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캠핑용품

던킨 제로그램 롤테이블 굿즈 해피오더 구입 구입 후기 [블랙, 샌드]

해바니아 2021. 6. 4. 07:53
반응형

이제 굿즈 콜라보 제품을 더 구입 할 마음이 없었는데 제가 가지고 있지 않던 롤테이블을 던킨이랑 콜라보를 한다고 홍보를 하더라구요 ㅋㅋㅋ 

또 제 마음은 꽃잎처럼 흔들리기 시작했네요. 

작년에 해피오더 대란으로 2시간동안 진을 다 빼서 이렇게 10시에 또 하는건 진짜 하기 싫었어요. 근데 새벽에 갑자기 캠핑 카페에 들어 갔는데 이미 롤테이블을 구입 했다는 글들이 속속 등장하는거예요.

오잉??? 무슨일이지???

저도 그 글을 보고 해당 URL로 접속을 했더니 해당 지역에 매장을 선택 할 수 있고 남은 수량이 나오더라구요.

대박..........................

 
10시에 경쟁해서 살 마음이 없었는데 이렇게 편하게??? 샌드, 검정 1개 1개씩 구입을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수인지 아닌지 

이걸 관리하는 던킨 관계자는 경위서 썼겠죠???

 

몇일뒤에 던킨에 가서 찾아왔어요. 

솔직히 던킨이랑 콜라보한 제품에 품질은 작년부터 구매를 했지만 정말 기대 이하였어요. 

이번에도 그렇게 기대를 하지 않았고 작은 베론 백패킹 테이블 정도로 생각 했는데 크기가 엄청 크더라구요.

 

생각보다 크기는 컸는데 무게랑 패킹 사이즈가 작아서 기존에 쓰고 있던 코베아 테이블 대용으로 딱 좋을거 같았어요. 특히 30키로까지 가능해서 가벼운 부분에 받침대로 써도 될 거 같긴 하더라구요. 무거운 아이스박스는 안되겠지만 선풍기 받침대나 폴딩박스 먹거리 받침대 정도는 버티지 않을까 싶어요. 동계에는 온풍기 받침대로 텐트안에서 딱이지 않을까 싶어요.

 

 

 

 

 

 

품명: 던킨 롤 테이블

규격: 가로 40 * 24 * 높이 12.5

수납: 51.5 * 13

중량: 500g / 내하중 30kg

재질: 알루미늄

제조년도: 2021년 4월 

제조국: 중국

 

블랙은 아직 받고 뜯어보지도 않았고 샌드만 먼저 뜯었어요.

색깔은 생각보다 이쁘더라구요 ㅋㅋㅋ

제로그램 라면팬을 진짜 잘 쓰고 있는데 제로그램이 던킨이랑 콜라보를 하다니 ㅋㅋㅋ 엄청 의외더라구요.

 

 

 

처음에 설명서를 안보고 다리를 펴고 고정을 할려고 했더니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설명서를 받더니 다리를 펴기 전에 고정을 해야되더라구요.

 

위에 보이는 사진처럼 이렇게 고정하면 되더라구요.

 

엄청 쉽죠?

텐트안에서 간식 먹는용도 테이블이나 아니면 공원에서 나들이용으로 딱이지 않을까요?

특히 무게가 가겹고 패킹이 작아서 가방이나 쏙 들어가고 좋네요.

 

 

생수 500미리랑 비교를 해보면 2개까지는 안되지만 이정도는 크기는 되서  과장 2봉지 정도는 충분히 올라가요.

 

높이도 생수500미리 절반정도라서 캠핑에서도 유용하게 쓸 수 있을 거 같아요. 

이미 1번 써봤는데 편리하더라구요. 작년에 구입하고 아직도 안쓰고 창고에 있는 콜라보 제품도 있지만 이렇게 캠핑에서 의외로 활용할 수 있는 제품들도 있는거 같아요. 올해는 작년만큼 스타벅스 캠핑용품이 날리는 아니지만 인기는 여전히 많더라구요. 또 직접 받은 아이스박스 후기가 평이 엄청 안좋더라구요.

저도 아직 받은게 없지만 이쁜 도시락으로 하나 받고 싶긴 하네요 ㅋㅋㅋ

일단 이번 던킨 제로그램 롤테이블은 좀 만족 합니다.

거의 만원 미만 캠핑용품으로 이정도는 괜찮죠머 ㅋㅋㅋ

감사합니다.

 

2021.05.25 - [캠핑/캠핑 이야기] - 캠핑 용품 굿즈 콜라보 상품들 정말 캠핑에서 필요할까? (아이스박스, 랜턴, 롤테이블, 쿨러백, 워터저그, 웨건 등)

2021.04.30 - [캠핑/캠핑 이야기] - 투썸 플레이스 여름 캠핑용품 3종 (투썸 미니 웨건, 투썸 워터저그, 투썸 아이스박스)

2021.01.15 - [캠핑/캠핑용품] - 던킨 미니멀웍스 콜라보 LED 랜턴 사용 후기

2020.12.18 - [생활정보/제품] - 오뚜기 예스24 설거지망 콜라보 캠핑세트 멜젓소스 구입 후기

2020.12.15 - [캠핑/캠핑 이야기] - 던킨 미니멀웍스 감성랜턴 3탄 콜라보 사전예약 일정 및 LED 랜턴 사이즈 정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