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제품

한미양행 간에는 밀크씨슬 구입 후기

해바니아 2021. 5. 4. 08:58
반응형

몇년째 계속 밀크씨슬을 먹고 있는데 한달 단위로 사거나 1알 1알 들어 있는걸로 평소에는 구입을 했었어요. 근데 이번에 밀크씨슬을 구입할려고 찾아보니깐 3개월 90정이 들어 있는 제품이 있더라구요. 
가격도 원하는 가격이고 해서 바로 구입을 했어요.

 

제가 한미양행껄 몇개 먹고 있는데 이 제품도 믿고 먹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더라구요.

술을 먹고 다음날 숙취회복이 어렵거나 피곤함을 많이 느끼시는분에게 추천드려요, 저는 몇년째 먹으니깐 확실히 숙취에서는 다음날 훨씬 깔끔하더라구요.

밀크씨슬 추출물, 비타민B1, 비타민B2, 나이아신, 판토텐산, 비타민B6, 엽산, 아연, 셀레늄

 

 

 

 

밀크씨슬은 지친 간을 깨우는 건강식품이예요. 회식이 잦은 현대인들이 꼼꼼하게 선택한 주원료로 피로한 간에 에너지를 올려 주는 역활을 하죠. 거기에 실리마린도 함유가 되어 있어요.

 

 

1일 1회 물과 먹으면 되요.

 

제조원: (주)한미양행 / 경기도 파주시 문산읍 통일로 1888번길 44-20
유통전문판매원: (주)홈앤몰쇼핑 /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원흥동 638 SIB메디컬 1203호
소비자상담실: 02-6953-7701
유통기한: 2023년 1월 27일까지 

 

 

 

 

 

믿을 수 있는 검증된 원료 사용을 했다고 하니깐 안심을 하겠더라구요.

 

 

3개월치라서 그런지 1개씩 먹는 방법이 아니라 이렇게 통에 90정이 들어 있어요.

 

 

 

통에도 똑같은 표기가 되어 있어요.

 

1일 1개씩 드시면 되고 먹으면 확실히 효과가 좋은 밀크씨슬 이예요. 꼭 한미양행 제품이 아니더라도 밀크씨슬 꼭 챙겨드셔서 간 건강 챙기세요. 먹으면 효과가 달라요.

혹시나 가격이나 이런 부분 궁금하신분은 아래를 참고 해주세요.

이 제품은 내 돈 내고 직접 구입한 후기 입니다.

감사합니다.

 

 ▶ 한미양행 간에는 밀크씨슬 알아보러 가기

 

 

 

 

반응형