특히 위에 선풍기가 달려있어서 여름에 좋을거 같더라구요 ㅋㅋㅋ 그리고 탈의실 옆에 이렇게 세면대가 하나 있는데 이거 생각보다 요기나게 사용을 했어요. 

또 탈의실 옷장 위에는 드라이기가 비치가 되어 있었는데 벽에 좀 걸어 주면 더 좋지 않을까 싶어요 ㅋㅋㅋ 그리고 문을 2번 열고 들어오지만 직선상 입구라서 동시에 열면 밖에서 안이 보일수 있더라구요. 이런 부분도 아마도 사용을 해보지 않는분이 설계 해서 이런 부분이 되겠죠???

추가로 커튼이 필요 하다고 할까???

 

 

 

샤워장

샤워기가 고급지고 좋더라구요 ㅋㅋㅋ

동시에 샤워하면 한 6명 정도는 충분히 감당이 되는 구조인데 공간은 엄청 작아요.

앞에서 물쏘면 옆에서 맞는 구조라고 할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기함, 전기박스, 배전함

전기는 3개 사이트가 같이 쓰는거 같고 3개 중 중간 사이트 중간에 이렇게 비치 되어 있어요. 

예를 들어 12번 13번 14번 있으면 13번 사이트 뒤에 있어서 13번 사이트에 들어가서 꽃고 와야되요 ㅋㅋㅋ

 

 

포레스트 자리에 설명할때도 언급을 했지만 이렇게 사이트 사이트 사이에 해먹 거치대가 따로 있어요. 나무에 하지 않아도 여기에 할 수 있어서 이부분은 진짜 좋더라구요. 나무에 하면 나무가 아파하고 껍데기가 까지는데 이런 부분을 해먹 거치대가 대신 하면서 환경 보호도 해서 너무 좋더라구요.

 

 

 

 

여기가 바로 진동리국민여가캠핑장 앞 계곡이예요. 홈페이지에서도 홍보로 쓰고 있던 그 바위 앞에 모습이고 여기는 성인 가슴까지정도에 물이 생각 보다 깊어요. 그리고 앞쪽에 약간에 모래로 되어 있어서 놀기도 좋고 민물고기도 많아서 낚시 하시는분들도 많이 있더라구요.

아침에 모습인데 아침엔 그늘이더라구요.

물은 진짜 깨끗하더라구요.

진동계곡에서 오는물에 방태천이라고 부르는거 같은데 진동계곡 물이라고 보시면 되지 않을까 싶어요 ㅋㅋㅋ

 

 

이 사진이 바로 오후에 물놀이 하고 있을때 찍은 사진인데 엄청 맑죠???

해도 쩅쩅하게 들어서 물도 그렇게 안차갑고 놀기 진짜 좋더라구요 ㅋㅋㅋ

여름엔 이 캠핑장에 매력이 아닐까 싶네요.

 

 

 

여기 다리 밑쪽 모습인데 여기도 물이 맑아요. 

저기 중간에 낚시하시는분이 있는데 저기도 아이들 놀기 좋고 물 흐름이 있어서 성인 허리 넘게 물높이가 되더라구요.

 

 

전체적으로 계곡을 끼고 있는 캠핑장은 이런 물놀이 하기 좋은 부분이 분명히 있는거 같아요. 가격은 국민여가캠핑장 치고 너무 비싸지만 여러가지 면에서 메리트는 분명히 있는거 같아요. 조금 아쉬운 부분은 다리 밑에서 노숙? 낚시 나들이객? 이 쓰레기도 막 버리고 노란색 퐁퐁 통을 당당히 들고 계곡물로 설거지를 하시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년전에 했던걸 지금도 당당하게 하는걸 보니깐 좀 어이가 없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곡이 설거지 하는곳은 아닌데말이죠 ㅡㅡ;;

여튼 이런 부분말고는 계곡이나 편의시설은 몇가지만 좀 추가하고 하면 진동리국민여가캠핑장 매력은 충분할거 같아요.

개인적은 생각이니깐 참고만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2021.06.14 - [캠핑/캠핑장정보] - 강원도 인제 진동리국민여가캠핑장 포레스트 1구역 사이트별 정보 및 명당은? [인제국민여가캠핑장]

2021.03.22 - [캠핑/캠핑장정보] - 국립 화천숲속야영장 파쇄석 사이트 재정비 사이트별 사진 (테두리 추가)

2021.06.09 - [캠핑/캠핑장정보] - 강원도 고성 백도오토캠핑장 B구역 C구역 사이트 정보 및 명당은?

2020.06.23 - [캠핑/캠핑장정보] - 삼척 맹방비치캠핑장 사이트별 자리 정보 및 추천 명당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