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생활정보

SK상품권 사용처 및 사용안내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더현대서울, 홈플러스, 롯데마트, 빕스, 제일제면소 등]

해바니아 2021. 6. 7. 15:08
반응형

2020.12.11 - [생활정보/기타 생활정보] - 제주 탐나는전이란? 상품권 지역화폐 구매방법 사용방법 혜택 가맹점 혜택

요즘 상품권 종류가 너무 많아서 어디서 써야할지 모르는경우가 많이 있더라구요. 

SK 상품권은 어디에서 쓸 수 있는지 살펴볼려고 해요.

이름 그대로 SK상품권은 SK관련 업종 및 SK 관련 계열사에서 사용이 가능해요. 크게는 10군데에서 사용 할 수 있으면 어떤 곳에서 사용 할 수 있는지 자세히 살펴 볼게요.

SK상품권 문의 : 080-051-0051
 

사용처는 주유, 가스, 백화점, 대형마트, 레스토랑, 베이커리, 통신, 호텔, 면세점, 레저, 렌터가, 정비 이렇게 구별해서 항목을 나눌 수 있어요. 좀 아쉬운 부분은 요즘 핫한 SSG 쇼핑몰이나 신세계 백화점, 이마트 등에서는 사용이 불가해요.

신세계랑 SK랑 싸웠을까요???? 되면 좋은데 좀 많이 아쉬운 부분이더라구요.

 

주유/가스

전국 SK주유소, SK가스 충전소 (LPG자동차용, 일부 충전소 제외)

 

 

 

백화점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뉴코아백화점
AK플라자
동아백화점
HDC 아이파크몰 고객센터(상품권):02-2012-0201,0204 아이파크몰 패션/리빙파크 (일부 임대매장 제외)

아쉽게도 신세계 백화점은 없어요.

 

 

 

 

대형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뉴코아아울렛
메가마트
동아마트
롯데슈퍼
세이브존
서원유통
2001아울렛
현대아울렛

여기도 아쉽게 이마트는 없어요.

 

레스토랑

파로그랜드
비오토피아 (제주)
인천공항 환승 호텔 레스토랑
(가야금, 마티나라운지)
빕스
차이나팩토리 딜라이트
(CJ푸드월드 내 매장 포함)
비비고
계절밥상
제일제면소
더플레이스
테라쎄 
(BMW드라이빙 센터 내)
오늘 (02-792-1054)

오늘이라는 레스토랑은 처음 들어보세요 ㅋㅋㅋ

 

 

베이커리
   
뚜레주르

빵집은 뚜레주르만 가능하고 파리바게트는 안되요.

 

통신

SK텔레콤 (지점 및 대리점에 한함)

청구서 기준 이동전화요금/미납요금, 최초 단말기 구입대금, 가입비 완납 처리시에만 상품권 사용이 가능하며 단말기할부대금, 해지정산요금, 중도완납 및 분리과금 시에는 상품권 사용이 불가능하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는 SK텔레콤 정책 상황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SK상품권이기 때문에 SK텔레콤 관련도 이용이 가능하나 안되는 부분도 있으니깐 참고 해주세요.

 

 

 

호텔

그랜드 워커힐 서울
비스타 워커힐 서울
인천공항 환승 호텔
현대호텔(경주,경포대)
포도호텔(제주)

호텔쪽도 제주, 서울, 인천, 경주, 경포대에서 사용 가능한 호텔이 있으니깐 확인 해주세요.

 

 

면세점
* 국내 오프라인 면세점 매장에서만 상품권 사용이 가능합니다.

신라면세점
현대백화점면세점

면세점은 신라면세점 그리고 현대백화점면세점 2군데에서만 이용이 가능해요.

 

 

 

레저

핀크스골프클럽(제주)

요즘은 골프 치시는분들이 엄청나게 많은데 아쉽게도 레저 부분에서는 제주에 있는 핀크스골프클럽에서만 이용이 가능해요. 

 

 

렌터카/정비

SK렌터카
스피드 메이트

마지막은 SK 관련 렌트카 및 스피드 메이트에서 사용이 가능하니깐 차량 수리시에도 이용이 가능한거죠.

 

 


전체적으로 사용처가 많아서 좋긴 한데 SSG 몰에서 신세계상품권은 바로 바로 충전해서 사용 할 수 있는데 SK상품권은 온라인에서 사용을 할 수 없어서 너무 안좋은거 같아요. 요즘 코로나 시대에 밖에서 이용하는거보다 인터넷으로 주문하고 구입하는 부분이 엄청나게 늘어났는데 이런 부분은 좀 많이 아쉬운거 같고 요즘 여의도 핫플레이스인 더현대서울에서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여기서들 많이 이용하시더라구요. 

상품권은 어떨때 좋을까요?

많은 금액으로 꼭 사야되는 물건이 있을때 명품이든 가전이든 약 10%로 정도 할인 받아서 상품권을 구입해서 사면 현금으로 사는 금액보다 좀 싸게 구입 할 수 있어요.

저도 옛날에 DSLR 150만원주고 살때 상품권가게에서 할인 받아서 137만원에 150만원치 상품권 구입해서 산적이 있는데 확실히 다른 할인이 없기 때문에 좋더라구요. 

제일 중요한 현금영수증도 되시는거 아시죠? 명품가방 하나 살때 할부 하실거 아니면 꼭 상품궘 이용해서 구입 추천드려요.

상품권들이 다 마찬가지지만 SK상품권도 잘 활용하면 좋은거 같은데 신세계 관련 업종이랑 온라인에서 사용하게 만들어주세요 ㅠㅠ

감사합니다.

 

사진 내용 출처- SK상품권 홈페이지

 

2021.04.05 - [생활정보/기타 생활정보] - 부산지역화폐 동백전 이란? 동백전 신청방법은? 동백전 충전방법? (사용처, 혜택, 발급방법, 사용가이드, 가맹점)

2020.11.23 - [생활정보/패션뷰티] - SSG 신세계몰 신세계 지류 상품권으로 온라인 쇼핑 하는 방법

2020.11.20 - [생활정보/패션뷰티] - 온라인 현대몰(Hmall)에서 지류 상품권 결제 방법 / 사용 가능한 상품권 종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