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제품

GNM 자연의품격 프로폴리스 05 구매 후기 (PROPOLIS / 배우 조정석 광고 제품)

해바니아 2021. 5. 14. 16:30
반응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또 약을 구매 했어요.
자꾸 갈수록 약에 의지를 한다고 할까? 이번에는 한번도 안먹어본 프로폴리스를 구입 했어요.


프로폴리스[ propolis ] 


나무의 분비물을 벌이 채취하여 벌의 침(타액) 및 밀랍(beeswax)과 함께 섞어 만든 것을 프로폴리스(propolis)라고 하며, 
벌집에 생긴 빈틈을 메꾸는 데 사용한다. 프로폴리스는 약 6 mm 이하의 작은 틈을 봉하는 데 쓰이는 반면, 
이보다 큰 틈의 수리에는 밀랍을 사용한다.


<효용성>

프로폴리스 추출물 제품의 기능성은 항균 및 항산화 작용 등이다. 프로폴리스에 들어 있는 항산화 작용의 플라보노이드는 비타민 C가 파괴되지 않도록 도와준다. 프로폴리스는 여러 가지 비타민과 무기질, 아미노산 등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된다. 우리나라에서는 1996년부터 프로폴리스가 건강보조식품으로 생산 · 판매되기 시작했다.

고대 그리스 철학자 아리스토텔레스(Aristotle, BC 384∼322)가 지은 『동물지(動物誌)』에 프로폴리스가 피부 질환, 감염증 등의 치료에 적합하다는 기록이 있다. 11세기 이란의 철학자 아비센나는 “프로폴리스는 화살이나 가시를 뺀 자리에 발라 주면 덧나지 않고 통증도 진정된다”고 했다. 프로폴리스의 주요 작용은 소염, 항균, 혈액 순환 개선 등이다.
일본에서는 암학회(癌學會)를 중심으로 암을 억제해 주는 프로폴리스 요법에 대한 연구가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다. 즉 1989년부터 매년 프로폴리스의 항암 작용 연구결과가 발표되었고, 지난 1998년에는 유방암에 걸린 쥐에게 프로폴리스를 섞은 사료를 투여했더니 유방암이 30% 억제됐다고 나고야 대학 연구진이 발표하였다. 또한 1997년엔 일본 프로폴리스연구자협회가 발족됐다. 이후 항종양활성, 면역활성, 활성산소 제거 작용 등이 보고되었다.

남미 잉카족(1533년 스페인에 정복)은 프로폴리스를 열병의 해열제로 사용하였다. 남아프리카에서 영국과 보아인이 싸운 보아전쟁(1899∼1902) 때 프로폴리스를 연고제로 만들어 많은 부상병들을 치료하였다. 민간요법으로 이용되던 프로폴리스가 20세기 후반에 들어와서 여러 나라에서 집중적으로 연구하기 시작했다.
일본의 마쓰노 데쓰야 박사는 프로폴리스가 항암제 투여로 몸 안에 백혈구가 감소된 상태에서 백혈구 수를 늘리며 아울러 정상 범위로 되돌리는 작용을 한다는 연구논문을 발표하였다. 프로폴리스가 뼈의 골수에서 면역을 담당하는 백혈구와 적혈구, 혈소판을 만드는 조혈간세포의 기능을 활성화시키는 작용이 있기 때문이다.

프로폴리스를 장기간 복용하면 흰 머리가 검은 머리로 변하거나 또는 모발의 수가 증가하며 단단한 모질(毛質)로 변했다는 사례가 종종 보고되었다. 그 이유는 확실히 밝혀져 있지 않지만 프로폴리스가 면역계를 활성화시켜 T세포의 일종인 인터루킨으로 하여금 발모를 촉진케 하기 때문으로 사료된다.

[네이버 지식백과] 프로폴리스 [propolis] (파워푸드 슈퍼푸드, 2010. 12. 11., 박명윤, 이건순, 박선주)


프로폴리스 같은 경우에는 이미 유명한 건강보조식품으로 왠만한 사람들이 다 알고 있고 이미 복용하시는분들이 많이 있으시더라구요. 

좋은점이 몇가지 있는데 제일 좋은 부분이 뼈의 골수에서 면역을 담당하는 백혈구와 적혈구 혈소판을 만드는 조혈간세포의 기능을 활성화 한다고 해서 많이들 복용을 하시더라구요. 또 장기간 복용하면 흰머리가 검은 머리로 변하거나 또는 모발의 수가 증가한다고 해서 탈모가 있으신분들도 다들 먹고 계시더라구요.

 

 

 

 

 

 

 

배우 조정석님이 홍보 하는 이제품은 프로폴리스가 호주산이더라구요.

 

  • 프로폴리스추출물은 항산화에 도움을 줌.
  • 아연은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하고 정상적인 세포 분열에 필요.
  • 판토텐산은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 
  • 비타민b2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
  • 비타민D 칼슘과 인이 흡수되고 이용되는데 필요,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 골다공증발생 위험을 감소 시켜준다고함.

 

 

 

 

 

 

 

 

섭취방법은 간단해요. 1일 1회 1알씩 먹으면되요.

유통전문판매업소: (주) 지엔엠라이프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 130, 13층 (양평동3가, 에이스하이테크시티3)

제조업소: (주)한미양행 / 경기도 파주시 문산읍 통일로 1888번길 44-20

고객상담실 1600-8741

 

 

뼈가 안좋거나 골다공증발생을 걱정하시면 꼭 드시고 특히 탈모쪽 모발쪽도 걱정이시면 드시는걸 추천드려요.

저도 흰머리가 너무 많이 생겨서 혹시나 하고 먹어 볼려구요.

 

색깔도 검은색으로 이쁘죠?

자세한 내용이나 구입 부분은 아래를 참고 해주세요.

                   ▼▼▼▼▼

GNM자연의품격 프로폴리스05 자세히 알아보기 

내돈 주고 구입한 후기 입니다.

감사합니다.

 

2021.05.10 - [생활정보/제품] - 베스처 프리미엄 종합비타민 미네랄 구입 후기 (BESTURE)

2021.03.12 - [생활정보/건강] - 눈 건강에 좋은 건강기능식품 기능별정보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원료 (루테인 / 지아잔틴 / 마리골드추출물)

2021.02.09 - [생활정보/제품] - 배우 조정석이 추천하는 GNM 건강한 간 밀크씨슬 구입 후기

2021.05.04 - [생활정보/제품] - 한미양행 간에는 밀크씨슬 구입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